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1 대 1 수영레슨·한방 보양식…'펫셔리' 세상 2021-06-08 17:30:29
가격은 수십만원대”라며 “걸그룹 블랙핑크 멤버 지수도 반려견 ‘달곰’ 주얼리를 제작했다”고 말했다. 코코스퀘어를 연 하성동 지피에프파트너스 대표는 롯데 에비뉴엘 명품관을 총괄했던 럭셔리 전문가다. 스페이스원 매장은 고가의 멤버십으로 운영된다. 가장 비싼 회원권은 1000만원이다. 코코스퀘어는 지난해 11월...
버블 vs 위버스 vs 유니버스, 8조원 시장 잡아라 [연예 마켓+] 2021-06-06 18:40:32
블랙핑크가 밀고…위버스 하이브가 빅히트엔터테인먼트이던 시절, 상장을 준비하며 그들은 '엔터테인먼트사'가 아닌 '플랫폼 기업'을 표방했다. 그러면서 글로벌 팬 커뮤니티 앱 위버스와 팬 커머스 앱 위버스샵을 전면에 내세웠다. 위버스를 이끄는 건 단연 방탄소년단이다. 여기에 최근 YG엔터테인먼트...
블랙핑크, ‘THE SHOW’ DVD·KiT 비디오 1일 예약 판매 시작 2021-06-01 16:58:48
수 있다. 블랙핑크는 지난 1월 31일 `THE SHOW`를 통해 전 세계 블링크를 열광시켰다. 오프라인 콘서트 못지않은 풍성한 밴드 사운드와 생동감 넘치는 현장감으로 유일무이한 월드 클래스 존재감을 발휘했었다. 당시 콘서트가 진행된 유튜브의 `THE SHOW` 멤버십 가입자(관람객)는 약 28만명으로 집계됐으며 이...
블랙핑크 콘서트 'THE SHOW' LIVE CD 출시…6월 1일 정식 발매 2021-05-12 11:40:00
블랙핑크는 올해 1월 31일 라이브스트림 콘서트를 통해 전 세계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으며 클래스가 다른 존재감을 유감없이 발휘했었다. 당시 콘서트가 진행된 유튜브의 'THE SHOW' 멤버십 가입자(관람객)는 약 28만명으로 집계됐으며, 이 가운데 세계 최대 음악시장인 미국에서의 시청률(19.2%)이 가장 높았다. 김나경...
블랙핑크 콘서트 ‘THE SHOW’ LIVE CD 출시…6월 1일 정식 발매 앞두고 예약 판매 시작 2021-05-12 09:30:05
블랙핑크는 올해 1월 31일 라이브스트림 콘서트를 통해 전 세계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으며 클래스가 다른 존재감을 유감없이 발휘했었다. 당시 콘서트가 진행된 유튜브의 `THE SHOW` 멤버십 가입자(관람객)는 약 28만명으로 집계됐으며, 이 가운데 세계 최대 음악시장인 미국에서의 시청률(19.2%)이 가장 높았다.
블랙핑크 콘서트 'THE SHOW', 미국에서 가장 많이 봤다 2021-02-04 10:49:16
핑크 'THE SHOW' 관련 해시태그가 100만을 단숨에 돌파하기도 했다. 미국 빌보드, 버라이어티, 틴보그, 나일론 등 유력 외신들 또한 찬사를 보내며 블랙핑크를 집중 조명했다. 'THE SHOW' 멤버십 가입자 수 4위를 기록한 일본 역시 니혼TV, 후지TV, TBS 등에서 'THE SHOW' 소식을 비중있게 다뤘다....
북미 사로잡은 블랙핑크…"온라인 콘서트는 이렇게" 2021-02-04 10:26:46
멤버십 가입자 가운데 미국에서 가입한 인원이 19.2%로 가장 높은 점유율을 기록했다. 이어 태국, 필리핀, 일본, 멕시코, 한국, 홍콩,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브라질, 캐나다, 영국 등이 뒤를 이었다. 이런 수치는 블랙핑크가 상당한 북미 팬덤을 구축했다는 것을 보여준다. 유튜브와 파트너십을 맺고 생중계된 `더 쇼`의...
블랙핑크 ‘THE SHOW’, 팝 본고장 미국서 가장 많이 팔렸다 2021-02-04 09:30:12
순으로 다양한 국가가 뒤를 이어 블랙핑크는 글로벌 영향력을 뽐냈다. `THE SHOW`는 직관적인 공연 타이틀명처럼 `아티스트 블랙핑크의 유일무이한 쇼` 그 자체였다. `THE ALBUM` 수록곡 퍼포먼스부터 로제 솔로곡까지 `최초` 공개하며 음악에 집중한 `쇼`다운 `쇼`를 선보였다. `THE SHOW` 멤버십 가입자는 약...
"90분에 117억 수익"…블랙핑크 온라인 공연 28만명 접속 2021-02-01 15:36:35
쇼(THE SHOW)'를 개최했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블랙핑크의 첫 온라인 콘서트 'THE SHOW'의 멤버십 가입자 수는 약 28만 명으로 1차 파악됐다"며 "K팝 걸그룹이 단 한 번에 끌어모은 라이브스트림 콘서트로써 최다 관객 수를 기록했다"고 1일 밝혔다. 앞서 블랙핑크는 지난해 초 일본 3대 돔 투어로 20만...
블랙핑크는 달랐다, 'THE SHOW'로 증명한 '월드클래스' 2021-02-01 13:31:00
듣는 이 모두를 숨죽이게 할 정도의 몰입감을 선사했다. ◇ 멤버십 가입자 약 28만+유튜브 신규 구독자 270만명↑ 블랙핑크 'THE SHOW'의 멤버십 가입자 수는 약 28만으로 1차 파악됐다. K팝 걸그룹이 단 한 번에 끌어모은 라이브스트림 콘서트로써 이미 최다 관객수. YG는 며칠 후 유튜브와 함께 정확한 최종 집계 결과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