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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쿠르트 아줌마·신민아는 알까…'주가 2배' 급등한 큐렉소[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3-03-25 08:00:02
생산, TSI가 마케팅을 맡을 것으로 예상된다. 올해 6월 FDA 신청을 목표로 하고 있어 이르면 내년 미국 판매가 가능할 것으로 전망한다. TSI는 원래 사명이 ISS였고, 큐렉소가 2007년 370만달러를 투자했다. “올해 매출 714억원, 영업이익 53억 전망”최재호 하나증권 연구원은 큐렉소가 올해 매출 714억원, 영업이익...
엘앤케이바이오메드, 주총서 신임 사외이사 선임 2023-03-24 18:11:00
속에서 공격적인 마케팅을 통한 수익성 강화, 지속가능경영의 실천을 통해 글로벌 토털 척추 임플란트 기업으로 도약해 갈 것”이라고 말했다. 아울러 신임 사외이사에는 손성환 후보가 선임됐다. 손성환 사외이사는 2008년 서강대학교 공공정책대학원을 졸업했으며, 1977년 외교부 입부 후 2007년 시카고 총영사, 2013년...
렌털기업, 신규 고객 잡기 총력전 2023-02-14 16:12:39
마케팅 강화하는 코웨이코웨이는 브랜드 마케팅을 강화해 렌털 시장 지배력을 높이겠다는 구상이다. 코웨이의 대표적 혁신 제품은 ‘노블 컬렉션’이다. 코웨이 노블은 감각적인 디자인과 혁신 기술을 겸비한 코웨이만의 프리미엄 환경가전 브랜드다. 노블 정수기 시리즈를 필두로 공기청정기, 제습기, 가습기, 인덕션 등...
'성수동 핫플' 만든 스위트스팟, 95억 '러브콜'…ESG에도 돈 몰려 [이번주 VC 투자] 2023-01-27 14:36:58
디지털 마케팅 스타트업 애드가 시리즈A 투자를 유치했다. 금액은 비공개다. 데브시스터즈벤처스가 투자했다. 이 회사는 AI 기술을 바탕으로 광고 효과를 측정해주는 솔루션인 '애드아이'와 모빌리티 광고 플랫폼 '달고S', '달고T'를 운영하고 있다. 달고T는 화물차를 활용한 디지털 사이니지 광고...
국전약품, 티에치팜과 복합제 개량신약 개발 협약 2023-01-12 15:34:49
통해 '케미컬 토털 솔루션' 기업으로 성장한다는 전략이 반영됐다는 것이다. 국전약품 관계자는 "원료의약품 제조 및 판매를 통해 축적된 마케팅 및 영업 역량을 바탕으로 복합제 시장에 도전한다"며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으로 포트폴리오를 확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국전약품은 샤페론과 공동으로 치매...
[장경영의 마케팅 이야기] 삼성전자 비스포크 '개인화 마케팅' 2023-01-10 17:32:03
라인업을 완성했다. 소비자들의 토털 인테리어에 대한 니즈를 적극 반영해 냉장고에서 식기세척기, 인덕션 등 주방가전은 물론 에어컨, 세탁기, 건조기, 청소기 등 집안 전체를 비스포크 가전으로 맞출 수 있도록 한 것이다. 지난해엔 MZ세대 지향이었던 기존 비스포크 홈에서 한발 더 나아가 한층 품격 있는 주방 경험을...
애딕티브·커넥트웨이브, 전략적 업무 협약 체결 2022-12-29 10:12:02
참석했다. 본 협약을 통해 양사는 브랜드 전략 마케팅 퍼포먼스 역량강화 및 이커머스 토털 솔루션지원에 나설 예정이며, 기타 양사가 협의한 분야에서 비즈니스 기회를 발굴하는 등의 업무를 함께하게 됐다. 애딕티브는 12년간 다양한 클라이언트(LG전자, 이마트, 현대리바트, 하이모 등)들의 디지털 마케팅 전략 컨설팅 ...
[스타트업 CEO] 폐자원 처리 ESG 스타트업 '리코' 김근호 대표 2022-12-19 19:30:27
고객군들을 대상으로 하는 박람회에 참가하는 방식으로 마케팅을 하고 있다. 김 대표에 따르면, ‘우수급식박람회’, ‘코엑스 푸드위크’ 등의 박람회에 참여하여 잠재적 업박스 고객들 대상 마케팅을 진행한다. 창업 후 김 대표는 “리코가 폐기물 시장을 대표하는 브랜드로서 새로운 기준이 될...
[스타트업 발언대] 젊은 창업가는 왜 '고령화'에 주목했나 2022-12-10 07:03:00
자동화 시스템을 구축하고, 그간 축적한 마케팅 노하우를 토대로 재가요양센터에 적합한 온라인 마케팅 시스템을 만들었다. 이를 통해 사업 시작 2년 만에 이 대표는 전국 방문요양센터 평균 매출과 비교해 10배 이상의 월간 매출을 올려 재가요양 서비스의 디지털 전환 가능성을 확인했다고 한다. 이렇게 재가요양 시장...
삼성 비스포크, 워드클라우드·감정분석 결과는… 2022-12-02 11:47:22
과거에는 기술적 한계로 인해 개인화 마케팅이 실현되기 어려웠지만, 최근에는 제조 기술, 빅데이터, 인공지능 기술 등의 발전으로 인해 개인화의 정도가 점차 증가하고 있다. 삼성전자의 비스포크 역시 가전 산업에서 개인화 마케팅을 추구하고 있다. 과거의 전자제품은 미리 생산된 몇 가지 제품 라인업 중에서 소비자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