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포토] NCT 드림 런쥔, '백지처럼 순수한 미소'(KBS가요대축제) 2022-12-16 23:10:00
런쥔이 16일 오후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22 KBS 가요대축제:Y2K’(이하'가요대축제')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했다. 한편, 올해 ‘가요대축제’에는 보아, 코요태, 김우석, 엔시티127, 엔시티 드림, 펜타곤, 더보이즈, 프로미스나인, 포레스텔라, 스트레이키즈, (여자)아이들, 에이티즈, 최예나, 원어스,...
[포토] NCT 드림 런쥔, '여심 저격 미소'(KBS가요대축제) 2022-12-16 23:07:11
런쥔이 16일 오후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22 KBS 가요대축제:Y2K’(이하'가요대축제')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했다. 한편, 올해 ‘가요대축제’에는 보아, 코요태, 김우석, 엔시티127, 엔시티 드림, 펜타곤, 더보이즈, 프로미스나인, 포레스텔라, 스트레이키즈, (여자)아이들, 에이티즈, 최예나, 원어스,...
스트레이 키즈, 멤버 전원 직접 작업한 솔로곡 수록…디지털 앨범 `SKZ-REPLAY` 트랙리스트 공개 2022-12-16 14:10:09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멤버 전원이 직접 작업한 솔로곡을 수록한 디지털 앨범을 발표한다. JYP엔터테인먼트는 14일 공식 SNS 채널에 디지털 앨범 `SKZ-REPLAY`(스키즈 리플레이) 발매 안내 포스터를 깜짝 공개한 데 이어 16일 0시 트랙리스트를 오픈해 화제를 모았다. 타이틀곡 `FAM (Korean Ver.)`(팸...
상암-산업·일자리, 창동·상계-미래산업…서울시, 5개 권역 발전전략 만든다 2022-12-01 18:43:11
국공립 어린이집, 서울형 키즈카페, 공원녹지 등 생활 SOC도 확충한다. 특히 공공형 실내놀이터가 설치되지 않은 자치구에 우선적으로 서울형 키즈카페 400곳을 조성한다. 공공의료 인프라 강화를 위해 지역사회의 거점병원 역할을 수행하는 시립병원과 보건지소를 확충한다. 증가하는 복지 수요에 대비해 노인종합복지관,...
'권역별 전략사업 육성한다'…서울시, 균형발전 5개년 계획 발표 2022-12-01 14:20:24
작은도서관, 국공립 어린이집, 서울형 키즈카페, 공원녹지 등 생활SOC도 확충한다. 특히 공공형 실내놀이터가 설치되지 않은 자치구에 우선적으로 서울형 키즈카페 400개소를 조성한다. 공공의료 인프라 강화를 위해 지역사회의 거점병원 역할을 수행하는 시립병원과 보건지소를 확충한다. 또 늘어나는 복지 수요에 대비해...
"별걸 다 파네" 비웃었는데…앉아서 1000만원 번 '이 굿즈' [백수전의 '테슬람이 간다'] 2022-11-26 07:00:03
이 굿즈를 산 사람은 ‘오픈런’을 하거나 줄 서는 수고 없이 안방에서 1000만원을 번 셈입니다. 테슬라가 작년 말 1900달러(약 253만원)에 내놓은 어린이용 전기 사륜오토바이(ATV) ‘사이버쿼드 포 키즈’는 단 6분 만에 매진됐습니다. 이 바이크는 리튬이온 배터리를 동력으로 최고 시속 10마일(16.1㎞), 1회 충전으로...
롯데백화점, 부산서 '유통명가 재건' 닻 올렸다 2022-11-22 16:16:59
지역의 높은 학구열을 반영해 영어 유치원과 키즈카페도 들였다. 리뉴얼 반년 만에 젊은 고객층 비율은 이전과 비교해 20% 이상 늘었으며 식음료 매출도 40% 이상 증가하는 등 지역 대표 점포로 입지를 탄탄히 다져나가고 있다. ○롯데 아트페어, 부산의 새로운 얼굴로롯데백화점은 지역에서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로서...
뉴노멀 시대를 맞이한 럭셔리 시장[삼정KPMG CFO Lounge] 2022-10-28 16:45:46
전반에서의 럭셔리를 지향하며 키즈·펫·리빙·F&B 등의 영역에서도 활발한 소비를 이어가고 있다. 경쟁이 과열되는 온라인 럭셔리 시장 온라인은 럭셔리 시장의 격전지로 떠올랐다. 럭셔리 시장의 소비는 원래 직접 실물을 보고 구매하는 오프라인 구매가 일반적인 형태였다. 온라인으로 명품을 사는 소비자는 소수에...
한세엠케이, `나이키키즈` 1호점 월 매출 4.3억 달성 2022-10-11 15:25:55
시그니처 신발부터 의류까지 나이키, 조던 키즈 제품을 손쉽게 만나볼 수 있다는 점도 소비자의 눈길을 끌었다. 실제 나이키 운동화 `코트바로우`는 판매율 95%를 달성하는 등 다양한 카테고리 내 제품이 고르게 높은 인기를 보였다. 이에 더해 럭키드로우 및 래플, 한정 판매 등 이벤트로 매출을 견인했다. 매장 오픈...
나이키키즈 1호점 연매출 12억원 목표…내년까지 3곳 추가 출점 2022-10-11 08:51:46
'나이키키즈 바이 플레이키즈-프로' 1호점에 개점 한 달 만에 2만여 명 이상이 다녀가며 월매출 4억3천만원을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 이 매장은 한세엠케이가 나이키코리아와 손잡고 낸 국내 첫 키즈라인 메가스토어다. 유아·주니어 연령대 상품을 한데 모았고, 특히 인기 제품인 조던 키즈 등을 손쉽게 만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