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PRNewswire] 퍼블리시스사피엔트, 호주 담당 매니징디렉터에 사라 아담-겟지 선임 2018-11-22 09:40:55
퍼블리시스사피엔트의 능력을 통해 고객들이 디지털 기업으로 변신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동사의 업계 평판을 발전시킬 것이다. 아담-겟지는 퍼블리시스사피엔트인터내셔널의 CEO이며 퍼블리시스그룹의 디지털 비즈니스 변신 사업 담당 글로벌리드인 니겔 바즈에 보고하게 된다. 그녀는 퍼블리시스사피엔트인터내셔널...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외신 2018-07-04 08:00:05
5천900만원 필요 180703-1037 외신-015920:13 [PRNewswire] 퍼블리시스.사피엔트, 디지털 비즈니스 혁신 역량 강화 180703-1042 외신-016020:40 트럼프 "북한과의 대화 잘 돼가고 있어" 180703-1054 외신-016121:19 태국 정부 "동굴생존 소년들 비 더 오기전 주요 통로로 구조" 180703-1056 외신-016221:31 이탈리아 새...
[PRNewswire] 퍼블리시스.사피엔트, 디지털 비즈니스 혁신 역량 강화 2018-07-03 20:13:10
Head)로 임명되었다. 퍼블리시스.사피엔트의 글로벌 리더십팀에 합류한 도다패네니는 당사의 디지털 비즈니스 변환을 주도하고 있으며 퍼블리시스.사피엔트 EMEA와 APAC의 CEO인 니겔 바즈(Nigel Vaz)에게 직접 업무보고를 하게 된다. 아마존에서 시니어 엔지니어링 직책을 담당했던 라케시 라부리(Rakesh Ravuri)는 소매업...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외신 2018-03-20 15:00:05
12:53 [PRNewswire] 퍼블리시스.사피엔트, CMO로 테레사 바헤이라 임명 180320-0621 외신-0109 12:57 리커창 "한반도 비핵화 위해 최선…각국 성의 보여야" 180320-0622 외신-0110 12:58 리커창 "중미 무역전쟁에 승자 없어…이성 갖고 전쟁 피해야"(속보) 180320-0628 외신-0111 13:11 리종혁 北조국통일연구원장, 베이징...
[PRNewswire] 퍼블리시스.사피엔트, CMO로 테레사 바헤이라 임명 2018-03-20 12:53:18
컨설팅 전문성을 결합해 퍼블리시스.사피엔트 비즈니스의 성장을 지원하는 것은 물론 디지털 비즈니스 혁신을 주도하며 업계에서 그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고자 노력할 것이다. 바헤이라를 CMO로 임명한 것은 기술, 데이터과학, 독창성, 심도 있는 업계 전문성을 조합해 고객들의 혁신 이니셔티브들을 제공하고자 주력하는...
한국 농식품 프랑스 파리 홍보…농식품유통공사 팝업스토어 운영 2017-10-26 14:24:14
퍼블리시스 쇼핑몰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며 한국 농식품 홍보행사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퍼블리시스 쇼핑몰은 파리 최대 관광·쇼핑지구인 샹젤리제 개선문 앞에 위치해 연간 1억 명의 유동인구가 오가는 곳이다. 공사는 행사 기간 한시적으로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면서 프랑스 현지 소비자를 대상으로 우리나라...
밍글스·우래옥…미식 전문가 100명이 뽑은 최고 식당 2017-08-31 11:30:01
퍼블리시스는 31일 서울 중구 시그니처타워에서 기자간담회을 열어 2017년 '코릿'(KOREAT) 순위를 발표했다. '코릿'은 '코리아'(KOREA)와 '먹다'(EAT)의 합성어로, 국내 외식업계 종사자 및 미식 전문가 100명이 맛을 기준으로 평가한 한국 미식 레스토랑 조사다. 3회째인 올해에는 전국...
유럽증시, 잭슨홀 회의 앞두고 혼조세 출발 2017-08-23 17:42:03
총재의 긴축 신호가 나올지 지켜보며 관망 중인 데 따른 것으로 풀이됐다. 종목별로는 광고 업계에 냉기가 돌았다. 세계 최대 광고회사인 영국 WPP가 연간 매출 전망을 하향하면서 주가가 한때 11% 하락했고 프랑스 퍼블리시스도 2.1% 내렸다. 이날 홍콩 증시는 태풍 '하토' 접근으로 휴장했다. newglass@yna.co.kr...
내년 모바일 비디오 광고 '데스크톱+랩톱+스마트TV' 추월 2017-07-18 01:09:39
'데스크톱+랩톱+스마트TV' 추월 (샌프란시스코=연합뉴스) 김현재 특파원 = 글로벌 온라인 비디오 광고 시장에서 모바일의 비중이 갈수록 커지고 있다. 퍼블리시스그룹의 매체 전문 대행사 제니스는 17일(현지시간) 2018년에는 모바일을 통한 온라인 비디오 광고비 지출이 데스크톱과 랩톱, 스마트 TV 광고비 지출을...
2019년 인터넷이 TV 거의 따라잡는다 2017-06-06 09:00:13
퍼블리시스그룹의 매체 전문 대행사 제니스가 최근 발표한 미디어 소비 전망 연례 보고서에 따르면 올해 글로벌 TV 시청은 하루 평균 170분으로 인터넷(140분)보다 30분 더 많다. 하지만 TV와 인터넷의 차이는 좁혀져 2019년에는 7분에 그칠 것이라고 제니스는 전망했다. 보고서에 따르면 올해 인터넷 사용 가운데 71%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