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서울에서 시애틀까지, 세계 커피값 줄줄이 오른다 2022-02-03 12:01:36
케빈 존슨 CEO가 전날 실적 발표에서 밝혔다. 그는 가격이 올랐지만, 고객 수요는 여전히 강하다고 덧붙였다. 스타벅스는 한국에서는 지난달 7년 6개월 만에 음료 가격을 100∼400원씩 인상했다. 이후 투썸플레이스, 탐앤탐스도 커피 원두와 다른 재료비 등의 상승을 이유로 가격 인상 행렬에 동참했다. ykim@yna.co.kr...
줄줄이 오르는 커피값…탐앤탐스도 가격 인상 합류 2022-01-25 10:58:08
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오는 27일부터 일부 메뉴의 판매 가격을 인상한다. 탐앤탐스는 음료와 베이커리·디저트류 메뉴 총 44종의 가격을 100~800원 인상한다고 25일 밝혔다. 에스프레소류 음료는 300원씩 인상되며, 기타 타맨치노와 티, 스무디 등 음료류 일부는 100~300원, 프레즐 및 브레드 등 베이커리·디저트류...
다날핀테크 `페이코인`, 탐앤탐스에서도 결제한다 2021-12-15 10:10:32
`탐앤탐스`와 손잡았다. 15일 페이코인의 운영사 다날핀테크와 커피브랜드 탐앤탐스는 지난 14일 다날핀테크 본사에서 양사 핵심 역량을 바탕으로 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업무 협약식은 황용택 다날핀테크 대표이사, 탐앤탐스 김도균 대표이사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양사는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중국 브로커 상표 도용에 최근 5년간 우리 기업들 333억원 피해 2021-09-24 10:12:53
국내 치킨 프랜차이즈인 '네네치킨', '탐앤탐스커피'와 '초코파이' 등이 도용됐다. 이 의원은 "악의적인 상표 도용과 지식재산권 침해 행위에 대해 범정부 차원에서 적극적으로 대응해 우리 기업을 보호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yej@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동네 카페 13% 폐업했는데…스벅·메가커피 뭐가 다르길래 [신현보의 딥데이터] 2021-03-03 12:39:16
이디야(2.1%), 할리스(5.7%), 탐앤탐스·파스쿠찌(각 6.9%), 폴 바셋(8.7%), 요거프레소(10.8%) 순이었다. 폐업률이 가장 많이 오른 곳은 커피빈이다. 커피빈의 폐업률은 43.8%로 전년 대비 29.6%포인트 올랐다. 전체 매장 130곳 중 무려 57곳이 문을 닫았다. 반면 개업은 5곳에 그쳤다. 주요 프랜차이즈를 제외한 나머지...
라방 90분에 11억 팔린 파바케이크…연말, 바빠진 식품업계 2020-12-24 11:42:05
등 홈파티 세트 메뉴를 판매한다. 카페 프랜차이즈 탐앤탐스는 연말 홈파티 온라인 기획전을 열어 홈키트 상품의 할인 판매에 나섰다. 위스키도 맥주도 "집으로 모여" 연말 송년 모임이 사라지면서 가장 큰 타격을 입은 주류업계도 빠르게 변화를 모색하고 있다. 맥주 비수기인 겨울이지만 하이네켄은 '2020 홀리데...
"크리스마스에 네이버 비대면 결제로 할인·적립 받으세요" 2020-12-23 10:43:23
스타벅스·커피빈·폴바셋·탐앤탐스·KFC·배스킨라빈스·던킨도너츠·쉐이크쉑·노브랜드버거와 네이버페이 현장 결제 제휴사인 이디야커피·카페베네·랄라블라·교보문고·핫트랙스·AK플라자·롯데마트·메가마트가 참여한다. 네이버 검색창에 '언택트결제'를 검색하거나 네이버 지도 앱에서 'N언택트결제...
매장서 사라지는 플라스틱 빨대…대체재는? 2020-11-27 14:14:26
크리스피크림도넛, 카페베네, 탐앤탐스, 커피베이, 디초콜릿커피앤드, 빽다방, 이디야, 투썸플레이스, 맥도날드, 롯데리아, 버거킹, KFC 등 다수의 프랜차이즈 업체가 함께하기로 해, 앞으로 플라스틱 빨대 사용량은 더욱 줄어들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음료를 흘릴 위험이 적고 여성의 경우 립스틱이 덜 지워진다는 이유...
마음은 벌써 2021년 '연말 핫템' 다이어리 온다 2020-11-11 15:20:10
투썸플레이스, 할리스커피, 커피빈, 탐앤탐스 등이 뛰어들었다. “다이어리만으론 부족해”올해 다이어리 마케팅의 키워드는 콜라보(협업)와 파우치다. 다이어리 꾸미기를 취미로 삼는 ‘다꾸족’이 늘자 마음대로 디자인을 바꿀 수 있는 디자인의 다이어리가 많이 나왔다. 스티커를 함께 제공하는 곳도 늘었다. 스타벅스는...
벌써 두 달 후엔 2021년…스벅·커피빈서 '다꾸' 할까 2020-10-28 10:34:28
탐앤탐스도 블랙 레드 옐로우 그린 등 4가지 색상의 플래너를 출시했다. 메모지와 더스트백을 한 세트로 구성한 점이 특징이다. 다음달 2일부터 연말까지 미션 음료 3잔을 포함해 제조 음료 총 10잔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플래너를 블랙과 레드 세트 중 증정한다. SPC그룹이 운영하는 커피전문점 파스쿠찌도 문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