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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타대우상용차, 출범 30주년 맞아 '타타대우모빌리티'로 새출발(종합) 2024-11-06 16:54:40
대해선 "대우는 중동, 아프리카, 동유럽 등에서 아직 브랜드 파워가 좋다. 대우의 개척 정신과 세계 경영의 DNA를 이어받겠다는 뜻도 있다"고 말했다. 이날 타타대우는 '임파워 유어 저니'(Empower your Journey·새로운 가능성을 향한 여정)라는 새 슬로건도 발표했다. 올해 글로벌 합산 판매량 1만대를 달성한 뒤...
‘창립 30주년’ 타타대우 “전기트럭 내년 출시하고 종합 모빌리티 기업으로 거듭날 것” 2024-11-06 16:29:19
브랜드 전략에 대해 이같이 설명했다. 이날 타타대우상용차는 타타대우모빌리티로 사명을 변경했다. ‘대우’ 이름을 유지한 이유에 대해 김 사장은 “중동과 아프리카, 동유럽 등에서 대우 브랜드 파워가 좋다”고 설명했다. 그는 “세계경영이라는 대우 정신도 이어받고자 했다”고 덧붙였다. 타타대우는 리브랜딩 첫...
타타대우상용차, 출범 30주년 맞아 '타타대우모빌리티'로 새출발 2024-11-06 13:00:01
개발 등이 이번 사명 변경의 핵심"이라고 설명했다. 회사는 '임파워 유어 저니'(Empower your Journey·새로운 가능성을 향한 여정)라는 새 슬로건도 발표했다. 타타대우는 올해 글로벌 합산 판매량 1만대를 달성한 뒤 2028년 1만4천대를 돌파하겠다는 계획이다. 간판을 바꾼 타타대우의 첫 행보는 브랜드 첫 전동...
에누리 "홍삼 등 건기식, 유효 성분 함량 대비 최저가 검색 가능" 2024-11-05 15:40:34
및 가격보다는 브랜드 파워가 좋은 상품이 상위로 노출됐다. 반면 에누리의 가함비 정렬을 이용하면 인기순 상위 제품과 비교해 진세노사이드 함량은 331% 많고 가격은 91% 저렴(가함비 기준 1mg당 가격)한 제품 등 가성비 높은 상품 순으로 확인할 수 있다. 에누리 관계자는 “이번 가함비 정렬은 저렴한 가격의 제품을...
[2024 대한민국 정보서비스 브랜드대상] 나인기획, 광고주를 성공으로 이끄는 종합광고대행사 2024-11-05 13:43:57
▲브랜드 블로그, 플레이스, 웹사이트, 백링크, SEO, 쇼핑 스토어 등 ‘바이럴 마케팅’ ▲홈페이지 제작, 영상제작, 브랜딩 촬영, 옥외광고 등 ‘크리에이티브’ ▲CPC 광고, 파워링크, 구글애드 등 ‘퍼포먼스’까지 다년간 수많은 경험을 가진 전문 마케터가 종합 컨설팅을 제공 중이다....
박현남 KGCCI 회장 "한·독 교역 규모 339억 달러…투자 환경 개선 역점" 2024-11-05 12:00:04
벤츠를 비롯해 국내에 진출한 독일계 자동차 브랜드와 국내 5곳의 대학교가 참여했는데, 현재까지 129명의 졸업생을 배출했다. - KGCCI의 올해 사업 목표나 방향성은. “올해 목표는 양자 무역 강화, 중소기업 지원 확대, ESG 이니셔티브 강화 등 3가지로, 다양한 워크숍과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이 목표들을 실천하고자...
한국앤컴퍼니, 북미 최대 자동차 부품 전시회 'AAPEX 2024' 참가 2024-11-05 10:53:22
'세마쇼'와 함께 열린다. 한국앤컴퍼니는 이번 행사에서 브랜드 전시관을 마련하고, 납축 배터리 브랜드 '한국'(Hankook) 기술이 탑재된 제품군을 선보인다. 이 중에서도 '한국 AGM' 배터리는 하이브리드차 파워트레인에 최적화한 제품으로, 저온 시동 성능과 급속 충전 회복 성능이 각각 110%,...
벤츠 맹추격에도…SUV 앞세운 BMW, 올해도 '수입차 왕좌' 예약 2024-11-05 10:52:03
역동적 디자인과 주행성능을 갖춘 중형 스포츠액티비티차(SAV)로 203년 1세대 출시 이후 전 세계에서 350만대 이상 판매되는 등 큰 사랑을 받아왔다. 업계 관계자는 "BMW가 SUV 라인업을 확대하고 장르와 파워트레인을 다양하게 제공하면서 인기를 얻고 있다"며 "온라인 한정판을 꾸준하게 내놓으며 브랜드 인지도를 높인...
싼타페, 獨전문지 하이브리드 SUV 평가서 일본車 제치고 1위 2024-11-04 10:19:37
자이퉁'의 하이브리드 SUV 평가에서 일본 브랜드 차량을 제치고 1위를 차지했다고 4일 밝혔다. 아우토 자이퉁은 최근 싼타페와 도요타 라브4, 닛산 엑스트레일, 혼다 CR-V 등 4개 하이브리드 SUV 모델을 대상으로 비교 평가를 진행했다. 평가항목은 차체와 주행 편의, 파워트레인, 역동적 주행 성능, 친환경·경제성 등...
세계경제의 분단 우려와 대응 포인트[이지평의 경제돋보기] 2024-11-04 08:46:15
전략이 필요할 것이다. 소니 등은 글로벌 브랜드 파워를 강화하는 한편, 세계 각국의 현지 디지털 생태계 기업, 현지 문화에 기반한 크리에이터와의 협업을 강화하고 있다. 일본 기업은 일본 시장에 특화하는 갈라파고스 전략으로 인해 그동안 세계 시장에서의 지위가 약화된 바 있다. 그런데 최근과 같이 글로벌화가 후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