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식당 제대로 골랐네"…재벌들 '맛집'에 꽂히자 벌어진 일 [김익환의 컴퍼니워치] 2024-02-25 19:30:46
있다. 원진 부회장은 디와이홀딩스 자회사인 디와이푸드를 통해 서울 청담동 스시바인 ‘코지마’를 운영 중이다. 미슐랭 가이드 2스타를 받은 이 식당은 저녁 코스 가격이 최대 42만원에 이른다. 코지마는 2022년 매출과 당기순이익으로 각각 21억원, 3080만원을 기록했다. 네이버 이해진 창업주는 100% 지분을 보유한...
'달콤함의 신세계' 열렸다…신세계百 강남점 '스위트 파크' 그랜드 오픈 2024-02-22 16:01:00
첫 번째 구역으로, 와인 전문관과 프리미엄 푸드 홀 등이 차례로 문을 연다. 내년 상반기 국내 최대인 2만㎡(약 6000평) 규모로 새 식품관을 완성할 예정이다. 신세계는 강남점 식품관을 다양성과 깊이를 갖춘 ‘식품 장르별 전문관’으로 조성하기로 했다. 영국 런던 해로즈의 ‘더 푸드 홀’이나 프랑스 파리 라파예트의...
사흘간 빵지순례객 10만 모은 '디저트 신세계'…"신강 매출 30% 증가" 2024-02-19 11:40:58
전문관과 프리미엄 푸드 홀 등을 열어 내년 상반기에는 1만9834㎡의 국내 최대 규모로 식품관을 완성한다는 계획이다. 2000년 문을 연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은 국내 1위 매출 백화점 점포이자 첫 연매출 3조원 돌파 점포다. 2009년 식품관을 리뉴얼한 이듬해인 2010년 연매출 1조원을 달성했고, 지난해 3조원 돌파 타이틀을...
"빵지순례, 신강으로 가요"…43개 브랜드 총출동한 '디저트 신세계' 2024-02-15 15:27:31
파크를 시작으로 와인 전문관과 프리미엄 푸드 홀 등을 차례로 연다. 내년 상반기에는 1만9834㎡의 국내 최대 규모로 식품관을 완성한다는 계획이다. 신세계는 강남점 식품관을 다양성과 깊이를 갖춘 ‘식품 장르별 전문관’으로 조성한다는 계획이다. 영국 런던 해로즈의 ‘더 푸드 홀’이나 프랑스 파리 라파예트의 ‘르...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스위트 파크' 열어…43개 브랜드 집결 2024-02-15 06:00:05
스위트 파크를 시작으로 와인 전문관과 프리미엄 푸드 홀 등을 차례로 열어 내년 상반기에 1만9천834㎡(6천평)의 국내 최대 규모 새 식품관을 완성할 예정이다. 최원준 신세계백화점 식품 담당 상무는 "디저트 성지로 거듭날 스위트 파크를 시작으로 격이 다른 미식 경험을 선사할 최고의 식품관을 완성할 예정"이라고 말했...
인니 '부통령 후보' 안보 장관, 자진 사퇴…"선거에 집중하겠다" 2024-02-02 14:45:16
사표를 수리했다. 마흐푸드 전 장관은 지난 1일 자카르타에서 조코위 대통령과 면담한 직후 연 기자회견에서 "정치적 상황 전개에 따라 선거에 집중하고자 내각에서 사퇴했다"고 밝혔다. 그는 현 집권당인 인도네시아 투쟁민주당(PDI-P) 후보 간자르 프라노워의 부통령 후보 러닝메이트다. 간자르 후보는 그린드라당 총재...
바다 위, 나만의 작은 섬에선 시간도 잊는다 2024-02-01 17:43:55
비건 푸드라 해서 심심할 것이란 선입견은 금물이다. 비트가 들어간 후무스, 블랙베리와 자색 양배추로 맛을 낸 샐러드, 용과 판나코타 등 보기 좋고 몸에도 좋은 음식의 향연에 접시를 뚝딱 비운다. 섬 최고의 뷰를 자랑하는 스파에서 전문 테라피스트의 마사지를 받고 나면 완벽한 하루가 마무리된다. 팔라완=박소윤...
아이스크림 1위는 누구…추위 녹이는 박빙 승부 2024-01-30 18:14:07
이후 처음으로 1000억원을 돌파했다. 롯데웰푸드는 설탕 대신 저칼로리 대체 감미료로 단맛을 구현한 ‘제로’ 브랜드를 앞세워 빙그레와의 격차를 다시 벌린다는 전략이다. 롯데웰푸드는 설탕, 나트륨 등을 줄이고 유기농 원료를 사용한 제품군인 ‘헬스 앤드 웰니스’를 신성장동력으로 삼고 있다. 2022년 제로 과자를 출...
'월드콘 vs 메로나'…1위 두고 '초박빙 승부' 펼쳐졌다 2024-01-30 15:39:04
처음으로 1000억원을 돌파했다. 롯데웰푸드는 설탕 대신 저칼로리 대체 감미료로 단맛을 구현한 ‘제로’ 브랜드를 앞세워 빙그레와의 격차를 다시 벌린다는 전략이다. 롯데웰푸드는 설탕, 나트륨 등을 줄이고 유기농 원료를 사용한 제품군인 ‘헬스 앤드 웰니스’를 신성장 동력으로 삼고 있다. 2022년 제로 과자를 출시한...
인카금융서비스, 사회공헌 지속…"지역사회 밀착 지원" 2024-01-17 09:39:33
인카금융서비스에 따르면, 2023년 한 해 성동구 "효" 사랑나눔 기부, 성동푸드마켓 후원, 서울시립 마포노인복지관 후원, 베트남 푸쿠옥 기부, 성동장애인 종합복지관 후원, 성동구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일일모금" 기부 등 총 7,600만 7천원을 기부했다. 성동구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기부는 지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