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스벅 다이어리 받자" 프리퀀시도 중고거래 2019-11-18 18:04:35
있다. 스타벅스가 지정한 토피넛 라떼, 홀리데이 민트 초콜릿 등의 스페셜 음료를 마시면 빨간 프리퀀시를, 나머지 일반 음료는 하얀 프리퀀시를 준다. 프리퀀시 이벤트는 2003년 처음 열렸다. 이벤트가 열리는 단 두 달(11·12월) 만에 개인이 음료 17잔을 모두 마시기는 쉽지 않다. 스탬프(도장)를 찍어주는 방식일...
'겨울에만 마시는 커피' 시즌 한정 음료 별별 비교! 2019-11-06 14:48:58
출시되고 있다. 겨울철 시즌 음료의 원조는 스타벅스 ‘토피넛라떼’다. 스타벅스는 2002년부터 매년 10월말께 다이어리 증정 행사와 함께 그 해의 겨울 음료를 내놨다. 다른 음료는 해마다 바뀌어도 토피넛라떼는 매년 출시돼 “토피넛 라떼가 나오면 겨울이 다 왔다는 걸 안다”는 소비자들도 많다....
"서울은 라테·경상도는 콜드브루"…이디야 `지역별 커피지도` 2019-01-23 17:34:21
크게 증가한 제품은 `아이스 토피넛라떼` 로 전년 대비 약 76% 늘었습니다. 이디야커피의 `아이스 토피넛라떼` 는 영국식 캐러멜 과자 `토피`의 고소함과 달콤함을 강조한 제품입니다. 사무실 등이 많이 밀집해있는 서울권에서는 전체 음료 중 커피 음료의 판매 점유율이 다른 지역에 비해 높았습니다. 특히 라테류의 판매...
지역별 인기 커피…서울은 라테, 제주는? 2019-01-23 15:16:35
제품은 영국식 캐러멜 과자인 토피가 들어간 ‘아이스 토피넛라테’였다. 전년 대비 판매량이 76% 늘었다. 오피스 인구가 밀집한 서울 상권에서는 ‘라테 음료’가 잘 팔렸다.전체 메뉴 중 라테 음료의 점유율이 20% 이상으로 전국에서 가장 높았다. 직장인들의 아침식사 대용으로 우유가 들어간 라테...
커피값도 오른다…이디야 아메리카노 400원↑ 2018-11-14 17:44:34
9종과 화이트초콜릿 민트초콜릿 토피넛라테 녹차라테 등 우유 기반의 음료 5종 등 14종이다. 아메리카노는 2800원에서 3200원으로 400원 오른다. 카페라테와 카푸치노는 3200원에서 500원 인상한 3700원으로, 캐러멜마키아토 바닐라라테 카페모카 화이트초콜릿모카는 3500원에서 3900원으로 오른다. 민트모카는 3800원에서...
1000만잔 팔린 이디야 '토피넛라떼' 스틱커피로 출시 2018-09-04 18:54:05
스틱커피 ‘비니스트’ 신제품 ‘비니스트 토피넛라떼’를 4일 출시했다.‘토피넛라떼’는 이디야커피 가맹점에서 1000만잔 이상 판매된 간판 메뉴다. 이번에 출시되는 비니스트 토피넛라떼는 매장에서 판매하는 토피넛라떼를 스틱커피 제품인 ‘비니스트’군에 추가해 선보이는...
가마솥 더위에 無카페인, 대용량 음료 잘 팔린다 2018-08-02 15:35:06
78% 증가했다. 아이스 토피넛 라떼도 80% 늘었다. 무더운 날씨에 갈증 해소를 위해 얼음을 많이 넣은 대용량 사이즈 선호도가 높아졌다는 분석이 나온다.지역별로는 조사 기간 전년 동기 대비 기온이 가장 많이 오른 충청지역에서 아이스 음료 판매 증가율이 가장 높았다. 충청지역의 지난 11일부터 26일까지 평균 기온은...
미국 바세츠 국내 독점 계약 및 출시, 아이스크림창업 베이글카페 2016-11-21 14:33:15
아울러 밀크티라떼, 티라미수라떼, 토피넛라떼와 뉴욕핫도그베이글, 로스트치킨베이글도 출시했다. 아이스크림창업 베이글카페는 최근 오픈한 부산정관신도시점과 부산거제점에서 오픈 기념이벤트로 베이글 주문 시 아메리카노를 무료로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 중이다. 업체 관계자는 "한층 안정적인 시스템과 효율적인 공...
디저트카페 창업브랜드 베이글카페, 아메리카노 무료 증정 이벤트 진행 2016-11-02 13:51:28
아울러 밀크티라떼, 티라미수라떼, 토피넛라떼와 뉴욕핫도그베이글, 로스트치킨베이글도 출시했다. 업체 관계자는 "한층 안정적인 시스템과 효율적인 공간 배치로 예비창업자와 고객들에게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면서 "차별화를 위해 메뉴의 다양화 또한 끊임 없이 시도하고 있다"고...
스타벅스, 2017년 플래너 출시 2016-10-25 14:54:23
오는 28일부터 12월31일까지 e-프리퀀시(온라인 바코드)를 통해 ‘토피넛 크런치 라떼’, ‘메리 화이트 돌체 라떼’, ‘산타 햇 다크 모카’ 등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 3잔을 포함해 총 17잔의 음료를 사고, e-스티커를 모은 소비자에게 선착순으로 플래너를 제공한다. 별도 구매를 원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