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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랙야크, 플라스틱 재활용 제품 생산 확대…효성티앤씨와 협약 2023-09-06 10:03:35
= BYN블랙야크그룹은 효성티앤씨[298020]와 투명 페트병 자원 순환 시스템을 확대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6일 밝혔다. 블랙야크는 정부와 지방자치단체, 기업 등과 협력해 분리 배출한 고품질의 투명 페트병을 효성[004800]에 전달하고, 효성은 이를 재활용해 친환경 원사 '리젠 위드 블랙야크'를 개발한다....
맥키스컴퍼니, 소주 ‘선양’ 모델로 걸그룹 (여자)아이들 미연 발탁 2023-09-04 13:43:33
투명한 병에 차별화된 디자인과 트레이드마크인 ‘고래’ 캐릭터에 어울리는 파란색의 청량함으로 소주 대표 비주얼을 자랑하는 ‘선양’과 아이돌 대표 비주얼 ‘미연’의 만남으로 신선한 이미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맥키스컴퍼니는 미연과 함께한 ‘선양’ TV 광고를 시작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에게...
강남 가로수길 한복판에 제주 풍경이…"여행 추억 떠올라요" 2023-08-09 21:00:02
병 경량화 등 다양한 노력을 통해 최근 3년간 플라스틱 사용량을 2570t 줄였으며 2030년까지 플라스틱을 50%까지 절감할 계획이다. 버려진 투명 페트병과 병뚜껑 수거를 통한 자원순환 프로젝트를 진행해 4년간 총 7100t의 탄소 배출량을 감축했다. 이는 소나무 236만6688그루를 심은 효과와 맞먹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제주삼다수, 변함없는 물맛·품질…25년간 '국가대표 생수' 2023-07-20 09:00:02
생수병 경량화 등 다양한 노력을 통해 최근 3년간 플라스틱 사용량을 2,570t 줄였으며 2030년까지 플라스틱을 50%까지 절감할 계획이다. 버려진 투명 페트병과 병뚜껑 수거를 통한 자원순환 프로젝트를 진행해 4년간 총 7,100t의 탄소 배출량을 감축했다. 이는 소나무 236만6,688그루를 심은 효과와 맞먹는다. 고객 경험...
"페트병, 100% 수거해 재활용…제주 '플라스틱 제로' 섬 될 것" 2023-06-26 17:47:04
요즘 화두는 페트병 재활용이다. 정부 지침에 따라 2030년까지 재생원료 사용 비중을 30%까지 늘려야 하지만, 원료 확보와 비용 등의 문제로 기업들이 골머리를 앓고 있다. 이런 가운데 업계 1위 제주삼다수가 페트병을 100% 수거해 생수병으로 재탄생시키는 ‘플라스틱 제로 프로젝트’를 제주도에서 처음으로 실험하기로...
"페트병 한 개도 남기지 않겠다"…삼다수의 '제주도 실험' [하수정의 티타임] 2023-06-26 15:30:10
병 전량 회수후 생수병 재활용...전국 첫 시도백경훈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 사장은 26일 한국경제신문과의 인터뷰에서 "제주도내 투명페트병을 남기지 않고 전량 회수해 삼다수 병으로 다시 만드는 프로젝트를 제주도와 함께 검토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를 위해 제주개발공사는 600억원을 투자해 새로운 자원순환시설을...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호텔, ‘와인 페어’와 ‘캔 위 피크닉’ 프로모션 선봬…‘다채로운 프리미엄 와인과 샴페인을 한 번에’ 2023-06-15 10:00:03
3병만 한정 판매하며, 1인당 1병만 구매 가능하다. 그리고 이와 페어링 해 곁들여 먹기 좋은 딥오션 캐비아 세트도 준비되어 있다. 이 밖에도 휴대하기 편하고 탄산감과 풍미가 좋은 캔 와인 세트인 ‘캔 위 피크닉’을 판매한다. 크리머리 샤도네이, 호그와쉬 로제 스파클링 캔 와인을 포함해 총 4캔으로 구성되어...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 풀캉스 패키지 ‘풀사이드 드림’ 선봬 2023-05-30 18:00:06
둥지베드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투명한 이동식 루프가 장착되어 따뜻한 날에는 야외 수영장으로, 서늘한 밤이나 추운 계절에는 실내 수영장으로도 변신한다. 수영장 벽면을 투명 유리로 제작해 독특한 인테리어와 화려한 조명까지 갖춘 공간으로 여름철 인증샷 장소로 자리매김했다. 프라이빗 자쿠지를 보유한...
오비맥주 '카스' 점유율 4년 만에 최고 2023-04-28 17:27:30
수치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2021년 투명병으로 바꾼 것을 계기로 대담한 혁신을 통해 시장 점유율을 확대하기 위해 노력했다”며 “올해도 업계와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맥주 회사들은 코로나19 창궐 후 마스크를 완전히 벗고 보내는 첫 여름을 앞두고 치열한 경쟁을 예고했다. 도전자인 하이트진로는...
갈수록 더 잘 팔린다…10명 중 4명 마신다는 '국민 맥주' 2023-04-28 13:58:49
디자인에 곡선 형태의 로고와 한옥 창문에 사용하는 전통문양 ‘기하문’에서 착안한 엠블럼 등을 도입해 리모델링했다. 오비맥주는 앞서 지난 2019년엔 경쟁사 하이트진로가 ‘테라’를 출시한데 대한 맞불 차원으로 카스 병맥주를 ‘투명병’으로 바꾼 바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올 하반기 ‘클라우드’의 리뉴얼 제품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