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주빈 "'눈물의 여왕' 잘될 줄 알았지만, 이렇게 잘 될 줄이야" [인터뷰+] 2024-04-29 07:00:04
인연으로 넷플릭스 '닭강정'에 특별출연하는 등 이주빈은 연예가에서도 솔직하고 빼지 않는 성격으로 함께 일하고 싶은 배우로 꼽힌다. 2008년 그룹 SS501 뮤직비디오 '널 부르는 노래'로 데뷔한 후 꾸준히 작품 활동을 이어온 이주빈은 '눈물의 여왕'을 마친 직후 영화 '범죄도시4' 홍보...
"새 국장님을 소개합니다"…공무원 된 판다 2024-04-25 12:26:31
홍보대사, 중국중앙TV(CCTV) 춘제 특집 버라이어티쇼 '춘완'(春晩) 특별게스트 등으로 활약했다고 익살스럽게 소개하기도 했다. 누리꾼들은 "앞으로 국장님으로 불러야겠다", "반드시 훌륭하고 올바른 공무원이 될 것"이라는 등의 반응을 보이며 판다의 '영전'을 축하했다고 중국 매체들은 전했다. 이번...
'귀하신 몸' 판다, 中 청두시 문화관광국 명예국장 됐다 2024-04-25 12:02:50
홍보대사, 중국중앙TV(CCTV) 춘제 특집 버라이어티쇼 '춘완'(春晩) 특별게스트 등으로 활약했다고 익살스럽게 소개하기도 했다. 누리꾼들은 앞으로 "국장님으로 불러야겠다", "반드시 훌륭하고 올바른 공무원이 될 것"이라는 등의 반응을 보이며 판다의 '영전'을 축하했다고 중국 매체들은 전했다. 이번...
카카오게임즈, 타일러 라쉬 초청해 '기후 위기' 강연 열어 2024-04-24 14:33:44
카카오게임즈 사무소에서 라쉬를 특별 연사로 초청해 ‘기후 위기: 내 삶, 내 사람의 위기’라는 주제로 강연을 진행했다. 라쉬는 도서 ‘두 번째 지구는 없다’의 저자로 세계자연기금(WWF)의 홍보 대사로도 활동하고 있다. 라쉬는 이 강연에서 “기후 위기 대응은 다음 세대를 위한 일이 아니라 지금 살아 있는 사람들이...
최시원, 14년째 이어온 선행…유니세프 기부금 전달 2024-03-25 10:34:00
최시원은 2010년부터 유니세프의 다양한 기금 모금과 홍보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했으며, 2015년에 유니세프 한국위원회 특별대표로 발탁된 것을 시작으로 유니세프 차세대 글로벌 리더 ‘넥스트 제너레이션(Next Generation)’, 유니세프 동아시아태평양 지역 친선대사에 임명되는 등 아동의 권리를 보호하는데 앞장서 선...
주한 이탈리아 대사관, 제 8회 '이탈리아 디자인의 날' 이틀간 진행 2024-03-22 14:43:31
이탈리아 대사관과 주한 이탈리아 무역관이 주한 이탈리아 문화원, 현대 카드와 함께 주최했다. 올해는 특히 '가치를 창출하다: 포용, 혁신 그리고 지속가능성'이라는 주제로 포용성과 환경 보호를 위해 전통과 혁신을 조합하는 이탈리아 디자인계의 최신 생산 트랜드를 살펴보았다. 올해의 홍보 대사는 세계적인...
러, 대선 앞두고 美대사 불러 "내정간섭 금물" 경고 2024-03-07 20:53:05
또 트레이시 대사에게 국제교육연구소(IIE) 등 미국 비정부 기구 3곳이 미 대사관의 지원으로 반러시아 프로그램을 운영하면서 '영향력 있는 요원'을 모집하려고 해 '바람직하지 않은' 단체로 지정됐다고 통보했다. 아울러 "이들 단체 홍보를 중단하지 않으면 러시아 법률 위반으로 간주하겠다"고 알리는...
함께하는사랑밭, 김선정·김동해 개그맨 부부 홍보대사 위촉식 진행 2024-03-07 15:00:09
6일 김선정, 김동해 개그맨 부부를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7일 밝혔다. 위촉식은 구로구에 위치한 함께하는사랑밭 본부에서 진행됐으며, 홍보대사들의 특별 공연을 통해 직원들과 홍보대사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자리가 됐다. 개그우먼 김선정은 MBC 12기 공채 개그우먼으로 코미디 하우스, 웃찾사 등 개그프로그램을 통해...
'갓혜자' 또 통했다…1초당 1개 판매 2024-02-19 10:16:53
및 월드비전 홍보대사 등으로 활동하며 사회공헌 활동에 이바지한 김혜자의 '착한 브랜드' 스토리, GS리테일과 협력 업체의 지속적인 파트너십 등을 꼽았다. '혜자로운 도시락'의 재구매율은 38.6% 최상위 수준으로 나타났다 GS25 관계자는 "현재 주 소비층인 20∼40대 고객뿐만 아니라 10대 대상 상품을...
GS25 '혜자 브랜드' 도시락·김밥 등 2천800만개 팔려 2024-02-19 08:24:54
및 월드비전 홍보대사 등으로 활동하며 사회공헌 활동에 이바지한 김혜자의 '착한 브랜드' 스토리, GS리테일과 협력 업체의 지속적인 파트너십 등을 꼽았다. '혜자로운 도시락'의 재구매율은 38.6% 최상위 수준으로 나타났다 GS25 관계자는 "현재 주 소비층인 20∼40대 고객뿐만 아니라 10대 대상 상품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