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전통 자산주' 퍼시스, 성장주로 변신 2021-09-23 17:53:26
이베스트투자증권은 퍼시스에 대해 “안정적인 재무구조에 더해 성장폭이 확대되고 있는 시점”이라고 평가하며 목표주가를 현 주가보다 28%가량 높은 5만원으로 제시했다. 퍼시스는 올 들어 주가가 34% 올랐다. 사무용 가구를 주로 제작하는 퍼시스는 퍼시스를 비롯해 일룸·시디즈 등을 관계사로 두고, 이들의 생산시설을...
퍼시스, 전통 자산가치주 꼬리표 떼나…일룸 고성장에 해외 진출 가능성 2021-09-23 15:57:49
기대감도 커지고 있다. 23일 이베스트투자증권은 퍼시스에 대해 "안정적인 재무구조에 더해 성장폭이 확대되고 있는 시점"이라고 평가하며 목표가를 현재 주가보다 28% 가량 높은 5만원으로 제시했다. 퍼시스는 올 들어 34%의 주가 상승률을 보이고 있다. 사무용 가구를 주로 만드는 퍼시스는 퍼시스를 비롯해 일룸·시...
[샵샵 아프리카] "K-팝의 매력은 열정…일본·중국 음악과 달리 장르 다양" 2021-09-18 08:00:13
퍼시스 조이 루피야는 수년 전 친구가 보던 동영상으로 K-팝을 처음 접하고 매력을 느끼게 됐다면서, "1년 동안 그룹 샤이니에 우리 자매가 푹 빠져 영어 음악은 일절 듣지 않고 샤이니만 들은 적이 있을 정도였고 온 가족이 K-팝을 좋아하게 됐다"고 말했다. 커버댄스 2등을 한 흑인 수전 응카타는 프리토리아 게지나에서...
우리집으로 떠나는 가을 여행 2021-08-17 15:18:05
브랜드 알로소는 사무가구 1위 기업 퍼시스의 노하우를 기반으로 한다. 세계 4대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한 앞선 디자인의 소파를 선보였다. 이탈리아에서 엄선한 프리미엄 가죽 컬렉션부터 기능성 패브릭, 벨벳 등 60여 종의 다양한 마감재와 색상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인기제품 비하르는 공간을 자유자재로 배치할...
일룸, MZ세대 겨냥 '가구만큼은…' 캠페인 2021-08-05 17:13:00
퍼시스그룹의 생활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이 MZ세대(밀레니얼+Z세대) 소비자를 위한 ‘#이것만큼은일룸으로’ 캠페인을 벌인다고 5일 밝혔다. 일룸은 2019년부터 매년 ‘나의 일룸생활’ 캠페인을 하고 있다. 소비자의 다양한 일룸 제품 경험담과 활용 노하우를 소셜미디어에 공유하는 캠페인이다. 올해 캠페인 주제는 매일...
언어의 맥락까지 파악하는 사람같은 인공지능 개발 2021-07-29 05:48:04
가구 전문기업 퍼시스그룹 산하 시디즈, 데스커, 일룸, 슬로우 등 4개 브랜드에 대해선 AI 기반 고객서비스(CS) 챗봇을 구축했다. 지난 5월엔 컨택센터 솔루션 전문기업 나스카랩, 통신서비스 전문기업 드림라인과 AI 기반 인터넷 프로토콜 콜센터(IPCC) 구축을 함께 하기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스켈터랩스 음성인식...
리빙으로만 채운 롯데백화점 메종 '부산 명소'로 2021-07-05 17:40:15
1층에는 일룸과 시디즈 등을 보유한 퍼시스그룹이 LG전자와, 2층에는 한샘이 삼성전자와 각각 손잡고 마련한 ‘통합 쇼룸’이 대규모로 구성됐다. 한샘 디자인 파크의 모델하우스에는 삼성전자 비스포크 가전이 들어가고, 한샘 매장 바로 옆에 삼성전자 가전 매장이 자리한 식이다. 인테리어-가전-가구로 동선을 연결해...
일룸, 새 브랜드 모델로 배우 김태리..'일룸생활' 캠페인 진행 2021-06-10 16:56:46
퍼시스그룹의 생활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은 ‘#이것만큼은일룸으로 ’ 캠페인(나의 일룸생활 캠페인)의 신규 TV CF를 오는 11일에 공개한다고 밝혔다. 일룸생활 캠페인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인 일룸의 가치를 전하는 캠페인이다. 일룸은 최근 새로운 브랜드 모델 김태리와 협업을 시작했다. 소탈하면서도 소신 있는...
어반베이스, 메타버스 시대를 이끌어갈 대한민국 대표 기업으로 2021-05-11 13:49:12
공간에서 집을 꾸미는 ‘3D 홈디자인’과 공간분석부터 증강현실 배치까지 하나의 앱에서 가능한 ‘어반베이스 AR’이 있습니다. 3D 홈디자인과 어반베이스 AR의 기업용 버전은 현재 LG전자, 퍼시스그룹, 롯데하이마트, 에이스침대, 까사미아, 니토리(Nitori), 미쓰비시 부동산(Mitsubishi Estate)등 50여개의 국내 및...
생분해 비닐·재생종이 완충재…'착한 포장' 늘리는 가구업계 2021-05-03 17:16:34
퍼시스그룹의 수면 전문 브랜드 슬로우는 지난 3월부터 토퍼 등 모든 제품의 포장과 배송 전 과정에 ‘산화 생분해성 비닐(사진)’만 쓰고 있다. 이 비닐은 재활용이 가능할 뿐 아니라 산소와 햇볕, 온도, 미생물 등에 의해 일반 비닐보다 빠르게 분해돼 환경 친화적이라는 평가다. 퍼시스 관계자는 “기능과 외관은 일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