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내국인 잡아라"…롯데免, 세 달 연속 내국인 대상 프로모션 2024-03-04 10:30:39
월드투어 서울시리즈 2024를 기념하여 열렸다. 팝업스토어에선[ MLB 선수들이 실제 착용하는 모자를 포함해 티셔츠, 후드 등으로 구성된 서울시리즈 컬렉션을 판매한다. 롯데면세점이 지난해 서울 명동에 면세업계 최초로 만든 쇼룸 ‘LDF하우스’에서는 오는 31일까지 메이크업 브랜드 ‘3CE’ 팝업스토어도 연다. 해외 ...
롯데면세점, 'MLB 서울시리즈' 기념 뉴에라 팝업 오픈 2024-03-04 09:04:20
4일 밝혔다. 오는 24일까지 열리는 팝업에서는 MLB 선수들이 실제로 착용하는 어센틱 모자와 티셔츠, 후드 등 서울시리즈 컬렉션을 만날 수 있다. 롯데면세점은 또 봄철 해외여행을 떠나는 내국인 고객을 위해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마련한다. 31일까지 시내점에서 200달러 이상 구매한 내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스크래치...
요즘 유행하는 패션 심층탐구…W컨셉, 온라인 매거진 W이슈 발간 2024-02-29 08:50:22
매출을 8배나 불리며 브랜드 팝업스토어, 쇼룸 등 오프라인으로 꾸준히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W이슈는 브랜드와의 심층 인터뷰를 토대로 브랜드 성장 역사는 물론 브랜드가 지향하는 가치, 명성을 얻게 된 계기, 대표 컬렉션 등을 자세하게 소개한다. 콘텐츠 오픈을 기념해 다음 달 6일까지 루에브르 전품목에 적용할 수...
홈 리빙 브랜드 피아바, '서울리빙디자인페어 2024' 참가...성수 쇼룸 '살로네' 콘셉트 선보여 2024-02-27 13:18:46
특히, 성수동의 쇼룸 '살로네'는 지난해 10월 30평 규모의 팝업 쇼룸으로 오픈해 현재 130평 규모의 대형 쇼룸으로 확장 공사 중에 있으며 올해 4월 10일 그랜드 오픈을 앞두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에 따르면 최근 홈스타일링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감성적인 디자인 가구를 중시하는 고객층이 늘어나면서 팬심...
무신사, 도쿄서 쇼룸 열었다...日 판로 확대 2024-02-19 10:43:54
7월 진행한 봄·여름 시즌 쇼룸에 이어 이번에도 쇼룸을 찾은 바이어의 비중은 약 70%로, 이중 절반 이상이 또 한 번 제품을 매입했다. 뿐만 아니라 참여 브랜드의 현지 팝업 스토어와 특별 협업 상품을 제안하는 것은 물론, 참여하지 않은 입점 브랜드에 대한 계약을 문의하는 등 K패션 브랜드에 대한 높은 관심을 엿볼...
엔데믹에도 날지 못한 면세점…작년 매출 코로나 때보다 추락 2024-01-14 07:37:00
위해 팝업에도 신경 쓰고 있다. 명동에 쇼룸 '엘디에프 하우스'(LDF HOUSE)를 마련하고 MZ세대를 겨냥한 다양한 캐릭터 팝업을 선보이고 있다. 싱가포르 창이공항점과 호주 브리즈번공항점에 주류전문관을 조성하는 등 해외점도 강화하고 있다. 6개국에서 14개 매장을 운영하는 롯데면세점의 지난해 1∼3분기 기준...
아크메드라비, '청룡의 해' 한정판 에디션 출시…새해 맞이 세일 이벤트 실시 2024-01-12 11:12:34
오픈 및 팝업을 진행할 계획이다”라며 “글로벌 사업은 아크메드라비 해외사업 총괄 에이전트사인 세웅글로벌과 함께 준비 중이다”라고 덧붙였다. 이외에도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등 주요 진출 지역인 아시아를 중심으로, 고객 참여형 행사 등 현지화 마케팅을 펼치며 해외 비즈니스를 동시다발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아크메드라비(ADLV), ‘청룡의 해’ 에디션 한정 출시 및 새해 기념 세일 이벤트 진행 2024-01-12 09:16:23
통하여 신규 오프라인 매장 오픈 및 팝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글로벌 사업은 아크메드라비 해외사업 총괄 에이전트사인 세웅글로벌과 함께 계획 중”이라고 전했다. 이 외에도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등 아크메드라비 주요 진출국인 아시아 지역을 중심으로 고객참여형 행사 등 현지화 마케팅을 진행하며 해외 비즈니스를...
올림플래닛 120억 투자 유치…메타버스 스타트업에 '뭉칫돈' [긱스] 2024-01-03 18:00:06
한 ‘엘리펙스’를 내놨다. 삼성전자 쇼룸, 코카콜라 팝업스토어, 코엑스 등 국내외 브랜드에 콘텐츠를 공급했다. 지난해 말 한국경제신문과 스태티스타가 선정한 ‘대한민국 성장챔피언 2024’에 이름을 올리기도 했다. 회사 측은 애플의 비전프로 같은 혼합현실(MR) 헤드셋에 관심이 많아지고 있어 몰입형 콘텐츠 수요도...
올림플래닛, 120억 투자유치…"공간 컴퓨팅 시대 선두기업으로 도약" 2024-01-02 08:44:18
삼성전자 쇼룸, 코카콜라 팝업스토어, 코엑스 및 포스코 전시관 등 국내외 글로벌 브랜드들의 몰입형 콘텐츠를 제작 서비스해왔다. 지금까지 받은 누적 투자금액은 약 300억원이며, 24년 1분기 내 Pre IPO펀딩을 마무리 지을 계획이다. 한편 올림플래닛의 엘리펙스는 오프라인의 몰입감 넘치는 경험을 온라인으로 확장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