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티니핑이 무료"…KT, 지니 TV 추석 기간 볼거리 이벤트 마련 2024-09-09 09:15:59
제공한다. 또한 KT는 지니 TV의 영유아 전용 인터넷티비(IPTV) 서비스인 '키즈랜드'에서 '키즈랜드 추석 특집 깜짝 무료 관'을 오는 13일부터 19일까지 운영한다. 온 가족이 추석연휴에 어린이 영화와 시리즈를 몰아볼 수 있도록 '캐치! 티니핑', '핑크퐁 시네마콘서트', '뽀로로'...
"부산에 MZ 놀이터 떴다"…복합쇼핑몰 '커넥트현대' 6일 개장 2024-09-03 14:29:45
학기제로 운영하던 기존 문화센터와 달리 콘텐츠에 따라 1∼2개월 단위 단기 문화 체험 강좌를 진행한다. 오픈을 기념해 오는 6∼18일에는 도쿄 장난감 미술관의 국내 첫 팝업스토어를 연다. 유아를 동반한 고객에 맞춰 키즈카페 상상샘 플레이 뮤지엄이 운영하는 키즈 쿠킹 스튜디오와 유아발레전문 교육기관 줄리스 발...
현대백화점, 부산에 신개념 복합쇼핑몰 '커넥트현대' 6일 개장 2024-09-03 09:36:19
학기제로 운영하던 기존 문화센터와 달리 콘텐츠에 따라 1∼2개월 단위 단기 문화 체험 강좌를 진행한다. 오픈을 기념해 오는 6∼18일에는 도쿄 장난감 미술관의 국내 첫 팝업스토어를 연다. 유아를 동반한 고객에 맞춰 키즈카페 상상샘 플레이 뮤지엄이 운영하는 키즈 쿠킹 스튜디오와 유아발레전문 교육기관 줄리스 발...
이유 있는 공무원의 '추락'...최저임금 보다 '월급' 적어 2024-08-31 08:28:09
기조가 이어지고 있는 것이다. 한국콘텐츠진흥원의 조사 결과에 따르면 국내 키즈 관련 시장규모는 2002년 8조원에서 2020년 50조원까지 증가했으며 2025년에는 58조원까지 성장할 것으로 예측했다. 이 중 유아 명품 관련 시장은 해마다 20~30%가량의 성장세를 보이는 것으로 조사됐다. 김정우 기자 enyou@hankyung.com
"새벽 6시부터 기다렸는데 7분 만에…" 오픈 첫날부터 '대박' [현장+] 2024-08-29 21:30:01
모델’을 내세운 게 납득되는 대목. 쇼핑과 휴식, 체험 콘텐츠가 어우러져 마트 고객뿐 아니라 자녀를 둔 가족 고객 수요를 잡겠다는 전략이다. 매장은 면적 1만9800㎥(6000평) 규모로 인근 5km 내외 동네 상권을 타깃으로 두고 만들어졌다. 우선 고객들이 방문 시 가장 먼저 들르게 되는 1층 핵심 공간을 1층 핵심 공간을...
대형마트의 본질, '놀이터가 있는 시장'으로 돌아간 이마트 죽전점[현장] 2024-08-29 15:09:25
줄어들고 있다. 복합쇼핑몰보다 체험 가능한 콘텐츠는 적고, 소형 점포와 비교하면 접근성이 떨어지기 때문이다. 그중에서도 죽전점은 중요한 매장이다. 매장 면적 6000평(1만9800㎡) 에 달하는 대형 이마트 점포인 만큼 다양한 방식으로 활용 가능성이 높고, 매출도 이마트 점포 가운데 상위권에 속하기 때문이다. 특히,...
베트남 유튜버 총출동…1억명 시장 노리는 K-중소·벤처 2024-08-28 18:21:23
건설기업인 MDA그룹의 건설사업과 스마트시티 조성에 필요한 스마트 가로등 설루션 등을 제공하는 협약(MOU)을 체결했다. 에듀테크 기업 야호랩은 유치원 관리 설루션 업체 키즈온라인과 베트남 내 유치원 1,200개에 방과 후 클래스 콘텐츠를 제공하는 MOU를 체결했고, 올해부터 서비스 공급을 시작할 계획이다. AI 기반...
덴마크 패션 브랜드 '레인스(RAINS)' 한국 상륙…SJ그룹, 국내 첫 팝업 선봬 2024-08-28 14:21:00
브랜드 정체성이 돋보이는 콘텐츠를 선보여 국내외에서 이목을 끌고 있다. 레인스는 유럽 시장에서의 성공을 바탕으로, 코펜하겐, 파리, 런던 등 주요 도시에 플래그십(flagship) 스토어를 오픈한데 이어, 뉴욕 플래그십 매장을 통해 미국 시장까지 확장, 올 하반기 추가 매장 오픈을 앞두고 있다. 서울에서 처음 열리는...
중기부, K-혁신사절단 베트남으로 첫 파견…수출·현지진출 지원 2024-08-28 12:00:08
맺었다. 야호랩은 유치원 관리 설루션 기업인 키즈온라인과 베트남 내 유치원 1천200개에 방과 후 클래스 콘텐츠를 제공하기로 했다. AI 기반 화재·재난 예보시스템을 생산하는 로제타텍은 KFI와 전략적 협약을 맺고 본격적으로 베트남에 진출하기로 했다. 중기부는 오는 29일에는 유관기관 방문 프로그램 'K-INNO...
"어린이 위한 세상 만들자"…'레고'와 협업 나선 이 회사 2024-08-27 09:28:28
잇(Just Do It)’ 정신이 결합된 콜라보 제품과 콘텐츠를 통해 어린이들에게 새로운 놀이와 스포츠 경험을 제시할 예정이다. 알레로 아쿠야(Alero Akuya) 레고그룹 브랜드 개발 부사장은 “레고그룹은 놀이를 통해 미래 세대에 영감을 주고 성장을 도울 수 있다고 믿는다”며 “레고의 창의성과 나이키가 대표하는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