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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용진의 이마트, 정유경의 신세계 2024-11-01 06:00:08
호텔 등이 주요 사업이다. 신세계백화점 계열사로는 △신세계인터내셔날 △신세계디에프 △신세계센트럴시티 △신세계까사 △신세계라이브쇼핑 등이 있다. 백화점, 면세점, 패션·뷰티, 호텔, 리빙 등이 주요 사업이다. 계열분리에는 수년이 걸릴 수 있다. 우선 법적 분리가 필요하다. 친족독립경영 신청 이후...
락피도, ‘캐치! 티니핑 시즌5 영양젤리’ 4종 리뉴얼 런칭 2024-10-31 10:33:00
패션후르츠맛 젤리로 보충할 수 있어 입맛 까다로운 어린이도 거부감 없이 섭취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한편, 캐치! 티니핑 시즌5 영양젤리 리뉴얼을 기념해 다양한 온라인 몰에서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오는 11월 4일까지 SSG 닷컴에서는 ‘영양가득 비타젤리’, ‘아연가득 면역젤리’, ‘뼈가튼튼 칼슘젤리’ 3종...
꽃모양 브로치만 1억…'헉' 소리 나는 지드래곤 패션 화제 2024-10-31 08:13:44
칠해 '패션 아이콘'다운 자태를 선보였다. 이날 패션의 하이라이트였던 브로치는 지드래곤과 제이콥앤코(Jacob & Co.)의 협업으로 탄생한 특별한 제품이다. 꽃잎이 하나 떨어진 데이지꽃을 형상화한 이 브로치는 18k 화이트 골드와 9.31캐럿의 화이트 다이아몬드, 1.94캐럿의 옐로 사파이어, 4.2캐럿의 차보라이...
"한국 젊은이들 인상적"…'패션계 거장' CEO가 놀란 이유 [인터뷰] 2024-10-31 07:30:01
지속가능하고 미래지향적인 패션을 주로 선보이고 있다. 인터뷰가 진행된 이날은 서울 강남구 압구정동 안다즈 호텔에서 피에르가르뎅 패션쇼가 열린 날이었다. 지난 4년간 파리 패션위크에서 선보였던 컬렉션을 서울에서 첫선을 보이는 자리였다. 피에르가르뎅 컬렉션은 자연과 현재의 환경 문제를 다룬다. 혁신적이고...
이마트-신세계백화점 '계열 분리'…시장 반응은 '긍정적' [종목+] 2024-10-30 13:36:46
주로 있다. 이 총괄회장은 이마트와 신세계 지분을 10.0%씩 보유하고 있다. 이 총괄회장은 20여년간 순차 증여와 주식 교환 등을 통해 이마트와 신세계가 계열사를 양분하는 구조를 만든 바 있다. 다만 추가 지분 정리에는 시간이 더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 이마트는 SSG닷컴(쓱닷컴), G마켓(지마켓), SCK컴퍼니(스타벅스),...
아프리카 가발왕·중동 패션대모…46개국 한인 경제인들 모였다 2024-10-28 17:53:10
‘아프리카 가발왕, 오만의 신드바드, 중동의 패션 대모….’ 28일(현지시간) 열리는 28차 세계한인경제인대회 개막식에 맞춰 46개국 89개 도시에서 맹활약하는 재외 한인 기업인들이 속속 오스트리아 빈에 집결했다. 세계한인무역협회(월드옥타)와 한국경제신문사가 공동 추진하고 KOTRA가 공동 주관하며 국민은행이 후...
"슈퍼 안가요"...온라인 쇼핑 큰손, 의외로 '중년' 2024-10-28 15:09:30
자주 구매하는 품목은 생필품으로 나타났는데 특히 여성은 54%(남성은 39%)가 생필품을 자주 산다고 응답했다. 패션 잡화(여성 46%·남성 38%), 신선식품(여성 30%·남성 25%) 등도 많이 구매하는 품목이었다. 온라인 쇼핑 소비자들은 간편결제 서비스를 많이 이용하는 것으로 파악됐다. 그 중 네이버페이가 50%로 1위를...
"소비자 절반은 매주 온라인 쇼핑…월 27만원 지출" 2024-10-28 14:56:28
자주 구매하는 품목은 생필품으로 특히 여성은 54%(남성은 39%)가 해당 분야에 응답했다. 또한 패션 잡화(여성 46%·남성 38%), 신선식품(여성 30%·남성 25%) 등도 주 구매 품목에 속했다. 한편, 온라인 쇼핑 시 많은 소비자가 빠르고 간단하게 비용을 지불할 수 있는 간편결제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으로 파악됐다. 특히...
삼성생명, 산학 협력으로 '라이프놀로지 랩 프로젝트' 운영 2024-10-28 10:24:18
협업해 고객의 인생에 도움을 주는 디자인 연구를 목적으로 내년 초까지 운영된다. 학생들과의 협업을 통해 제품, UX, 패션 등 다양한 분야에서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전시·평가 등을 거쳐 실제 시제품 제작까지 검토할 예정이다. 지난 10일 삼성금융캠퍼스에서는 100여 명의 학생들과 디자이너...
“진한 화장 촌스러워” 클린걸 추구하는 Z세대 2024-10-25 18:20:11
조언하면서 눈화장을 하지 않은 메이크업이 ‘하이 패션’이라고 주장했다. 여론조사 기관 유고브(YouGov)의 데이터에 따르면, 전체 세대 중 Z세대의 데일리 화장 비중이 가장 적었다. 매일 화장을 한다고 밝힌 Z세대는 6%에 불과했다. 또 간혹 화장한다고 답한 비율은 22%로 다른 세대보다 높았다. Z세대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