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장경영의 마케팅 이야기] '등골 브레이커' 극복한 노스페이스 2022-12-06 18:31:12
티 플레이 그린 플리스 후디’는 국내에서 수거한 폐페트병을 재활용한 ‘리젠 코리아’ 소재를 적용해 친환경 가치 소비를 중시하는 MZ세대(밀레니엄+Z세대)의 취향을 저격했다. 천성용 단국대 경영학부 교수는 “부정적 스키마가 소비자의 선택에 부정적 영향을 미치는 문제를 노스페이스는 ‘라인 확장’과 ‘사회적...
"졌잘싸"…눈 내린 광장서 울려퍼진 "대~한민국!" 2022-12-06 06:34:24
응원의 함성을 높였다. 시민들은 “오 필승 코리아”를 외치며 한국 축구팀을 응원했다. 시민들의 바람과 달리 경기는 브라질의 압도적인 우위였다. 전반전이 4대0으로 끝나자 자리를 뜨는 시민들도 있었다. 그러나 많은 시민은 끝까지 자리를 지키고 선수들의 투혼을 응원했다. 마침내 후반 30분 교체 투입된 백승호 선수...
"지금 제일 싼 방어회 얼마?"…수산물 시세 알려주는 '이 회사' [이번주 VC 투자] 2022-11-25 17:33:15
H&Q코리아를 비롯, 베저스-KB인베스트먼트 컨소시엄, 페블즈자산운용, KB증권, 한화투자증권, 무신사 등이 신규 투자자로 합류했다. 기존 투자사인 알토스벤처스, 아주IB투자, 소프트뱅크벤처스도 후속 투자를 집행했다. 2019년 출시된 런드리고는 비대면 모바일 방식의 세탁 서비스를 국내 최초로 선보였다. 매년 평균 약...
"제2의 교복"이라던 그 브랜드…5060까지 사로잡았다 2022-11-11 10:02:32
‘노벨티 플레이 그린 플리스 후디’는 국내에서 수거한 폐페트병을 재활용한 ‘리젠 코리아’ 소재를 적용해 친환경 가치 소비를 중시하는 MZ세대의 취향을 저격했다.상황 2 과포화된 아웃도어 시장 도전 2 스테디셀러 확보아웃도어 시장은 2013년을 정점으로 하락하기 시작했다. 패션기업들이 너나없이 아웃도어 브랜드를...
[게시판] SIEK,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 출시 기념상품 출시 2022-11-07 17:06:47
소니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코리아(SIEK)는 '산타 모니카 스튜디오'가 제작한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 출시를 기념해 플레이스테이션(PS) 5 번들 패키지 2종을 오는 9일 출시한다. 아울러 글로벌 인기 액세서리 브랜드 '케이스티파이'(CASETiFY), 패션 브랜드 #FR2, 뉴 에라(New Era)와 함께...
손흥민·BTS·임영웅 잡아라…OTT, 이유 있는 생존 전략 [연계소문] 2022-11-06 14:00:01
등도 제공 중이다. 쿠팡플레이는 예능 'SNL 코리아'로 인기를 끈 이후 손흥민이 소속된 프리미어리그 인기 구단 토트넘을 초청해 두 차례 경기를 진행하고 모두 쿠팡플레이에서만 생중계해 MAU 확대 효과를 누렸다. 극장에서 개봉 중이던 '한산: 용의 출현'을 독점으로 선보이기도 했다. 이에 더해 타...
BMW코리아, 레이디스 챔피언십 속 특별 체험 눈길 2022-10-20 10:33:39
엑설런스 라운지에서 선수들의 짜릿한 플레이와 오크밸리c.c의 멋진 경관을 함께 감상할 수 있다. 이 외에 라운지 내 케이터링 서비스를 제공하고 bmw 7시리즈를 통해 vip 주차장에서 대회장까지 쇼퍼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최적의 관람 환경을 선사할 계획이다. 대회장에서만 볼 수 있는 bmw의 럭셔리 클래스 전시...
노스페이스, 국가고객만족도(NCSI) 9년 연속 1위 2022-09-27 13:23:47
플리스 컬렉션’의 신제품인 ‘노벨티 플레이 그린 플리스 후디’는 국내에서 수거한 폐페트병을 재활용한 ‘리젠 코리아’ 소재를 적용했다. 재킷 안쪽으로 플리스가 들어있어 보온성이 뛰어나고, 모든 포켓에 지퍼를 적용해 주요 물품을 안전하게 수납할 수 있다. 영원아웃도어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기술 혁신과...
애초부터 물건 팔아 돈 벌 생각 없었다…쿠팡의 기막힌 전략 [안재광의 대기만성's] 2022-09-21 15:39:33
쿠팡플레이라고, 넷플릭스 같은 ott 사업도 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쿠팡와우 회원들에게 무료로 쓰게 하는데요, 나중에 잘 되면 이것도 따로 돈 받는다고 하겠죠. 쿠팡은 이런 식으로 사업을 계속 늘려 나갈걸로 보입니다. 이렇게 늘려 가다 보면, 쇼핑에선 이익을 못 내더라도, 다른 쪽에서 이익이 크게 나는 분야가 생길...
'5명중 1명꼴' 시니어 세상 온다…전방위로 확산하는 실버산업 [긱스] 2022-09-21 03:00:01
로쉬코리아는 액티브 시니어 여가 큐레이션 플랫폼 시소를 운영한다. 5060세대를 위한 여가 커뮤니티로 문화, 여가, 취미 관련된 콘텐츠를 온라인으로 소개하고 오프라인 체험으로 연계한다. 최근 패스트벤처스로부터 시드 투자를 유치한 바인드도 있다. 이 회사는 50~60대 중장년층을 겨냥한 레저·스포츠 플랫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