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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다 건너…자연에 설레고 따스함에 빠지다 2023-10-19 18:41:19
거리, 공중목욕탕에서 타인에게 물이 튀지 않도록 조심하는 행위, 손님이 떠날 때까지 끝까지 머리를 숙이는 친절함 등의 근원은 자발적이라기보다 무(武)에 대한 오랜 두려움에서 기인한 것이란 얘기다. 유래가 어찌 됐든 일본인 특유의 친절함은 ‘요우코소 재팬’(‘일본에 어서 오세요’라는 뜻의 외국인 관광객 유치...
아메리카노엔 과일타르트…다크로스팅 커피엔 카눌레 2023-10-12 18:05:01
에스프레소에 비해 향과 맛이 튀지 않는 아메리카노는 다양한 디저트와 어울린다. 과일의 산미가 느껴지는 타르트부터 스콘처럼 퍽퍽한 식감의 디저트와 먹어도 맛있다. 바닐라라테, 아인슈페너 등 달콤한 음료를 좋아한다면 소금버터케이크, 샌드위치 등 오히려 짠맛을 내는 디저트로 ‘단짠 조화’를 누려보는 것도 좋다....
튀니지, EU대표단 입국 또 불허…'불법이민 협력' 시작부터 삐걱 2023-09-27 20:36:39
EU-튀지니 간 '포괄적 파트너십 패키지' 양해각서(MOU)의 일환으로 튀니지에 전달하기로 한 지원금 집행을 개시하겠다고 발표한 직후 이뤄진 것이어서 의문이 증폭된다. 집행위 대표단의 방문 목적도 해당 MOU 관련 후속 논의였다. 튀니지가 일방적으로 EU 대표단 방문 일정을 취소한 건 불과 2주 사이 두 번째...
‘힙하게’ 주민경, 대하 축제 현장 비하인드 컷 공개…물오른 로맨스 연기 2023-09-11 10:30:10
있다. 그는 당돌하고 예측불허한 면모로 통통 튀지만 때로는 카리스마 넘치는 반전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는 것. 스토리제이컴퍼니는 “본격적으로 김용명과 달콤살벌한 로맨스를 펼치고 있는 그가 앞으로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기대가 모인다”고 전했다. 한편 JTBC ‘힙하게’는 매주 토, 일 밤...
FW패션, Y2K 가고 올드머니룩 대세 2023-09-11 07:08:14
등 튀지 않고 차분한 색이 주를 이룬다. 눈길을 잡아끄는 패턴과 장식도 사라졌다. 통상 가을의 기본 아이템으로 꼽히는 가죽·니트·트위드 소재 재킷과 트렌치코트 등의 귀환도 눈에 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가을 하면 떠오르는 가장 기본적인 아이템들이 대거 돌아왔다"며 "여성복 브랜드들이 베이지 색상의...
'화려한 디자인은 가라'…올가을 패션은 '얌전한 클래식' 2023-09-11 06:31:00
대신 베이지, 브라운, 블랙, 화이트 등 튀지 않고 차분한 색이 주를 이룬다. 눈길을 잡아끄는 패턴과 장식도 사라졌다. 통상 가을의 기본 아이템으로 꼽히는 가죽·니트·트위드 소재 재킷과 트렌치코트 등의 귀환도 눈에 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가을 하면 떠오르는 가장 기본적인 아이템들이 대거 돌아왔다"며...
[사설] 요소 수출제한, 아이폰 금지…중국의 자충수 될 것 2023-09-08 17:59:43
구가한 경제적 성취의 원리원칙을 깬다면 자해적 자충수가 될 것이다. 경제·지역안보 양쪽에서 ‘보편적 이성국가’가 되길 바란다. 우리 통상·산업당국도 긴장할 때다. 화웨이폰에 이 회사와 직접 거래한 적 없는 SK하이닉스 반도체 제품이 들어간 일로 미국의 제재 등 엉뚱한 불똥이 튀지 않게 하는 것도 중요하다.
이탈리아, 일대일로 탈퇴 가닥…관건은 '중국 체면 살리기' 2023-09-05 10:14:45
탈퇴 결정에 따른 불똥이 자국 기업들에 튀지 않도록 중국을 자극하지 않으면서 일대일로에서 탈퇴하는 방법을 고민하고 있다는 것이다. WSJ은 중국을 방문 중인 안토니오 타야니 이탈리아 부총리 겸 외교장관이 일대일로에서 최대한 원활하게 탈퇴하는 동시에 이를 대체할 경제협력 토대를 마련하기 위해 지난 3일과 4일...
핸드백 '쿠론' 이름 빼고 다 바꿨다 2023-08-23 17:57:41
낙점됐다. 코오롱FnC는 자체 유통망과 연구개발(R&D) 인프라를 기반으로 쿠론을 빠르게 성장시켰다. 로고 중심의 브랜드가 주류였던 국내 핸드백 시장에서 미니멀한 디자인과 튀지 않는 금색 사각 로고를 내세워 지각변동을 일으켰다. 쿠론의 성공 사례는 이후 코오롱FnC가 ‘럭키슈에뜨’ ‘슈콤마보니’ 등의 디자이너...
로고 없는 명품이 뜬다…대세는 '금수저룩' 2023-08-13 07:47:18
심플한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았다. 색상도 튀지 않는 화이트, 베이지, 블랙 등이 주를 이룬다. 패션 플랫폼 W컨셉에서도 7월 한 달간 올드머니룩 관련 제품 매출이 지난해 같은 달에 비해 25% 증가했다. 여름철 수요가 높은 맥시 원피스와 롱·미디 스커트의 매출 신장률이 각각 50%, 45%로 특히 인기가 높...