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엄마, 이거 대박이야"…요즘 틈만 나면 '옷장' 뒤지는 이유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4-07-29 13:47:24
트렌드에 민감한 패셔니스타들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중심으로 착용샷을 올리기 시작하면서다. 최근 올리비아 로드리고(21), 도브 카메론(28) 등 미국의 20대 가수들이 빈티지 코치 가방을 든 모습이 포착됐다. 틱톡에서는 빈티지 코치가방을 모으거나 리폼하는 영상이 인기를 끌고 있다. 국내에서는 배우 정려원,...
'K-액셀러레이팅' 태국에 수출한다 [Geeks' Briefing] 2024-07-24 18:11:51
HR트렌드와 기술을 공유하고 인사 관리 혁신을 도모할 예정이다. 인사 관리자는 우수인재 유치, 핵심인재 이탈 방지, 노동정책 개선 등 인사관리에 필요한 공통의 과제를 발굴한다. DHP, 의사 창업가를 위한 스타트업 부트캠프 개최 디지털 헬스케어 스타트업 전문 투자사 디지털 헬스케어 파트너스(DHP)는 'DHP 의사...
루미르, 올리브영 온라인몰 아이메이크업 카테고리 입점 2024-07-17 09:00:00
4가지가 포함되어 있으며, 높은 발색력과 펄감이 우수한 것이 특징이다. 물빛처럼 반짝인다는 의미에서 일명 물광펄섀도우로 많은 코덕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으며, 런칭전부터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 3위에 오르기도 하였다. 루미르 관계자는 “올리브영 입점을 통해 보다 다양한 연령층과 고객들에게 루미르의 제품을 알릴...
"괜찮아" 한마디에 7600만 폭발…'여기' 올리자 대박 났다 2024-07-16 07:00:01
손 GM은 "틱톡은 글로벌 트렌드의 중심이 되는 엔터테인먼트 플랫폼으로 한류 콘텐츠의 폭발적 성장과 관심을 목격하고 있다"며 "지금은 짧은 시간 몰입감 넘치는 경험을 제공하는 숏폼의 시대다. 이제 성장성이 높은 시장에 대한 통찰력을 기반으로 국내 브랜드들이 틱톡을 활용해 글로벌 시장에서 사업 기회를 창출할 수...
숏폼 전문기업 윗유, 하반기 경력 채용…"두 자릿수 규모" 2024-07-15 10:09:30
운영, '유튜브 쇼핑'과 '틱톡샵' 커머스까지 숏폼 마케팅 전 과정을 아우르는 다양한 설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설립 4년 만에 누적 매출 866억원을 기록했고, 올해 누적 1천억원 돌파를 바라보고 있다. 차민승 윗유 운영이사는 "윗유의 매출 중 절반 이상이 해외에서 나온다"며 "급성장하고 있는 글로벌...
"해외 직구는 KB카드로"…'KB직구클럽' 행사 시작 2024-07-11 16:27:35
적용된다. 여기에 연말까지 KB국민 비자 신용 및 체크카드로 샵백(SHOPBACK)을 경유해 결제하면 최대 18% 캐시백 혜택도 제공한다. 혜택 횟수는 제한이 없고 캐시백 금액은 샵백 '마이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KB국민카드는 "해외 직구 수요가 늘어나면서 온라인 및 오프라인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실속있는...
"LG AI 에어컨·올레드 TV 쉽게 산다"…매출 1조 돌파 유니콘 사업 2024-07-11 10:47:28
점도 최근 구독 서비스가 관심받는 소비 트렌드와 맞닿아 있는 것으로 분석된다. LG전자는 구독 경제 트렌드에 발맞춰 가전 구독을 해외 시장까지 확대하고,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할 계획이다. 이성진 LG전자 한국영업본부 구독영업담당은 "다양한 프리미엄 가전을 전문가의 관리를 받으며 사용할 수 있는 LG전자...
"10명 중 4명은 가전 구독"…LG전자 승부수 통했다 2024-07-11 10:00:05
가구나 젊은 세대 소비 트렌드와 맞닿아 있다는 분석이다. 최근엔 인공지능(AI) 에어컨 구독 건수가 늘고 있다. 지난해 10월 시작한 'TV 구독'도 증가세를 이어가는 중이다. LG전자는 해외에서도 구독 서비스를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2019년엔 말레이시아에서 처음으로 정수기 구독사업을 시작했다. 지난해 말엔...
LG전자 고객 10명 중 3명은 '구독'…"연간 최대 매출 기대" 2024-07-11 10:00:05
또한 최근 구독 서비스가 관심받는 소비 트렌드와 맞닿아 있다고 분석했다. LG전자는 구독 경제 트렌드에 발맞춰 가전 구독을 해외 시장까지 확대하고,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할 계획이다. 이성진 LG전자 한국영업본부 구독영업담당은 "다양한 프리미엄 가전을 전문가의 관리를 받으며 사용할 수 있는 LG전자 구독...
쉬인 이어 유튜브까지...왜 글로벌 기업들은 한국 이커머스 시장 노리나 2024-07-03 06:00:02
하나의 트렌드에 국한되는 것이 아닌 Y2K, 발레코어, 페미닌 등 다양한 트렌드를 선호하는 것으로 확인했다. 데이지 제품군은 이 같은 특징에 맞춰 디자인될 것으로 보인다. 데이지 제품군은 초소량(100~200개)만 생산한 후 실시간으로 시장 반응을 확인하고 수요가 확인되면 대규모 생산을 진행하는 방식으로 재고 부담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