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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남 최고급 백화점이 명품 슈즈에 꽂힌 까닭은 [배정철의 패션톡] 2022-12-27 09:26:57
리뉴얼을 진행하면서 5층 '남성패션관'을 '남성해외패션관'으로 전면 개편해 톰포드 등 해외의 브랜드를 입점시켰고, 6층에는 고가의 컨템포러리 브랜드를 대거 들여왔다. 현대백화점 판교점은 내년 상반기에 6층 럭셔리 맨즈관에 루이비통과 구찌, 디올 등 명품 브랜드의 남성 전용 매장 새롭게 열...
롯데백화점, 세계적인 건축가와 본점 리뉴얼 2022-10-11 16:23:38
5층의 기존 ‘남성패션관’을 ‘남성해외패션관’으로 전면 개편했다. 톰포드, 발렌티노, 로로피아나, 발렌시아가, 겐조 등 남성 해외 패션 브랜드를 대거 입점시키고, 럭셔리 워치 브랜드인 ‘IWC’와 협업한 카페를 선보이는 등 남성 매장의 고급화에 주력했다. 리뉴얼 오픈 약 1년간 매출은 이전 대비 2배가량 증가하는...
"200만원짜리 男 티셔츠, 매장 들어온 당일 완판 됐어요"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2-09-24 16:56:37
맨즈까지 입점해 명품 라인을 강화한 남성 패션관은 재단장 이후 올해 3~9월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3배 이상 훌쩍 뛰었습니다. 2011년부터 남성전문관을 선보였던 신세계백화점은 강남점과 본점에 위치한 남성 명품관인 멘즈 살롱에 루이비통·구찌·펜디·톰포드 등 남성 명품 브랜드를 입점 시켜 운영하고 있습니다. 한...
찬바람 불자 바빠진 `꾸꾸족`...니트·재킷 판매 급증 2022-09-23 14:07:58
셔츠(57%) 등이다. G마켓·옥션은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해 내달 2일까지 `패션·뷰티 가을겨울 시즌 신상공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브랜드패션관 ▲트렌드패션관 ▲뷰티관 등 총 3개관으로 나눠 각 카테고리별 대표 인기 상품을 소개한다. G마켓 관계자는 "소비 트렌드를 분석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소비자 니즈에...
바버샵에서 당구를? 작당x웸블리 손잡고 ‘B&B클럽’ 론칭 2022-08-16 15:57:46
남성패션관에 안테나숍을 오픈할 예정이다. B&B클럽은 바버샵과 당구장이라는 공간적 효율성을 극대화하고 타깃 고객의 접점을 최대한 활용해 고객 유치에 나설 계획이다. B&B클럽의 바버샵 운영은 웸블리에서 담당한다. 웸블리는 스타필드와 백화점 등 대형 쇼핑몰에 20개의 매장을 입점·운영 중인 이용...
롯데백화점 본점 리뉴얼 시작 1년…프리미엄 전략 박차 2022-07-20 10:57:26
`남성해외패션관`의 매출은 리뉴얼 이전보다 2배 이상 신장했다. 총 31개 브랜드로 리뉴얼을 마무리한 올해 3월부터는 전년 동기간 대비 3배 가까이 신장하고 있다. 지난달 30일에 리뉴얼을 마친 `여성해외패션관`은 지난해보다 약 2배 가까운 매출 신장률을 기록하고 있다. 롯데백화점 본점은 지난해 3월부터 본관과...
프리미엄 전략 통했다…롯데백화점 본점 리뉴얼 효과 '톡톡' 2022-07-20 06:00:03
연 여성해외패션관의 17일까지 매출은 지난해 동기 대비 2배 가까이 늘었다. 기존에 2∼4층에 분산돼있던 여성 패션 브랜드를 층별 콘셉트에 맞게 재정비하고 프리미엄 브랜드를 강화한 덕분이다. 지난해 7월 선보인 남성해외패션관도 리뉴얼 이후 1년간 매출이 전년 대비 2배 이상 늘었다. 롯데백화점은 해외패션 등...
사양산업으로 낙인찍힌 당구장 산업, 유쾌한 반란 시작됐다 [이태호의 어쩌다 창업] 2022-06-14 09:20:18
패션관에 입점키로 했다. 아울렛에 쇼핑을 오는 젊은 남성들에게 거부감 없이 ‘당구’를 어필하기에는 안성맞춤이라는 생각으로 추진했다. 결과는 지켜봐야하겠지만 우리 같은 스타트업의 작은 시도로 큰 변화를 기대하진 않는다. 다만 위기의 동인을 파악하는 데에는 소기의 성과가 있지 않을까 기대해 본다....
"잘봐, 언니들 패션이다"…'스우파' 종영에도 불티나게 팔리더니 2021-12-09 08:44:25
10개를 추가 입점해 스트리트 패션관을 완성한다는 계획이다. 최문열 신세계백화점 패션담당 상무는 "MZ세대 중심으로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하는 고객이 늘어나며 스트리트웨어가 인기를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차별화된 브랜드를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스우파' 인기에 스트릿 패션 뜬다…신세계百, 전문관 내년 오픈 2021-12-09 06:00:05
경기점에 MZ세대를 겨냥한 스트리트 패션관을 마련할 계획이다. 신세계백화점 패션담당 최문열 상무는 "MZ세대를 중심으로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하는 고객이 늘어나며 스트릿 웨어가 인기를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브랜드를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