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내 카드에 스누피가…고스티, 카드커버 라인업 추가 2023-07-18 09:47:38
물론 라인프렌즈, 피너츠 등 글로벌 캐릭터와의 콜라보로 제품 라인업을 확장해나가고 있다. 윗아웃 칩(Without Chip, IC칩 컷팅이 되어있지 않은 형태) 옵션으로 구매할 경우 카드커버뿐만 아니라 노트북 스티커, 캐리어 스티커, 다이어리 꾸미기(다꾸)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고승훈 고스티 대표는...
공차코리아,K-밀크티 신메뉴 4종 출시 2023-06-29 13:28:43
한정판 콜라보 굿즈로, ’앨리스와 모자 장수의 티파티’ 장면을 K-밀크티로 재해석한 일러스트를 활용한 우산도 선보인다. 공차코리아 관계자는 "한국의 전통적인 간식인 약과를 ‘밀크티’라는 현대적인 방법으로 선보이는 공차의 새로운 시도를 알리고자 흑요석 작가와 콜라보레이션을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프리미엄 카드커버 고스티, 현대백화점 협업 '흰디 카드커버' 출시 2023-06-28 09:49:03
고스티 특유의 무광 엠보 펄이 돋보이는 재질로 자신만의 카드를 꾸미고자 하는 MZ세대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는 평가다. 고스티는 자체 디자인 카드커버부터 인기 일러스트레이터, 킴델숀 등 아티스트와의 콜라보는 물론 디즈니, 라인프렌즈 등 글로벌 캐릭터와의 클라보 등으로 디자인 군을 점차 확대해나가고 있다....
투유드림, 원천 IP 기반 소설 '호러만찬회' 첫 공개 2023-06-15 09:44:44
티(TXTY)에서 첫 소설 ‘호러만찬회’를 출간했다. ‘호러만찬회’는 투유드림 웹툰-영상 콜라보 프로젝트인 ‘테이스츠 오브 호러’를 기반으로 제작한 호러 소설이다. 웹툰 '테이스츠 오브 호러'는 지난 2022년 7월 카카오페이지에서 서비스를 시작해 누적조회수 38.9만을 기록하였으며 영화 '테이스츠 오브...
재기 나선 푸르밀…'일본 유행' 캐러멜 요구르트로 승부수 2023-05-10 10:19:53
지난달부터는 편의점 CU에서 카페베네 콜라보 컵커피 2종 등을 판매하고 있다. 푸르밀 관계자는 "자체 브랜드력 강화와 주문자상표부착생산(OEM) 생산체제 구축으로 영업이익을 내는 구조로 변화하기 위해 현재 환골탈태 중"이라며 "향후 목표 달성에 귀추가 주목되는 시점에서 좀 더 공격적으로 시장점유율을 높이기 위해...
'기사회생' 푸르밀, 다나카 데리고 돌아왔다 2023-05-10 09:13:32
입점시켰고 지난달부터는 편의점 CU에서 카페베네 콜라보 컵커피 2종을 판매하고 있다. 푸르밀은 회사를 살리자는 목표로 회사 로고에 '고객이 살린 기업'이라는 문구를 넣었다. 푸르밀 관계자는 "시장점유율을 더 높이기 위해 신제품을 내놓게 됐다"며 "신제품을 통해 가나초코우유와 흑당밀크티, 달고나라떼 등...
푸르밀, 사업 정상화 나서…'캬라메르 요구르트' 출시 2023-05-10 08:48:30
"신제품을 통해 가나초코우유와 흑당밀크티, 달고나라떼 등 당충전 제품의 성공 신화를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앞서 푸르밀 경영진은 지난해 10월 적자 누적을 이유로 사업 종료를 발표했다가 노사 협의를 거쳐 다음 달인 11월 '30% 감원'을 조건으로 이 계획을 철회했다. 푸르밀은 이후 매출 회복을 위해 hy...
진흙탕에 빠진 서방 자주포…올봄엔 우크라군 '대반격' 발목 2023-05-02 10:48:02
시기를 가리키는 말이 러시아어로 '라스푸티차', 우크라이나어로 '베즈도리자'라고 따로 있을 만큼 이 지역의 진창은 역사적으로 오랜 악명을 떨쳐 왔다. 해빙기를 지나던 지난해 2∼3월 우크라이나를 침공한 러시아군의 전차와 장갑차가 진창에 빠져 버려진 모습이 소셜미디어를 통해 널리 확산했고, 작년...
편의점 카페랑 손잡았다…음료도 '브랜드 콜라보'가 대세 2023-04-28 14:00:16
'브랜드 콜라보'로 내놓은 상품이다. GS25는 최근 유명 프랜차이즈 브랜드와 협업한 콜라보 음료를 잇달아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시선을 끌었다. 할리스와 손잡고 내놓은 '복숭아얼그레이'·'제주청귤그린티', 배스킨라빈스 브랜드를 단 '애플민트제로'·'레인보우샤베트제로' 등이...
커피점과 손잡은 편의점…음료도 '브랜드 콜라보'가 대세 2023-04-28 10:40:43
GS25는 전했다. GS25는 최근 유명 프랜차이즈 브랜드와 협업한 콜라보 음료를 잇달아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시선을 끌었다. 할리스와 손잡고 내놓은 '복숭아얼그레이'·'제주청귤그린티', 배스킨라빈스 브랜드를 단 '애플민트제로'·'레인보우샤베트제로' 등이 대표적이다. 모두 젊은 층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