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탈리아 장인이 한땀 한땀...바다 위 7성급 호텔 운영사 '카니발' [바이 아메리카] 2023-07-08 08:00:00
전 객실을 특가에 판매하는데, 창이 없는 작은 객실도 괜찮다면 반값에도 충분히 즐길 수 있다는 겁니다. 이런 고가의 상품이다보니까 보통은 은퇴한 서구권 어르신들이 즐기는 대표적 상품이에요. 요즘은 20대,30대도 찾을 정도의 인가 상품이라고도 하지만 태동 수준이고, 지역별로 아시아 인구의 소비는 여전히 적은...
'숏커머스'·'크로스방송'…홈쇼핑업계, 고객잡기 이색 시도 2023-07-04 06:31:00
20분짜리 특별 코너를 배치했다. 가성비 높은 특가 상품을 집중적으로 소개해 고객들이 채널을 고정하고 방송을 끝까지 시청하게 하는 '양념'같은 코너다. 실제 매출 효과도 나쁘지 않다. 자정을 넘긴 늦은 시간임에도 상품별로 주문이 수천건씩 몰리며 판매량이 목표치를 200% 이상 초과했다. 롯데홈쇼핑은...
명품 플랫폼 품은 TV홈쇼핑…CJ-머스트잇 '맞손' 2023-04-11 15:29:36
브랜드까지 다양한 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단 계획이다. 황예나 CJ온스타일 패션신사업담당은 “머스트잇 투자를 통해 범(汎)패션 카테고리 리더십을 제고하면서도 명품 플랫폼 주 이용자인 2030세대 신규 고객층을 유입해 고객 저변 확대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CJ온스타일은 지난해 9월 업계 최초 명품 전문...
[주말N쇼핑] 마스크 의무 해제에 화장품 행사…대보름 먹거리도 선보여 2023-02-04 07:00:04
5일까지 인기 스포츠 브랜드 용품을 최대 20% 할인한다. ▲ G마켓 = 12일까지 패션, 리빙, 마트 주요 상품군을 최대 76% 할인한다. 5일까지는 패션·뷰티, 6∼8일에는 리빙·레저, 9∼12일에는 마트 상품을 특가로 내놓고 매일 1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매일 특가 상품을 내놓은 '투데이딜 코너'도 운영한다....
파블로항공 "제주도에서 드론 쇼 감상하세요" [Geeks' Briefing] 2022-09-26 15:53:08
. 가구, 조명, 가전, 수납, 주방 등 카테고리의 3000여 개 상품을 최대 53%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인기 프리미엄 브랜드를 선별해 혜택을 제공하는 '브랜드 릴레이 세일'도 진행한다. 헤이, USM, 프리츠한센, 비트라 등 4개 브랜드가 참여해 특가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김종우 기자 jongwoo@hankyung.com
CJ온스타일-머스트잇, 명품 전문 라이브커머스 선봬 2022-09-21 16:16:30
특가로 판매한다. 브랜드 `르메르`, `미우미우`, `프라다`의 가방과 `아미`, `메종키츠네`의 의류, `보테가베네타`, `톰브라운`, `꼼데가르송`의 잡화 등을 선보인다. 김신유 CJ온스타일 모바일라이브 담당은 "CJ온스타일 방송 역량에 머스트잇의 상품 전문성을 더하여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할 `머스트잇LIVE`를 통해...
[주말N쇼핑] 여름휴가철 막바지…온라인몰 여름 상품 할인 판매 2022-08-20 07:00:02
가을, 브랜드 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에고이스트', '주크', '랩' 등 60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여성·남성의류, 진캐주얼, 잡화 등을 판매한다. '투데이 핫딜' 코너에서는 매일 특가 상품을 선정해 판매한다. zitron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CJ온스타일, 삼성 `갤럭시 Z플립4` 론칭 쇼케이스 단독 개최 2022-08-15 15:47:09
"대표 브랜드와 상품에 대한 홍보 효과를 높이기 위해 최적화된 마케팅 전략과 차별화된 콘텐츠 기획으로 고객과 입점 협력사의 만족도를 함께 높여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CJ온스타일은 삼성전자 갤럭시 Z 시리즈 4 론칭 쇼케이스 행사와 연계해 8월 15~16일 이틀 동안 다양한 카테고리 인기 상품 특별 할인가에...
"누가 더 싼지 겨뤄보자"…장바구니 최저가 大戰 2022-07-19 15:26:29
최근 물가 상승으로 인해 특가 상품을 찾는 수요가 늘어난 점을 고려해 ‘브랜드픽’ ‘아울렛 서프라이스 위크’ 등 특가 행사를 강화하고 있다. 브랜드픽은 롯데온이 엄선한 10여 개 브랜드 중 소비자가 원하는 브랜드 5개를 골라 최대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행사다. 롯데온은 이번 달부터 브랜드픽 혜택을 기존...
이마트, 네이버와 협업 강화…내일부터 라이브 쇼핑 방송 2022-06-26 06:00:01
네이버와 손잡고 27일부터 일주일간 라이브 쇼핑을 9회 연속으로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우선 27일에는 마술사 최현우의 매직특가쇼를 연다. 이마트 월계점 아트리움에서 라이브로 방송되는 매직특가쇼에서는 파머스픽 신선식품과 피코크 디저트 등을 최대 60% 할인하고 네이버 자율주행 로봇 '루키'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