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삼양식품 온라인몰 강화…리빙제품도 판매 2020-12-14 17:11:48
공식 온라인몰 삼양맛샵과 10×10(텐바이텐) 온라인몰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삼양맛샵은 추후 다양한 생활 리빙 굿즈를 시리즈로 출시하며 브랜드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삼양식품은 2018년 화장품 브랜드 토니모리와 협업해 여성용 화장품 세트 ‘불타는 에디션’을 출시했고 지난해에는 도자기 전문기업 젠한국과 함께...
코로나 시대 연말 대세는 집에서 오붓하게 '홈파티' 2020-12-03 10:56:42
인테리어 상품 전문 쇼핑몰 텐바이텐은 비대면 연말 파티를 위한 상품들을 준비했다. 온라인 플랫폼으로 모임을 할 때 필요한 카메라 거치대, 마이크 등 디지털 제품부터 크리스마스트리와 양초, 미니 피규어 등 인테리어 소품을 모아 소개한다. ydhong@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벌써 산타 할아버지?…유통업계, 크리스마스 맞이 분주 2020-11-26 10:18:13
전문 쇼핑몰 텐바이텐과 함께 크리스마스트리와 장식품, 파티용품을 최대 15% 할인하는 행사를 연다. 12%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쿠폰도 제공한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재확산이 거세지면서 유통업계가 오프라인 마케팅을 펼치기는 어려운 실정이다. 한 유통업계 관계자는 "많은 고객이 모이는 대규모...
'70세' 칠성사이다, BTS 마케팅으로 빅히트 예감 2020-11-25 17:27:03
수량으로 롯데칠성음료 자사몰인 ‘칠성몰’을 비롯해 텐바이텐, 29CM 등 전자상거래(e커머스) 채널과 편의점에서 판매한다. 이 제품은 지난 18일 사전 판매 때 칠성몰에서 준비한 수량이 10분 만에 완판됐다. 27일과 다음달 3일에도 칠성몰에서 한정 판매한다. 칠성사이다 굿즈는 미니어처 박스뿐만이 아니다. 칠성사이다 ...
철강 '불량 제로' 만든건 데이터 전문가…'디지털 협업'이 R&D 완성 2020-11-19 17:46:49
스스로의 혁신을 위해 배울 점이 있는 기업에 지속적으로 투자했다. 2012년부터 지금까지 직간접적으로 투자한 기업은 800여 곳, 금액은 4300억원에 달한다. 디자인 상품 쇼핑몰 ‘텐바이텐’, 중고거래 플랫폼 ‘헬로마켓’ 등 주로 유통 분야 기업이다. 이 회사 관계자는 “벤처기업들의 디지털 역량을 R&D에 접목하기...
올해 핼러윈은 "이태원 말고 집에서"…파티용품 매출 `쑥` 2020-10-27 11:02:46
고객들의 수요가 늘어난 것으로 GS25측은 분석했다. 텐바이텐에서도 집에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푸드와 스낵류의 판매가 늘었다. 지난 8일부터 21일까지 핼러윈 관련 푸드와 스낵류의 매출은 지난해 동기간 대비 증가했다. 작년 동기간 대비 사탕류는 109%, 캐러멜/젤리류는 96%, 초콜릿류는 74% 증가했다. 플레이팅 용품...
"올해도 나왔다"…서울시 '몸짱소방관 달력' 30일부터 판매 2020-10-22 09:56:21
환자 154명에게 지원됐다. 달력은 GS숍, 텐바이텐, 교보 핫트랙스에서 살 수 있다. 벽걸이용·탁상용 2가지 종류로 출시되며 판매 가격은 1만1900원이다. 신열우 서울소방재난본부장은 "달력 제작에 여러 단체와 기업이 사회공헌 형태로 동참해줬다"며 "우리 사회의 희망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집콕 추석'에 뭐할까…직접 조립하고 색칠하는 'DIY' 인기 2020-09-30 12:00:02
만드는 DIY 제품도 있다. 문구 전문몰 텐바이텐에 따르면 지난 11일부터 25일까지 DIY 상품군 매출은 지난해 추석 전 같은 기간(8월 24~9월7일)보다 141% 늘었다. 각각 추석 전 5일부터 20일까지다. 전자상거래(e커머스) 업체 위메프에서는 미니어쳐 제품 매출이 203% 증가했다. DIY 상품 매출도 52% 늘었다. 11번가에서는...
‘마꾸’ 몰라요?…MZ세대가 푹 빠진 이것 2020-08-19 10:49:22
같은 기간 디자인 상품 전문 쇼핑몰 텐바이텐(10x10)은 마스크 목걸이 매출이 2490% 증가하기도 했다. 자신의 개성에 따라 마스크 자체를 직접 꾸미는 이들도 늘고 있다. 마스크에 타투 스티커를 붙이거나 자수로 꾸미는 식이다. 코로나19 유행 초기엔 주로 마스크를 쓰기 힘들어 하는 아이들이 재미있게 마스크를 착용할...
코로나 시대, 손풍기보다 '목풍기' 2020-06-16 17:44:09
문구 전문몰 텐바이텐에서는 직전 보름 대비 8153% 더 팔렸다. 아이디어 상품이 많은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도 넥밴드형 선풍기는 흥행 상품으로 통한다. 올해 2분기 기준 넥밴드형 선풍기를 제작 및 판매하는 펀딩 프로젝트에 투자된 금액은 6억2000만원. 전년 동기(7500만원) 대비 730% 증가했다. 노유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