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망했다던 우유업계 '반전 실적' 비결은… 2021-03-19 17:29:13
셀렉스, 피부 관리에 좋은 밀크세라마이드 등으로 확장했다. 지난해 매일유업은 1개 브랜드를 신설하고, 15종의 신제품을 내놨다. 채널도 다각화했다. 매일유업은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지난해 60회 송출했다. 11번가의 ‘라이브11’,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 등에 전사적으로 나섰다. 빙그레 작년 신제품만 101개가공유...
[부산디자인진흥원 창업도약패키지] 주름개선 미용기기 제조 기업 '제이엘유' 2021-03-10 09:36:20
미용기기를 직접 구매해 가정에서 전문적인 피부 관리를 받는 추세”라며 “제이엘유 제품도 기존 에스테딕샵뿐 아니라 개인 고객에게 판매가 이뤄질 예정”이라고 말했다. 설립일 : 2013년 9월 주요사업 : 의료기기, 미용기기 제조 성과 : 의료기기 2종, 미용기기 6종 제조 jinho2323@hankyung.com
급성장하는 두피 케어 시장 주목...”규모 아닌 혁신 기술력 경쟁!” 2021-02-23 14:22:16
피부 개선에도 주목했다. 2019년도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에서는 미세전류 자극의 발모 효과 및 이를 통한 탈모 예방 등에 집중해 다양한 임상시험을 진행한 결과가 발표되기도 했다. 또한 미국과 중국 연구진은 미세전류를 두피 관리에 활용할 수 있다는 사실을 입증했다. 미국화학회 학술지 ‘ACS 나노’에 게재된 연구...
너도나도 홈 그루밍! 2021-01-08 01:35:00
한층 강화되는 것은 물론 미용실, 피부 관리샵, 네일샵 등 이미용업의 운영도 정지된다. 결국 앞으로 얼마간은 전문가의 도움 없이 스스로 외모를 가꿔야 할지 모른다. 이런 이유에서 뷰티 트렌드 역시 ‘홈 그루밍’ 키워드에 맞춰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 이는 시간과 비용을 절감하는 동시에 자신의 케어 능력도 개발할...
홈트족이 꼽은 올해 최고의 건강 먹거리·홈트용품은? 2020-12-30 12:38:00
최초로 진동 기능을 추가한 제품으로, 진동을 통해 피부와 피하지방 아래의 속근육까지 자극을 전달해 마사지 효과를 높여준다. 이어 4~5위에는 구매자들로부터 ‘바른자세 방석’이란 별명을 얻은 ‘다노 밸런스 쿠션’과 ‘다노 밸런스 쿠션 EASY’가 나란히 이름을 올렸다. 다노샵은 이번에 공개한 인기 BEST 제품...
닥터아리보, 온라인 스토어 오픈... 증정 이벤트 동시진행 2020-12-28 17:20:36
디바이스가 대표적인 제품으로 집에서 에스테틱 샵에서 관리를 받은 듯한 피부케어 및 마사지 효과를 기대해 볼 수 있다. 100여명 이상의 의사와 전문가의 경험과 건의를 수집해 전문 과학 기술을 담은 것은 물론 전 제품 일본에서 제작해 정교하게 제품을 제작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특허기술인 중주파 단속 펄스 `MFIP`...
리즈케이, 골드 함유한 퍼스트C 세럼 업그레이드 런칭 2020-12-14 15:32:56
피부에 녹아들어 겨울철 찬 바람과 낮은 온도에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킨다. 또한 럭셔리한 골드 성분을 함유하여 소장 가치도 높아 연말연시 선물로도 제격이라는 것이 업체의 설명이다. 특히 세계적 팬데믹 상황과 쌀쌀한 날씨로 인해 외부 활동이 어려워진 요즘 같은 시기에 피부과나 피부샵을 통한 관리를 받기가...
(주)엘루오, 풋 케어에 특화된 마스크팩으로 홈스테틱 시장 진출 2020-11-27 15:06:13
수 있는 간편하고 효과적인 피부 관리 방법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폭발적으로 증가했고, 특히 손, 발, 헤어 등 바디 케어 제품군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코로나 여파로 인해 이전과 같은 휴가를 누릴 수 없었던 올 여름에도 `홈캉스`라는 단어가 주목되었던 만큼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바디케어 제품군의 매출이 크게...
엠텔레텍, 휴대폰 고객관리 시스템 '단골샵' 출시 2020-10-26 13:21:54
이어 “예약 관리와 상품 관리는 물론 고객 만족도를 측정하여 서비스 품질 개선에 활용할 수 있으며, 추천 포인트를 통해 신규 고객을 늘리는 효과를 볼 수 있다”면서 “약정 기간이나 위약금이 없는 단일 요금제 및 부가서비스 무료 제공으로 점주들의 부담을 낮췄다”고 설명했다. 한편 단골샵은 피부 바디샵, 헤어샵,...
코로나에 창업 몰리는 업종 뭐길래…"도박보다 위험" 경고 [신현보의 딥데이터] 2020-09-07 13:12:12
기록하고 있다. 미용업에는 미용실, 피부샵, 네일아트샵 등이 포함된다. 코로나19에도 이들 업종의 인허가 수가 꾸준한 이유는 먼저 진입 장벽이 낮다는 점이 꼽힌다. 식품업종과 미용업은 다른 업종 보다 비교적 준비 기간이 짧은 업종으로 지목된다. 긴급 재난지원금 효과로 인해 피해 규모가 상쇄되는 등 다른 업종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