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엄마 서정희 암 투병에…" 서동주 '깜짝 근황' [이일내일] 2024-05-15 14:03:47
외에 개발부터 출시까지 계속 의견을 주고받았죠. 제품의 텍스처, 색깔, 향은 물론 병과 스포이드의 디자인까지 제가 골랐어요. 브랜드 이름인 '키아나'는 하와이안 말로 '달의 여신'이란 뜻인데, 이것도 제가 하자고 했고요. 심지어 제품 관련 디자이너분들도 제가 직접 셀렉해서 모셨고요. 최근에 네이버...
코리아나 화장품 세니떼, '골든셀 멜라화이트닝 기획 3종 기획' 출시 2024-05-14 10:44:51
촉촉한 텍스처까지 겸비해 언제 어디든 편안하게 사용 가능하다. 코리아나 화장품 관계자는 "이번 기획 제품은 모두 미백 기능성의 저자극 포뮬러다. 효능과 편안함을 모두 갖춰 맑은 피부를 원하는 모든 고객들이 사용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이어 "봄철 칙칙해지기 쉬운 피부를 환하게 케어해 고객들의 만족도가 굉장히...
시눈, 다양한 그래픽 티셔츠로 구성된 2024 캡슐 컬렉션 발매 2024-05-13 09:00:00
변형을 최소화했으며 바이오 워싱으로 부드러운 텍스처까지 선사한다. 이번 캡슐 컬렉션은 오는 14일, 오후 10시부터 무신사 라이브를 통해 선공개 된다. 라이브에서는 그래픽 티셔츠와 시그니처 로고 티셔츠는 물론 24 리조트 컬렉션과 스프링 컬렉션을 포함한 인기 아이템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고 추가 할인 쿠...
"냉장고 가격보다 비싸네"…아이패드 사려다가 '기겁' 2024-05-11 15:48:26
'나노 텍스처 글래스 글래스' 옵션을 적용할 경우 가격이 394만9000원으로 400만원에 육박한다. 미국에서 같은 사양 가격이 2599달러임을 고려하면 38만원의 차이가 나 10%가량 비싸게 구입하는 셈이다. 미국 출시가격은 세금이 미포함 상태란 점을 고려해도 한국 가격이 부담스럽다는 지적이 나오는 이유다. 이에...
"맥북보다 똑똑한 아이패드"…애플, 괴물칩 M4로 'AI 승부수' [종합] 2024-05-08 01:42:14
프로의 경우 나노미터 단위로 정밀하게 식각 처리, 반사광을 한층 줄인 '나노 텍스처 글래스 글래스' 옵션도 선택 가능하다. 프로 모델의 용량은 256GB, 512GB, 1TB, 2TB 등 4종으로 출시됐다. 가격은 11인치 모델의 경우 999달러(한국은 149만원)부터 시작하며, 13인치는 1299달러(한국은 199만원)부터다. 애플은 ...
'LCK 패왕' 젠지, 터틀비치와 파트너십 연장 2024-04-23 14:39:28
텍스처’ 김나라, ‘라키아’ 김종민, ‘먼치킨’ 변상범, ‘카론’ 김원태 선수로 구성된 강력한 젠지 팀이 울리는 지속적인 승전고에 팬들의 기대가 모이고 있다. 한편, 터틀비치는 적극적인 라인업 및 사업 영역 확장을 통해 게이밍 액세서리 업계에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지난 10월 국내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콘...
"10분 더 자고 출근할 수 있을까"…10분컷 스타일링 돕는 '퀵모닝' 뷰티템 2024-04-17 14:46:47
있다. 퐁실퐁실하고 부드러운 신개념 푸딩 텍스처로 출시된 '퓌 립앤치크 블러리 푸딩팟'은 손가락 하나로 입술과 볼에 물들이듯 자연스러운 컬러를 입힐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카카오씨버터와 블루아가배잎추출물 성분에 블러 파우더를 함께 조합해 피부에 올렸을 땐 촉촉하면서도 보슬보슬한 재질로 마무리되...
에스쁘아, 노웨어 립스틱 바밍 글로우 신규 컬러 카카오톡 선물하기 단독 출시 2024-04-11 09:37:30
발림성과 가볍고 편안한 노웨어 텍스처를 적용해 총 7종으로 출시됐다. 특히 앰버서더 윈터의 봄 화보를 통해 공개된 핑크, 코랄, 로즈를 모두 담아 유니크한 물먹은 소프트 로즈 컬러 ‘뉴 로즈’를 중심으로 ‘윈터립스틱’이라고 불리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한편, 이번 신규 컬러 출시 기념으로 카카오톡 선물하기...
정교하게 설계된 휴양의 바이블 '반얀트리 해운대 부산' 2024-04-06 09:00:02
흐르는 재즈를 들으며 위스키나 코냑의 농밀한 텍스처와 향을 음미한다. 누군가는 샤워 후 시원한 맥주캔을 들고 TV 앞에 앉는다. 드라마나 영화에 자주 비춰지는 퇴근 후 모습이다. 하루의 마무리는 개인마다 다르지만, 나름의 고된 일과를 끝내고 다가올 내일을 위해 잘 쉬고 잘 회복하고자 하는 바람은 같다. 어느 해부...
무신사 뷰티브랜드 '오드타입', 일본 도쿄서 팝업 2024-04-04 10:12:21
오드타입은 감각적인 브랜딩을 바탕으로 새로운 어플리케이터와 텍스처, 컬러 등을 적용한 뷰티 제품을 내놓았다. '언씬 블러 틴트'와 '언씬 미러 틴트' 등 립 제품이 인기를 끌어 1년간 4만2천개가 팔렸다. 오드타입은 이번 행사를 통해 주력 제품인 틴트를 비롯해 블러셔, 아이 팔레트 등을 일본 고객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