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즉석식·카페 강화…GS25, 새로운 컨셉트 편의점 개설 2021-12-06 08:56:01
지난달 25일 서울 합정동 카페거리에 문을 연 '합정프리미어점'은 카페와 주류, 간편식품을 강화한 '뉴 컨셉트 플래그십 스토어' 1호점이다. 외부에 테라스를 둬 카페 느낌을 살린 이 매장은 젊은 고객이 많은 상권 특성을 고려해 프레시푸드, 간편식, 베이커리, 와인, 위스키 등을 강화하고 농·축산물 등...
GS25, 모든 점주에 20만원 지급…내년까지 총 1800억 지원 2021-12-02 11:10:35
상반기 내 도입되며 보험료는 전액 본부가 부담한다. 10년차 장기 운영 경영주들을 위해서는 건강 검진을 받을 수 있도록 하고, 본부 임차 점포의 가맹 재계약 시 지원금 확대와 프레시푸드 판매 활성화를 위한 판촉비 지원도 늘렸다. 이 외에도 상권별 다양한 콘셉트의 GS25 가맹점을 전개하기 위해 신선 강화형 GS25,...
[금주신상] 롯데 '제주감귤 빼빼로'·버거킹 '리얼 독퍼' 2021-10-16 08:00:03
프레시웨이[051500]는 자사가 운영하는 카페 브랜드 '모닝해즈'를 통해 가을 대표 꽃·과일로 계절의 정취를 담은 음료 3종을 선보였다. 출시 음료는 국화에이드, 배오미자차, 배생강라떼 등이다. ▲ 신세계푸드[031440]가 벨기에 맥주업체 '스텔라 아르투아'와 협업해 벨기에 전통 감자튀김 '스텔라...
bnt뉴스 라이브 커머스 연중 기획 [쇼핑 라이브, 승자와 도전자들⑤] 문화·출판·전시·스포츠·영화계·게임의 ‘쇼핑’ 라이브 피 나는 도전기.. 2021-09-17 14:49:00
gs 프레시몰 명절 장보기도 gs프레시몰 굴비&갈비 특가전 11:00 경기도자온라인페어 on세상도자여행 23회 주얼리 악세사리 도자기 특집 11:00 깨끗한나라 본사직영 추석특가 깨끗한나라와 명절보내기 11:00 션타운 션타운 원데이 라이브 11:00 바이파인 베페라이브#10 그로미미 신상 최대 56% 할인특가 12:00 바이파인...
동원홈푸드, 반포동에 `프리미엄 샐러드 카페` 오픈 2021-08-03 10:40:45
동원홈푸드가 프리미엄 샐러드 카페 `크리스피 프레시` 5호점을 서울 반포동 파미에스테이션에 오픈했다고 3일 밝혔다. 크리스피 프레시는 샐러드를 전문 취급하는 카페 브랜드다. 지난해 5월부터 1호점인 합정점을 시작으로 올해 3월에는 4호점인 여의도 파크원점을 열었다. 개별 매장의 매출액이 각각 오픈 대비 100%...
프랑스 하원, '백신 접종 증명서 요구' 법안 가결 2021-07-24 00:34:26
장프랑수아 델프레시 과학위원장은 올해 겨울에 또 다른 코로나19 변이 바이러스가 등장할 수 있다고 경고했다. 델프레시 위원장은 BFM 방송에 출연해 일상적인 삶으로 돌아가는 것은 2022년, 혹은 2023년에나 가능할 것이라며 이같이 밝혔다. runra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정용진이 '강추'한 간식 뭐길래…골프장서 불티나게 팔린다 2021-07-19 10:09:13
있다. CJ프레시웨이는 지난 4월 위탁 운영하고 있는 골프장 클럽하우스에서 '온그린 한상세트'를 내놨다. 시금치 가루를 얹어 그린을 형상화한 감자전을 중심으로 한 세트메뉴다. 식품업계의 이같은 행보는 골프업계가 코로나19 사태로 사상 최대 호황을 누리고 있기 때문이다. 특히 주력 소비 계층으로 떠오른...
"가장 맛있는 '벙커전'"…식품업계, 골프장 식음료 사업 강화 2021-07-19 08:30:01
CJ프레시웨이는 지난 4월 위탁 운영하고 있는 골프장 클럽하우스에 온그린 한상세트를 내놓았다. 온그린 한상세트는 감자전에 시금치 가루를 얹어 그린을 형상화한 메뉴다. 서울장수는 지난달 '장수 생막걸리'와 '달빛유자'를 슬러시 형태로 만들어 6개 골프장에서 팔고 있다. 앞으로 20여개 골프장으로...
[광주북구 대학타운형 도시재생뉴딜사업] 4가지 원두를 사용해 콜드브루 판매하는 '프레시카페' 2021-06-28 11:24:16
제품이다. 그만큼 정성이 필요한 음료다. 프레시 카페는 콜드브루를 주력으로 하는 만큼 원두의 종류를 다양화했다. 류 대표는 “일반적인 콜드브루가 1가지 원두만을 사용하는 것과 달리 프레시는 원두 종류를 다양하게 해 고객의 선택폭을 넓혔다”고 설명했다. 프레시카페의 콜드브루는 고객들이 정기 배송을...
B2B 시장에 눈 돌리는 식품업계…브랜드 만들고 상품 잇단 출시 2021-06-20 10:30:00
선보이며, 외식·급식업체나 도시락·카페 사업체 등을 대상으로 밥이나 면, 수제 고기 등 식재료 공급에 나섰다. 식자재 유통기업인 CJ프레시웨이는 월 매출 1억원 이상의 대형 프랜차이즈 기업 7곳과 새롭게 계약을 맺었다. CJ프레시웨이는 이번 계약을 통해 각각의 프렌차이즈에 특화된 각종 소스와 식자재 등 공급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