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백화점이야 호텔이야"…신세계 강남점서 '하우스 오브 신세계' 오픈 2024-06-09 10:06:47
리베르 파테르 등을 선보인다. 위스키 브랜드 맥켈란과 산토리 단일매장도 들어선다. 매장에는 구매한 와인을 음식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라이빗 다이닝룸과 세계적인 생산자의 와인 클래스를 위한 러닝랩 등이 준비돼있다. 해외에서 희귀 와인을 구해 통관까지 도와주는 서비스도 선보일 예정이다. 신세계백화점은 하반기...
"백화점에 호텔 입혔다"…신세계百, '하우스 오브 신세계' 오픈 2024-06-09 06:00:01
파테르 등을 선보인다. 위스키 브랜드 맥켈란과 산토리 단일매장도 들어선다. 매장에는 구매한 와인을 음식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라이빗 다이닝룸과 세계적인 생산자의 와인 클래스를 위한 러닝랩 등이 준비돼있다. 해외에서 희귀 와인을 구해 통관까지 도와주는 서비스도 선보일 예정이다. 신세계백화점은 하반기에는...
워프코퍼레이션, 스포츠 종합매니지먼트 사업 확장…1호 격투기 선수 유주상 영입 2024-05-30 09:31:09
워프코퍼레이션은 선수의 퍼스널 브랜딩을 시작으로, 숏폼 플랫폼을 중심으로 한 SNS 운영 및 관리뿐만 아니라 연예활동까지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IP 영업은 축구와 격투기를 시작으로 다양한 스포츠 종목으로 확대할 예정이며, 스포츠 IP로부터 파생되는 모든 비즈니스 분야를 통합적으로 관리하는 시스템을 구축하고...
티몬, 안드로이드 휴대용 게임기 '아야네오 포켓S' 단독 판매 2024-05-27 12:00:06
연결하는 단순한 중개 역할을 넘어 해외 브랜드사와 직접 계약해 상품을 들여오고 사후관리 정책을 도입하는 등 플랫폼 역할을 강화한다는 계획을 갖고 있다. 큐텐과 위시를 통합한 새로운 글로벌 플랫폼 위시플러스(Wish+)를 활용해 국내 브랜드 상품을 소개하는 '역직구' 사업도 본격화할 방침이다. 큐텐이 지난...
불닭볶음면 신드롬, 美 대형마트 인기 덕분? [월가의 돈이 되는 트렌드 '월렛'] 2024-05-24 14:03:41
고객의 증가, 그리고 대대적인 할인 판매와 퍼스널 쇼퍼 도입과 같은 전략 덕분입니다. 반면, 타겟은 1분기 매출이 전년 대비 감소했으나, 가격 인하 전략을 통해 시장 점유율 회복을 노리고 있습니다. 코스트코는 매출 3위를 유지하면서도 주가 상승률이 월마트보다 높은 성과를 보이고 있습니다. 고객 충성도와 품질 ...
미국 소비자들의 변화하는 취향, 한국 라면에서 코스트코 핫도그까지! - [앱으로 보는 시장] 2024-05-24 10:47:50
줄였음에도 불구하고 월마트는 대대적인 할인 판매와 퍼스널 쇼퍼 서비스 도입 등을 통해 매출을 더욱 끌어올리고 있다. 한편, 미국의 2위 소매업체 타겟은 1분기 매출이 전년 대비 3.1% 줄어들었으나, 가격 인하 전략을 통해 시장 점유율 회복을 노리고 있다. 또한, 코스트코는 고객 충성도와 품질 좋은 상품을 안정적인 ...
주불 한국문화원, 파리올림픽 맞춰 '한국의 놀이' 특별전 2024-05-23 05:34:24
브랜드 '보테가 베네타'가 전 세계 소규모 장인 공방을 소개하는 '2023 보테가 포 보테가스'에 한국에서 유일하게 선정되기도 했다. 한국 전통문화를 현대적으로 해석한 작품도 전시된다. 레고 아티스트 콜린 진(소진호)이 레고 블록으로 만든 궁중무용 '포구락'과 '보상무', 한국인의...
"여의나루역서 달리기 즐기세요" 2024-05-21 19:21:29
배치했다. 디지털 기기에서 스트레칭 방법이나 러닝 자세 등 달리기 방법을 배우고, 역 인근 야외 러닝 코스도 안내받을 수 있다. 공간 마련을 기념해 특별한 러닝 프로그램도 다음달 말까지 진행한다. 스포츠 브랜드들과 협업해 요일별 러닝 코칭 클래스와 주말 어린이 러닝 클래스를 마련했다. 최고 기록 완성 4주 완성...
에이피알, 뷰티 디바이스 '부스터 프로' 중국시장 진출 2024-05-20 09:28:33
디바이스 브랜드 메디큐브 에이지알(AGE-R) '부스터 프로'가 이달에 중국 시장에 공식 진출한다고 20일 밝혔다. 에이피알은 중국에서 온라인 미디어 플랫폼을 통한 적극적인 마케팅으로 시장을 공략할 방침이다. 중국 온라인 인플루언서를 지칭하는 왕훙(網紅·크리에이터)들과의 협업을 기획하고 있다. 에이피알은...
한국경제신문, 한국공공브랜드진흥원과 공동으로 '제1기 AI 시대 공공브랜드 최고위 과정' 개설 2024-05-03 14:05:04
걸쳐 유명한 브랜드 전문가와 국가, 도시, 지역 및 공공커뮤니케이션 관련 국내 최고 전문가들의 강연으로 이루어진다. 충정로 소재 한국경제신문빌딩 3층 한경아카데미에서 운영되는 이 과정은 AI기반 공공브랜드의 가치, 인공지능 전반, 빅데이터, 전략기획, 콘텐츠 마케팅, 공간 브랜딩, 퍼스널 브랜딩 등의 전문 지식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