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백화점업계, 추석연휴에 고객 러브콜…'가을 정기세일' 돌입 2023-09-26 06:00:04
다음 달 4일부터 8일까지 영 패션 브랜드를 할인한다. 매장별로 다양한 체험 행사도 마련한다. 더현대서울과 판교점에서는 인기 온라인 게임 메이플스토리와 블루 아카이브 팝업을 열고 게임 캐릭터 상품 등을 선보인다. 킨텍스점과 천호점 문화센터에서는 연휴 기간 버블쇼를 하고, 디큐브시티점에서는 다음 달 6일부터...
英 화이트큐브·분더샵청담…톱티어 작품 들고 강남 상륙 2023-08-31 18:15:51
있는 패션 편집숍인 분더샵청담. 이곳 지하 1층에 새 둥지를 트는 신세계갤러리는 ‘강남 미술 여행’의 출발점으로 삼을 만하다. 신세계가 창사 후 60년 만에 처음으로 백화점이 아닌 곳에서 선보이는 정식 갤러리다. 원래 가구 등 쇼룸이 있던 540㎡ 규모 공간은 오는 7일부터 상식을 깨는 예술작품으로 가득 찬다. 전구...
카페 열고 영양제 판매…'부업' 뛰어드는 스타트업 2023-08-11 17:55:52
여성 쇼핑몰 셀룩을 론칭했다. 주요 패션 브랜드 200여 개가 셀룩에 입점했다. 루나소프트는 비즈메시지 솔루션을 개발해 소프트뱅크벤처스 등으로부터 누적 260억원을 투자받은 회사다. 루나소프트 관계자는 “아직은 셀룩 매출이 많지 않지만 사업 모델을 찾아가고 있다”고 했다. 포커스미디어코리아는 전국 6200개...
스트리트 패션 '널디', 베트남 공략 속도 2023-08-02 17:55:04
인기가 높아 널디 같은 개성 있는 스트리트 패션 선호도 강해지는 추세”라며 “베트남은 1억 명 넘는 인구의 대다수가 20~30대이기 때문에 성장성이 매우 높다”고 설명했다. 현지 파트너사인 MRMI는 캄보디아 등 인접 국가에도 유통망을 보유하고 있다. 이에 따라 향후 널디가 동남아 내 다른 국가로도 사업을 확장할 수...
'아이유 추리닝' 유행 지난 줄 알았더니…의외의 근황 2023-07-26 07:03:09
사업이다. 메디큐브(뷰티기기), 널디(패션)를 비롯해, 에이프릴스킨(화장품), 포멘트(향수), 글램디바이오(보조제), 포토그래이(포토부스) 등 총 6개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올 1분기 연결 기준 매출은 1222억원, 영업이익은 232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은 60% 늘었고, 영업이익은 흑자전환했다. 회사는 지난 6월...
'첨단소재, 예술을 만나다'…현대백화점에 효성 팝업스토어 2023-07-13 14:34:24
디큐브시티점(21일), 중동점(28일), 더현대 대구(8월 8일)에서 약 일주일씩 전시가 진행된다. 효성첨단소재의 미래지향적이고 친환경적인 면모를 친근하게 소개하고자 마련된 이번 팝업스토어에는 올해 1월 효성의 핵심 기술과 제품, 비전을 주제로 실시한 아트 공모전 수상작 48점이 전시된다. 또 패션 브랜드 강혁이...
AI가 수면 온도도 알아서 조절하고, 운동 자세도 '코칭'한다 [Geeks' Briefing] 2023-07-10 14:25:23
슬립큐브는 이용자가 별도의 기기 착용 없이 침대에 눕기만 하면 수면 센서가 사용자의 호흡수를 측정해 수면 상태를 파악하고 잠들고 일어나기까지 전 수면 과정에 걸쳐 최적의 온도를 제공한다. 매트리스 표면 온도를 20도에서 40도까지 자동 조절해 사용자의 체온을 수면 단계에 맞게 변화시켜 전반적인 수면의 질을...
메타록-美 힙합레이블 엠파이어 디스트리뷰션MOU 체결…'힙합 메타버스' 구축 2023-07-03 15:28:08
론칭을 공식 발표했다. 에이큐브는 개인과 회사가 메타버스를 자유롭게 제작하고 활성화할 수 있는 새로운 프로토콜 솔루션으로 서비스 회사 중심의 메타버스 플랫폼 서비스들과 달리 누구나 자유롭게 자신만의 메타버스인 '큐브'를 만들고 이를 활용해 아바타와 공간, 오브젝트, 아이템 등을 자유롭게 생성시킬 수...
'휴~ 먼저 DM 보내서 다행'…일주일 만에 한 달 매출 터졌다 [한경제의 신선한 경제] 2023-06-23 15:36:46
패션팀 바이어들은 일주일에 한 번 ‘SNS 인기템’을 분석하는 회의를 정례화했다. 고객들의 취향이 세분화되면서 트렌드에 민감한 바이어들조차 유행에 뒤쳐질 수 있다는 판단에서다. ‘짤’과 ‘밈’을 섭렵하는 것은 물론, 요즘 뜨고 있는 인플루언서들과 그들의 콘텐츠를 확인한다. 한 바이어는 구독중인 유튜브 채널만...
'김희선 미용기기' 에이피알, 몸값 1조원…진격의 중소 뷰티社 2023-06-15 17:52:55
뷰티기기 메디큐브다. ‘아이유 트레이닝복’으로 명성을 얻은 스트리트 캐주얼 패션 널디도 판매한다. 에이피알은 뷰티기기 등의 판매 호조 덕에 무서운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지난해 매출은 3977억원, 영업이익은 392억원으로 전년 대비 53.5%, 174.8% 증가했다. 에이피알은 9~10월 한국거래소 예비심사 신청을 목표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