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3분기 매출 682억원...역대 3분기 최대매출 2024-11-14 22:49:11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대외환경의 불확실성과 패션산업 전반의 소비 회복 지연 등의 거시경제 상황이 이어짐에도 불구하고 스윔, 러닝 등 수요 높은 카테고리의 개발 및 강화, 글로벌 비즈니스의 공격적 전개로 수익성 강화에 총력을 기울였다. 2019년 론칭 이후 꾸준히 성장해온 스윔웨어는 올해 소재와 활용도 등으로 ...
여성들도 민망해하더니…男도 즐겨 입게 만들자 '역대급 실적' 2024-11-14 16:33:30
전반적인 패션업계 부진 속에서도 요가복 브랜드인 안다르와 젝시믹스는 나란히 창사 이래 최대 실적을 냈다. K애슬레저(스포츠웨어 기반 일상복) 인기 덕분이다. 안다르는 올해 3분기 영업이익이 122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70% 늘었다고 14일 밝혔다. 같은 기간 매출이 725억원으로 48% 증가했다. 영업이익률은 약...
라쿠텐-쉽너지, 일본 역직구 판매자 위한 무료 세미나 성료 2024-11-14 13:30:00
수출을 계획하는 브랜드들이 라쿠텐 입점 절차와 쉽너지를 활용한 역직구 물류 시스템에 대해 구체적으로 이해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일본 수출에 관심이 높은 국내 뷰티 및 패션 업계 브랜드 총 80곳이 본 세미나에 참석해, 일본 시장 진출과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얻는 기회를 가졌다. 참가자들은 라쿠텐...
잘나가던 '버버리' 어쩌다…명품업계 파다한 소문에 '술렁'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4-11-14 10:28:08
브랜드로 끌어올리기 위해 노력했지만 무위로 돌아갔다. 지난 10년 동안 4명의 CEO가 교체되는 등 내홍을 겪은 끝에 결국 버버리는 FTSE 100에서 퇴출됐다. 하지만 M&A 시장에선 상당한 경쟁력을 갖고 있다는 게 업계의 평가다. 주요 패션 대기업들의 인수설이 지속적으로 제기되는 이유도 여기에 있다. 버버리는 럭셔리...
[게시판] 할리데이비슨 컬렉션스, 신세계 강남점에 팝업스토어 2024-11-14 08:40:26
▲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의 패션 브랜드 할리데이비슨 컬렉션스는 오는 15∼28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8층 신·본관 연결통로에서 세 번째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4일 밝혔다. 할리데이비슨 컬렉션스는 미국 모터사이클 브랜드 할리데이비슨이 지닌 120년 역사의 바이크 문화를 패션으로 새롭게 풀어낸 브랜드로,...
옥션, 6개 백화점과 9개 홈쇼핑 손잡고 '극한특가' 2024-11-14 08:38:52
백화점의 인기 상품을 한자리에 모았다. 백화점 브랜드 매장에서 보던 상품 그대로 선보이는데, 롱패딩과 구스다운, 털 슬리퍼 등 겨울철 상품이 대표적이다. 신세계라이브와 롯데홈쇼핑, NS홈쇼핑, CJ홈쇼핑, 현대홈쇼핑, GS홈쇼핑, W쇼핑, KT알파쇼핑, 쇼핑엔티 등 9개 홈쇼핑도 함께한다. 제주 산지직배송 노지귤과...
입소문에 외국인들까지…2000명 오픈런 '진풍경' 펼쳐진 곳 [현장+] 2024-11-13 20:30:02
전시되어 있다. 차세대 ‘슈프림’으로 꼽히는 패션 브랜드 에임레온도르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테디 산티스’가 빈티지 무드로 재해석한 신발도 만나볼 수 있다. 테디 산티스는 뉴발란스 990v2, 550, 1300, 827 등 뉴발란스 헤리티지 모델을 리메이크하며 뉴발란스와 관계를 맺어왔다. 2022년엔 뉴발란스 ‘메이드 인...
"여성용 아니었어?"…2030 남성들 쓸어담는 '힙한 겨울템' [트렌드+] 2024-11-13 06:38:26
남성들도 찾고 있다. 남성·여성 패션 구분없는 젠더리스룩(성별 구분이 모호한 패션)이 '힙'한 트렌드로 떠오르면서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겨울용 털부츠 브랜드 어그는 올해(지난 11일까지) 남성 고객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52% 증가했다고 밝혔다. 본격 추위가 예고된 11월에 들어서면서는...
백화점업계, 15일부터 마지막 정기세일…"연중 최대규모 할인" 2024-11-13 06:00:08
위한 행사 '바이(BYE) 수능, 바이(BUY) 패션'도 오는 14∼17일 열린다. 이는 전 점포 80여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행사로 수험표를 지참해 매장을 방문하면 최대 20% 추가 할인과 롯데상품권 증정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롯데아울렛에서는 오는 15∼24일 아웃도어와 스포츠, 유아·아동·여성패션 브랜드 상품을 최대...
K패션 바람…코오롱FnC·마뗑킴 中·日 공략 2024-11-12 17:20:17
K패션 선도 기업들이 글로벌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 마뗑킴은 국내 최대 패션 플랫폼 무신사와 손잡고 일본에 진출한다. 코오롱인더스트리 FnC부문은 미국 럭셔리 골프웨어 브랜드 지포어의 중국·일본 판권을 따냈다. 대명화학그룹 계열 패션업체 하고하우스는 자사 투자 브랜드 마뗑킴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