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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주신상] 맥도날드 '88서울 비-프버거'·대상 '가자미전' 2022-08-27 08:00:01
비타 500 블라스트는 광동제약의 비타민 음료인 비타 500을 활용한 메뉴다. ▲ 동아오츠카는 제로(0) 칼로리 신제품으로 '나랑드사이다 파인애플'과 '나랑드사이다 그린애플' 2종을 내놨다. 제품은 500mL 페트제품과 온라인 전용 상품인 350mL 페트제품으로 나왔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쟈뎅 과일 블렌딩티 ‘아워티’ 누적 판매량 4000만 개 돌파 2022-05-17 15:02:08
선보이며 총 6종으로 구성했다. 액상 타입의 페트 음료, 홍차와 우유 분말을 블렌딩해 티백에 담은 밀크티, 스틱타입의 분말 콤부차까지 라인업도 확장했다. 연평균 매출 증가율은 176%에 달한다. 페트 음료를 제외한 모든 아워티 제품은 쟈뎅의 국내 자체 생산 시스템에서 생산된다. 쟈뎅이 수십 년간 커피 분야에서 쌓은...
소주에 이어 김치도 오른다…`종가집` 김치, 7% 인상 2022-02-25 15:26:08
가격은 7.7%, 640㎖ 페트 제품은 6.7% 오른다. 또 청하는 5.1%, 백화수복은 7.0%(1.8L)·7.1%(700㎖)·7.4%(180㎖) 각각 인상된다. 커피의 경우 올해 초부터 스타벅스, 투썸플레이스, 할리스, 탐앤탐스 등 주요 커피 전문점이 원재룟값 상승을 이유로 가격을 인상한 가운데 매일유업이 운영하는 폴바셋도 내달 1일부터...
커피부터 소주까지 '안 오르는 게 없다'…포장김치 가격도 인상 2022-02-25 15:00:38
가격은 7.7%, 640㎖ 페트 제품은 6.7% 오른다. 또 청하는 5.1%, 백화수복은 7.0%(1.8L)·7.1%(700㎖)·7.4%(180㎖) 각각 인상된다. 커피의 경우 올해 초부터 스타벅스, 투썸플레이스, 할리스, 탐앤탐스 등 주요 커피 전문점이 원재룟값 상승을 이유로 가격을 인상한 가운데 매일유업이 운영하는 폴바셋도 내달 1일부터...
자판기의 진화…고기·샐러드·밀키트까지 판다 2022-02-23 18:01:14
바꿔놓고 있다. 커피와 캔·페트 음료, 위생용품 등을 판매하는 일반 자판기시장이 급속히 위축되고 있는 데 비해 신기술로 중무장한 스마트 자판기는 코로나19가 앞당긴 비대면 소비의 확산과 함께 새롭게 각광받고 있다. 도시락·고기까지 파는 스마트 자판기 23일 식품업계에 따르면 스마트 자판기를 활용해 밀키트는...
6월부터 `일회용컵 보증금` 300원…주워서 돌려줘도 반환 2022-01-24 12:41:01
등 커피 판매점, 던킨도너츠·파리바게뜨·뚜레쥬르 등 제과·제빵점, 롯데리아·맘스터치·버거킹 등 패스트푸드점, 배스킨라빈스·설빙 등 아이스크림·빙수 판매점, 공차·스무디킹 등 기타 음료 판매점 등 전국 매장 수가 100개 이상인 사업자가 운영하는 매장이 대상이다. 보증금제 적용대상 1회용컵은 플라스틱컵과...
비락식혜도 오른다…팔도, 음료 24종 값 평균 8.2% 인상 2021-10-18 11:35:25
10%, '뽀로로’ 페트(PET) 7.7% 등이다. 제품의 판매점에 따라 실제 판매가격 인상폭은 다를 수 있다고 팔도는 전했다. 팔도 관계자는 “최근 원당, 포장재 등 부원료 및 인건비, 물류비와 같은 제반비용이 상승해 제조원가 압박이 심화됐다. 소비자 부담을 최소화하기 위해 일부 제품에 한해 가격 인상을 결정했다”고...
"제로사이다 덕분에"…롯데칠성, 2분기 영업익 55.6%↑ 2021-07-28 15:15:17
칼로리 음료를 비롯해 탄산수, 생수, 커피, 생수, 스포츠음료 등 다양한 음료 카테고리에서 전년 대비 뚜렷한 매출 성장세를 보였다. 음료부문 영업이익은 같은 기간 12.2% 늘어난 458억원을 나타냈다. 설탕, 캔 원료인 알루미늄, 물류비 등의 증가에도 물류 효율화, 롯데알미늄 페트 사업 양수에 따른 페트 수익계열화...
CU, 3개 사면 2개 더주는 '3+2' 도입…7월 1천500여개 상품 할인 2021-06-28 09:33:44
밝혔다. 맥주에만 적용되던 '4캔 1만원'식의 행사를 커피와 컵밥, 죽, 젤리, 무알코올 맥주 카테고리로 확대했다. 하나를 사면 같은 상품 하나를 더 주는 '1+1'이나 '2+1' 판매 방식 외에 3개 구매시 2개를 덤으로 주는 '3+2' 판매도 도입한다. '3+2' 판매는 일부 젤리와 캔디...
편의점 친환경 바람…생수 라벨 떼어냈더니 매출 80% 늘었다 2021-03-29 10:59:29
용기는 친환경 용기인 ‘바이오 페트’다. 사탕수수 추출물을 30% 활용한 용기로 이산화탄소 발생량을 20% 줄이는 효과가 있다. 재활용도 100% 가능하다. 세븐일레븐은 올 초 ESG 경영을 선포한 후 친환경 상품을 출시해왔다. 땅에 묻히면 썩는 생분해성 소재 PLA(폴리락타이드) 용기를 쓴 ‘모둠초밥’, 플라스틱 빨대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