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옥주현, 뮤지컬 ‘베토벤’ 막공 후 근황 공개…“공연이 끝난 날은 밤 꼴딱 새” 2023-05-16 17:00:09
사진에서 옥주현은 뮤지컬 ‘베토벤’ 포토 스팟에서 자유로운 포즈를 취하며 웃음을 안기는가 하면, 캡모자와 박스티로 캐주얼한 스타일링을 완성해 내추럴한 미모를 드러냈다. 막공 후 공개된 옥주현의 셀카에 팬들 또한 열띤 반응과 함께 마지막 공연을 축하했다. 또한 옥주현은 뮤지컬 ‘베토벤’의 백스테이지...
워싱턴에 등장한 한·미 의장대…'한미동맹 70년' 나란히 섰다 2023-04-22 15:23:20
‘포토 스팟’도 마련됐다. 대통령실 관계자는 “한국과 미국 국민들이 안보동맹이자 가치동맹인 한미동맹이 걸어온 지난 70년의 의미를 되새기고 미래의 비전을 함께 생각해보자는 취지에서 기획했다”며 “태극기와 성조기를 받들고 나란히 서 있는 양국 군인들을 통해 동맹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는 친근한 계기가 될...
‘영차컴퍼니’, 호텔롯데와 함께 IP커머스 사업 시동 2023-04-11 11:14:40
포토스팟으로 구성했다. 또한 미니언즈 굿즈 판매와 함께 MZ 세대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포토 부스도 마련했다. 미니언즈 팝업 매장 옆쪽 공간에는 식음료에 IP를 접목한 카페 ’돈워리모리스(Don’t Worry Moris)’를 오픈했다. 롯데월드의 신규 캐릭터인 모리스와 그의 조카 보리스가 카페창업을 하는...
부산엑스포 유치기원 광화문 점등식…한총리 "응원·지지 부탁"(종합) 2023-03-30 20:37:08
LED 플라워, 부기캐릭터, 스노우볼을 설치해 포토스팟(사진촬영장소)도 마련했다. '필 투 엑스포'(Feel to EXPO) 구역은 국내 기업들이 운영하는 홍보 체험 부스로 구성됐다. 현대차·기아는 전기차 EV9을 전시하고, SK는 친환경 클린에너지 체험관을 운영하며 삼성전자[005930]는 갤럭시 신제품 체험 스튜디오를...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외국인 관광객 6배↑…두달간 10만명 방문 2023-03-27 09:42:16
있다. 다양한 포토 스팟도 외국인 고객의 발길을 이끈 요인 중 하나다. 김포점은 450m 길이의 수변공원, 송도점은 회전목마와 분수를 설치해 운영 중이다. 스페이스원의 경우 디자이너 '하이메 아욘'과 협업해 꾸민 문화·예술 공간 '모카 가든'이 있다. 현대백화점은 외국인 관광객 쇼핑 편의를 높이기...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 부산 대표 랜드마크와 컬래버레이션…‘부산을 이색적으로 즐길 수 있는 또 하나의 특별한 방법’ 2023-03-21 16:29:15
장식된 포토존, 주연 배우의 친필 사인 포토존 등 다양한 포토존을 만날 수 있다. ‘오페라의 유령’에서 유령의 은신처인 지하미궁을 최고층 하늘에서 만난다는 이색 테마로 재미를 선사한다. 부산의 화려한 시티뷰와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는 전망대에 꾸며진 ‘오페라의 유령’ 포토존에서 인생샷을 남길 수 있어...
[포토] 새하얀 경복궁 포토 스팟 2023-01-26 15:22:50
서울 전역에 대설 특보가 발효된 26일 한복을 입은 관람객들이 경복궁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최혁 기자
드리핀, 한국 이어 대만 접수 완료…대만 첫 단독 팬미팅 성료 2023-01-09 15:50:07
스팟을 소개하고 미션을 클리어하는 `드리핀 인 타이베이 존(DRIPPIN in Taipei ZONE)` 코너를 통해 대만의 유명 관광지와 먹거리, 문화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며 팬들을 열광케 했다. 특히 드리핀은 공연이 끝난 후에도 관객 전원과의 하이터치, 그룹 포토 촬영 등의 이벤트를 통해 마지막까지 팬들과 더욱 가깝게...
열흘 만에 70만명 몰린 광화문 빛초롱축제, 다시 열렸다 2023-01-04 16:16:45
동상 옆에는 전통 호랑이 조명을 전시하여 대표 포토스팟이었던 거북선 조명과 함께 광화문광장을 방문하는 관람객들을 맞이한다. 계묘년을 맞이해 LED로 만든 토끼 조명 50점도 추가로 전시한다. 빛초롱축제와 함께 열리고 있는 '광화문광장 마켓'도 신년 분위기에 맞춰 판매 품목이 변경된다. 토끼와 복주머니 등...
"10~20대 손님도 몰렸다"…'연말엔 통한다'는 마법의 마케팅 [이미경의 인사이트] 2022-12-28 08:11:06
대형 커튼을 달아 공간 전체를 '포토존화'했다. 롯데백화점 관계자는 "단순히 외벽만을 꾸민 것이 아니라 커튼과 카펫 등을 이용해 공간 자체를 포토스팟으로 만든 것이 주효했다"며 "백화점 메인 고객은 30~40대인데 이번 장식으로 10~20대 방문객이 크게 늘었다"고 설명했다. 이미경 기자 capital@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