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더 로맨스’ 김지석X유인영-강한나X정제원, 심쿵유발 티저 공개만으로 ‘폭발적 관심’ 2020-02-11 19:12:00
첫 시작부터 팩트 폭력을 날려 김지석을 당황케 해 웃음을 자아냈다. 강한나와 정제원은 처음 시작하는 커플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뿐만 아니라 혼신의 창작 열정을 보였다. 두 사람은 시나리오 속 캐릭터들의 식성, 패션 스타일 등 디테일 한 부분까지 설정하며 대화의 꽃을 피워 첫방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더...
‘더 로맨스’, 김지석·유인영·강한나·정제원 티저 영상 공개 2020-02-11 17:40:03
첫 시작부터 팩트 폭력을 날려 김지석을 당황케 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강한나와 정제원은 처음 시작하는 커플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뿐만 아니라 혼신의 창작 열정을 보였다. 두 사람은 시나리오 속 캐릭터들의 식성, 패션 스타일 등 디테일 한 부분까지 설정하며 대화의 꽃을 피워 첫방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jtbc...
‘더 로맨스’ 김지석X유인영-강한나X정제원, 심쿵유발 티저 공개만으로 ‘폭발적 관심’ 2020-02-11 16:06:00
첫 시작부터 팩트 폭력을 날려 김지석을 당황케 해 웃음을 자아냈다. 강한나와 정제원은 처음 시작하는 커플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뿐만 아니라 혼신의 창작 열정을 보였다. 두 사람은 시나리오 속 캐릭터들의 식성, 패션 스타일 등 디테일 한 부분까지 설정하며 대화의 꽃을 피워 첫방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슬어생' 빙상 여전사 박승희, 16살 때부터 쌓인 연금 통장 최초 공개 2019-12-23 10:32:01
패션디자인 공부를 시작하게 된 비하인드 풀 스토리를 공개한다. 패션 디자이너에 관심을 가지게 된 사연은 물론 앞으로의 계획에 대해 최초로 밝힌다. 한편 디자인 수업 중에 선수 시절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뒤로하고 초보(?) 바느질 실력을 보여줘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어 놓았다는 후문. 더불어 방송에서는 박승희의...
롯데免 40주년 단독상품 인기 2019-12-22 17:53:05
‘에센스 커버 팩트 모던레드 에디션’이 대표적이다. 이 제품은 롯데면세점을 상징하는 붉은색을 사용한 게 특징이다. 붉은색을 좋아하는 중국인 소비자 사이에서 입소문이 퍼지면서 1주일 만에 2만5000개 물량이 모두 판매됐다. 이달 들어서도 하루 평균 500개 이상씩 팔리고 있다. 롯데면세점에서만 구입할 수...
LBL·엣지·SJ와니…패션, 홈쇼핑 주류가 되다 2019-12-16 17:13:14
나타났다”고 말했다. 헤어 등 홈뷰티 제품도 인기 패션 브랜드 다음으로는 뷰티 제품이 많이 팔렸다. 탈모 관련 상품이 여러 홈쇼핑에서 10위권에 들었다. 현대홈쇼핑에서는 기능성 헤어 상품 브랜드 ‘헤드스파7’이 지난해 9위에서 올해 6위로 순위가 올랐다. 두피의 빈 곳을 채워주는 ‘라라츄...
中 광군제 매출 대박…"K뷰티 살아있네" 2019-11-12 17:30:10
매출로 작년보다 4.7배 높은 실적을 거뒀다. ‘에이지투웨니스 에센스 커버팩트’가 ‘애경 팩트’로 불리며 35만9000개 이상 팔렸다. 이 팩트는 티몰의 비비크림 부문에서 2년 연속으로 1위를 차지했다. 아모레퍼시픽의 광군제 매출도 작년보다 62% 늘었다. 설화수의 ‘자음라인 세트’가 2...
[인터뷰] ‘옷 잘 입는 동네형’ 유튜버 쩡대 2019-10-07 15:29:00
재미를 느껴서 패션에 관심을 갖게 하는 게 목표다. 옷을 잘 입는 사람들은 굳이 볼 필요가 없고, 옷을 못 입는 사람들, 꾸미는 것을 쑥스러워하는 사람들이 내 방송을 통해 용기를 얻어 스타일에 변화를 줬으면 좋겠다. ‘옷을 재밌게 배우는 채널’이라고 생각해주셨으면 좋겠다. 각종 ‘드립’이나 ‘팩트 폭력’ 많이...
'아이돌학교' 이해인 "'5개월 촬영 내내 출연료도 못받아…데뷔 약속 무산" [전문] 2019-10-07 10:39:36
패션위크 1번이 전부였다"고 방치 수준이었다고 전했다. 이후 데뷔 프로젝트가 사실상 무산될 분위기로 흘러가자 전속계약 해지합의를 2월에 요청했고, 해지합의서상 날짜는 4월 30일이었지만 실제로는 올해 여름 쯤 계약이 해지됐다고 설명했다. 이해인은 그러면서도 계약이 데뷔로 이어지는 특혜 의혹에 대해서는...
명품브랜드 속속 입점…도산공원 상권 뜬다 2019-08-27 14:50:57
5월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디자이너 브랜드 ‘준지’가 도산공원 인근에 연 플래그십스토어도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인 ‘펠트’와 연계했다. 블랙야크의 자연 친화 브랜드인 ‘나우하우스’도 지난 1월 문을 열었다. 경기 안양의 유명한 로컬 빵집인 ‘맛나제과’와 협업해 1층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