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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스페이스, 원조 패딩 '눕시'에 방수 기능 더해…고기능 '1996 워터 쉴드 눕시 재킷' 2023-11-22 16:19:14
다운 인증(RDS)을 받은 충전재를 사용했다.○겨울 코디도 다채롭게1996 워터 쉴드 눕시 재킷은 눕시 다운 재킷 중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1996년 버전 특유의 볼륨감과 어깨 배색, 절개 디자인을 고스란히 반영하고 있다. 야외 활동은 물론 일상에서도 스타일리시한 겨울 패션 아이템으로 폭넓게 활용할 수 있다. 깔...
이든운용, 2000억 ‘부동산 개발 블라인드펀드’ 조성한다 2023-11-06 12:13:27
콘코디언빌딩 우선주와 여의도 메리츠화재사옥 우선주에 투자했다. 2021년 설정된 두 번째 블라인드 펀드는 300억원 규모로 모집된 펀드다. 전량 신규 개발 사업에만 투자할 수 있는 펀드다. 첫 블라인드 펀드인 이든에스피블라인드 1호는 2020년 2000억원 규모로 조성됐다. 신세계프라퍼티, 경찰공제회, 행정공제회 등...
플로르방송제작사, 이지후·장유진의 가을 키즈룩 화보 공개 2023-11-03 18:49:46
키즈 패션룩으로 가디건을 활용한 룩을 선보였다. 스트라이프 티셔츠에 블랙진을 매치해 블랙 앤 화이트 컬러에 힙한 느낌을 연출했다. 관계자는 “아이보리 가디건을 걸쳐 따뜻한 느낌을 더하면서 부드러운 이미지를 표현했다. 모자로는 진 브라운 비니를 살짝 얹어 장난꾸러기 장유진 키즈모델의 이미지를 사랑스럽게...
'원피스 대신 ○○룩'…달라진 온라인 패션 검색 트렌드 2023-10-31 10:34:20
'원피스 대신 ○○룩'…달라진 온라인 패션 검색 트렌드 지그재그 "품목보다 장소·상황에 맞는 옷차림 찾는 추세"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는 최근 특정 장소와 상황에 어울리는 옷을 찾는 키워드 검색이 크게 늘었다고 31일 밝혔다. 지그재그에 따...
무신사 스탠다드 성수점, '큐레이션 스토어'로 운영 2023-10-27 08:47:53
맞춤형 코디 등을 고객들에게 제안하는 큐레이션 서비스를 강화한다는 뜻이다. 성수점은 805㎡(244평) 규모에 1층은 시즌 포커스 상품과 여성용 주력 상품을, 2층은 남성 패션 상품을 소개한다. 성수점은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주변 가게들과 협업 프로젝트도 선보인다. 연무장길 식음료 브랜드인 바오서울, 서울브루어리,...
플로르방송제작사, 이하늬·구금주의 2023 키즈룩 가을화보 공개 2023-10-17 18:12:33
코디는 편안하면서도 따뜻한 인상을 준다. 양갈래로 묶어 살짝 낸 앞머리로 트렌디도 놓치지 않았다. 관계자는 “이하늬 키즈 모델은 화이트 테니스 스커트 룩의 정석을 보여줬다. 박시한 사이즈의 맨투맨과 함께 매치해 힙하고 활동적인 스타일을 연출했으며 목걸이로 포인트를 줬다”며 “블랙 니삭스에 워커는 가을룩에...
플로르방송제작사, 이해원·원가은 키즈 모델의 2023 가을 패션 화보 2023-10-10 16:39:39
있어 더욱 세련된 이미지를 주고 패션으로는 어깨 셔링 포인트의 블라우스를 매치해 헤어스타일과 통일성을 줬다. 가을 하면 빼놓을 수 없는 카멜 컬러의 스커트로 가을 패션의 정석을 보여줬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원가은 키즈 모델은 화이트 프릴 티셔츠에 청자켓을 매치해 간절기에 어울리는 패션이다. 청자켓의 소매는...
플로르방송제작사, 조해영·문채원 키즈 모델 2023 가을패션 화보 공개 2023-09-26 17:54:55
쌀쌀해진 가을 날씨에 맞는 블루종 재킷 코디는 컬러에 따라 자칫 칙칙해 보일 수 있지만 아이보리, 핑크 배색과 다양한 재질로 이루어져 재미있는 패션이 된다”며 “조해영 키즈 모델처럼 짧은 단발머리는 귀엽고 사랑스러운 이미지가 돋보이는데, 이미지와 잘 어우러지는 상큼하고 명랑한 코디가 아닐 수 없다. 앞으로 ...
"큰 손 잡아 보릿고개 넘자"…'기업 손님' 찾아나선 B2C 플랫폼 [긱스] 2023-09-20 18:02:08
기술로 패션 가상 착용 서비스를 개발한 코디미도 처음엔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 준비했지만 비즈니스 모델을 찾는 데 어려움을 겪고 쇼핑몰 대상 서비스로 아이템을 바꿨다.“경험 적은 창업자 불리할 수도”B2C와 B2B로 구분되던 사업 영역이 더 이상 큰 의미가 없다는 분석도 나온다. 사업 환경이 빠르게 변하는 만큼...
스파오 "1020 브랜드 아닙니다" 2023-09-14 17:50:23
재단장을 계기로 1020세대에 초점이 맞춰졌던 패션 브랜드 스파오의 타깃을 전 연령대로 확대하기로 했다. 이랜드월드는 타임스퀘어점 매장에 3040 직장인이 입을 수 있는 상품을 대거 배치했다. 1020 위주의 소비자층을 다양화해 글로벌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 위해서다. 소비자 편의를 고려해 제품 진열 방식도 직관적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