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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뷰티 신성 '달걀 쿠션'으로 세계 홀렸다 2024-07-22 17:20:45
메이크업 분야에 강점을 지닌 기업이다. 초기엔 이른바 ‘물광 피부’를 선사하는 도자기 크림과 물광 미스트 등 스킨케어 제품으로 SNS에서 입소문을 탔다. 2020~2021년 2년 연속 400억원대 매출을 올렸다. 2022년부터는 일본 등 글로벌 시장 공략에 본격적으로 나섰다. 비장의 무기는 일본에서 먼저 선보인 ‘마스크핏...
티르티르 3000억어치 '불티' 일본 미국서 인기 폭발 2024-07-22 16:19:36
2019년 창립한 티르티르는 쿠션 파운데이션 등 색조 메이크업 분야에 강점을 지닌 기업이다. 초기에는 이른바 ‘물광 피부’를 선사하는 도자기 크림과 물광 미스트 등 스킨케어 제품으로 SNS에서부터 입소문을 탔다. 2020~2021년 2년 연속으로 400억원대 매출을 올렸다. 2022년부터는 여세를 몰아 일본 등 글로벌 시장...
아모레퍼시픽, 70년 화장품 연구 여정 '뷰티 과학자의 집' 전시 2024-07-19 08:49:55
북촌에서 진행된다. 전시 방문객들은 피부 효능 원료 및 첨단 기술을 체험하고 화장품 연구원과도 직접 만날 수 있다. 전시장 1층은 뷰티 연구원이 지식을 얻고 피부에 관해 연구하는 장소로 꾸며졌고 2층 '컬러 뷰티랩'은 아모레퍼시픽의 메이크업 화장품 관련 연구를 만나볼 수 있는 공간이다. 뷰티 과학자의...
[금주핫템] 아모레퍼시픽 '헤라 블러쉬'·LG생활건강 '립 젤리' 2024-07-13 07:00:03
브랜드 헤라가 다양한 피부에도 자연스럽게 물들이듯 표현되는 '헤라 블러쉬'를 출시했다. 투명한 습식 질감의 제품으로 다양한 피부 톤에 맞는 다채로운 명도와 중간 채도의 5가지 색으로 구성됐다. ▲ LG생활건강[051900] 비건 메이크업 브랜드 '프레시안'이 광택감으로 유리알 같은 입술을 연출해주는...
신세계인터 스위스퍼펙션, 선크림 첫 출시…"카테고리 확장" 2024-07-11 09:23:25
메이크업 영역인 선케어로 제품군을 확대하기 위한 것이다. 스위스퍼펙션은 1998년 출시된 스위스 스킨케어 브랜드로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지난 2020년 지분 100%를 인수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스위스퍼펙션이 선케어가 브랜드의 목표인 항노화 피부관리에 필수 제품이라고 판단하고 전략적으로 상품군 확장에...
AI 등 신기술 총동원 혁신 제품으로 소비자 마음 잡았다 [2024 상반기 한경 소비자대상] 2024-07-10 16:21:29
리뉴얼에서는 커버력, 밀착력, 피부 표현 등 베이스 메이크업의 주요 속성들을 한층 업그레이드 했다. 43년 동안 작업복 한 길을 걸어온 새울토피아는 대표 브랜드인 ‘티뷰크’를 통해 일반 사무 작업복부터 단체복 및 특수기능성 작업복 등 모든 워크웨어를 생산한다. 티뷰크는 ‘산업체에서 입는 워크웨어는 비싸서는 안...
[금주핫템] 아모레 '트루 톤 로션 에어리'·LF '아떼 선쿠션' 2024-07-06 07:00:07
신상품은 하나의 제품으로 피부 관리부터 자외선 차단, 톤 커버까지 완성하도록 도와주는 제품이다. ▲ LF의 비건 뷰티 브랜드 아떼가 신제품 '아떼 비건 릴리프 라이팅 톤업 선쿠션'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단독 사용은 물론 메이크업 후에도 덧바를 수 있는 제품이다. ▲ 코오롱FnC의 스포츠 브랜드 헤드가 맥주...
한국콜마, 선케어 ‘녹색인증’...탄소 줄이고 항산화 높이고 2024-07-05 11:08:03
녹색기술 인증을 받았다. 이니스프리는 피부개선에 효과적인 녹차수를 제조하는 데 차 생엽에서 핵심 원료를 추출하는 ‘생녹차수 기술’ 인증을 획득한 바 있다. 제주 무농약 생녹찻잎을 압착해 원료를 추출, 기존 대비 이산화탄소 발생을 저감했다. 다만 선케어 제품에서는 녹색기술 제품을 찾아보기 어려웠다. 한...
인종별 '맞춤 쿠션'으로 전세계 밀착…K뷰티 '佛 아성' 넘어선다 2024-07-02 17:52:24
아이돌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원정요 씨와 일본 기업이 합작해 출시한 브랜드다. 나카무라 히데노리 아모레퍼시픽 일본법인 부장은 “라네즈의 ‘립 슬리핑 마스크’가 일본에서 인기를 끌자 시세이도와 오르비스 등 J뷰티에서 유사 제품을 내놓는 등 K뷰티를 따라 하는 ‘미투 상품’도 적지 않다”고 말했다. 오형주 기자...
'깐 달걀 피부' 메이크업 입소문 나자…1년 만에 '매출 폭발' 2024-06-28 10:15:02
‘깐 달걀 피부’ 메이크업이 인기를 끌면서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자체 화장품 브랜드 비디비치가 지난해 8월 처음 출시한 ‘롱웨어 스킨 핏 쿠션’이 출시 1년 만에 브랜드 최고 인기 상품이 됐다고 28일 밝혔다. 올해 1월부터 6월까지 이 제품 매출은 직전 6개월 대비 173% 늘었다. 이는 브랜드 전체 매출의 약 25%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