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GS에너지도 반했다" 민테크, 150억 투자 유치 2021-12-09 17:07:43
미래에셋벤처투자, 한국투자파트너스, 에이티넘인베스트먼트, KB인베스트먼트, 아이스퀘어, 알바트로스인베스트먼트 등 VC가 참여해 총 150억원 규모로 마무리됐다. 지난해 5월 45억원 규모 시리즈A 라운드 이후 1년 6개월 만의 추가 투자 유치다. 미래에셋벤처투자, 에이티넘인베스트먼트, 알바트로스인베스트먼트는 후속...
네이버·카카오 '相生 경영' 보폭 확장…소상공인·창작자에 성장 지원금 쏜다 2021-10-18 15:27:26
분수 펀드를 바탕으로 파트너들의 교육 공간인 파트너스퀘어를 전국 여섯 곳에 설립해 운영했다. 코로나19 확산 이후에는 300여 건의 온라인 교육으로 전환했다. 네이버는 자사 쇼핑 서비스인 스마트스토어에 입점한 판매업자의 수수료를 지원하는 ‘스타트 제로 수수료’ 프로그램도 운영하고 있다. 지난 8월까지 13만700...
소상공인 지원하는 네이버 `분수펀드`…4년 만에 3천억 원 돌파 2021-09-15 15:44:10
바탕으로 파트너들의 교육 공간인 파트너스퀘어를 전국 6개 지역에 설립해 운영하고 있다. 또 분수펀드는 네이버가 데이터 기반으로 사업자와 창작자들의 성장 효과를 높이는 프로그램을 다양화하는 데도 사용되고 있다. 구체적으로 수수료를 지원하는 `스타트 제로 수수료`와 온라인 마케팅에 활용할 수 있는 `성장 지원...
소상공인 성장 돕는 네이버 '분수펀드' 4년만에 3000억 돌파 2021-09-15 10:15:32
교육 공간인 파트너스퀘어를 전국 6개 지역에 설립·운영하고 있다. 또 사업자와 창작자가 데이터 기반으로 성장 효과를 높일 수 있는 프로그램을 다양화하는 데도 활용하고 있다. 파트너의 수수료를 지원하는 '스타트제로수수료'와 온라인 마케팅 활용에 쓰는 '성장지원포인트' 지급 등에도 지원해 왔다....
네이버식 상생기금 '분수펀드', 4년 만에 누적 3천억원 돌파 2021-09-15 09:34:04
공간인 파트너스퀘어를 전국 6개 지역에 설립하고, 코로나19 확산 이후에는 300여건의 온라인 교육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사업자와 창작자가 데이터 기반으로 성장 효과를 높일 수 있는 프로그램을 다양화하는 데도 자금을 활용하고 있다. 한성숙 네이버 대표는 "4년에 걸친 꾸준한 지원이 3천억원 이상의 결과를 만들어낸...
우리은행-네이버, 소상공인 지원 업무협약 체결 2021-08-06 15:00:42
및 우리은행 영업점과 네이버 파트너스퀘어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각 30명씩 총 60명을 선발한다. 선발된 소상공인은 네이버 파트너스퀘어 홈페이지에서 ‘정책자금 활용방법’,‘소상공인 사업자 신용관리’ 등 금융 전문가의 소상공인 컨설팅은 물론, 온라인 마케팅 전략 등 실질적이고 체계적인 맞춤형 교육이...
우리은행×네이버, 소상공인 특화 교육·대출 나선다 2021-08-06 10:58:53
인터넷뱅킹 밑 '우리WON뱅킹' 앱, 또는 네이버 파트너스퀘어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선발된 소상공인은 8주 동안 네이버 파트너스퀘어 홈페이지에서 '정책자금 활용방법' '소상공인 사업자 신용관리' 등 금융 전문가의 소상공인 컨설팅과 온라인 마케팅 전략 등 실질적이고 체계적인 맞춤...
네이버, 우리은행과 소상공인 온라인 시장 진출 지원 2021-08-06 09:26:11
등 기존 네이버 파트너스퀘어에서 높은 호응을 받았던 교육 콘텐츠에 우리은행에서 제공하는 '정부 정책 자금 활용법', '소상공인 사업자의 신용관리'와 같은 전문 콘텐츠가 더해진다. 우리은행은 수강생을 대상으로 보증서대출 및 대출금리 우대, 자금관리프로그램 제공, 뱅킹수수료 면제 등 금융 혜택도...
LG, 33번째 벤처 투자는 '산업보안 유니콘' 2021-07-26 17:26:51
규모로 이뤄진 이번 투자엔 LG 외에도 베세머벤처파트너스, 40노스, 아이스퀘어캐피털 등이 참여했다. LG의 투자 규모는 300만달러(약 35억원) 수준으로 추정된다. 이번 투자를 통해 클라로티는 유니콘 반열에 올랐다. 클라로티는 2015년 이스라엘에서 출발해 현재 미국 뉴욕에 본사를 두고 있는 기업이다. 클라우드 등...
네이버, '정보보호의 달' 맞아 개인정보보호 캠페인 2021-07-01 11:05:52
다루며, 네이버 파트너스퀘어TV에서 누구나 시청할 수 있다. 네이버는 온라인 수업으로 인터넷 사용이 늘어난 어린이들이 개인정보 보호와 관련해 경각심을 가질 수 있도록 공식 블로그에 SNS 이용 수칙을 공개했다. 이용자가 네이버 서비스의 개인정보 관련 개선점을 알려주면 검토 후 사례금을 지급하는 'PER 금메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