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포토] 유한킴벌리 하기스, ‘한 뼘 더 사랑해’ 응원 캠페인 진행 2021-08-24 14:31:36
출생 체중 2.5kg 이하로 태어나는 신생아를 말한다. 유한킴벌리 하기스는 2017년부터 이른둥이들에게 꼭 맞는 작은 기저귀가 없는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초소형 기저귀를 개발, 무상 지원해왔으며, 8월 18일까지 333만 패드 무상제공을 달성했다. (사진/ 유한킴벌리 하기스 제공)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
유한킴벌리 하기스, 이른둥이 기저귀 333만 패드 무상제공 2021-08-24 13:57:33
333만 패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른둥이는 평균적인 임신기간 보다 빠른 37주 미만 또는 출생 체중 2.5kg 이하로 태어나는 신생아를 말한다. 유한킴벌리 하기스는 2017년부터 이른둥이들에게 꼭 맞는 초소형 기저귀를 개발해 무상 지원에 나선 바 있다. 유한킴벌리 관계자는 "이른둥이들에 대한 사회적 관심과 배려가...
유한킴벌리 하기스, 이른둥이를 위한 '한 뼘 더 사랑해' 캠페인 진행해 2021-08-24 12:04:14
집에서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2017년부터 전개해 온 이른둥이 초소형 기저귀 무상제공 333만 패드 돌파를 기념하며, 이른둥이와 이른둥이 가족들을 위한 응원 캠페인, ‘한 뼘 더 사랑해’캠페인을 알리는 행사를 진행했다. 모델들이 하기스 이른둥이 초소형 기저귀를 들고 이른둥이 아기들의 건강한 성장을 응원하고...
이마트 트레이더스, '기저귀 구독권' 판매…1만 장 한정 2021-05-23 06:00:03
1만원 할인권 4장으로 구성됐고, 삼성카드로 하기스 기저귀 전 품목을 결제할 때 사용할 수 있다. 구독권은 트레이더스 점포 내 고객센터에서 살 수 있다. 가격은 삼성카드로 결제 시 1만5천원, 그 외 결제 수단은 3만원이다. 트레이더스 관계자는 "기저귀 구독권을 삼성카드로 1만5천원에 구매한 경우 받을 수 있는 실제...
버핏·옐런, 인플레 정면충돌..."인플레 상당해" vs "우려없어" 2021-05-03 07:47:49
말했다. 앞서 하기스 기저귀와 크리넥스 화장지를 만드는 킴벌리클라크는 오는 6월부터 아기용품과 화장지 등 가격을 역시 한 자릿수대 중후반의 퍼센티지로 올리겠다고 발표한 바 있다. 최근 미국 경제 회복이 뚜렷해지면서 인플레이션 우려가 함께 나오고 있다. 1분기 미국 경제성장률은 연율 6.4%로 집계됐다. 3월 개인...
약간의 인플레이션은 호재?…'인플레 수혜株' 주목하는 월가 2021-04-26 14:57:15
했다. 하기스 기저귀로 유명한 킴벌리 클라크 역시 오는 6월 말부터 기저귀, 화장지 등 자사 제품의 가격을 올릴 예정이다. 제품값이 올라가면 매출이 줄어들 수 있는 위험이 있기에 마냥 좋은 소식은 아니다. 그러나 월가에서는 꼭 그렇지만은 않다고 지적한다. 패트릭 팔프리 크레딧스위스 선임연구원은 "기업들이 이익을...
미 물가상승 본격화하나…코카콜라 이어 P&G도 가격인상 2021-04-21 00:46:50
기업과 식음료 제조사들이 속속 나오고 있다. 하기스 기저귀와 스콧 화장지를 만드는 킴벌리클라크는 오는 6월부터 아기용품과 성인용품, 화장지 가격을 역시 한 자릿수대 중후반의 퍼센티지로 올리겠다고 앞서 발표했다. 호멜 푸드는 지난 2월 사료 가격 상승을 이유로 칠면조 제품 가격 인상을 공표했고, JM 스머커는 최...
유한킴벌리 하기스, 해피빈 통해 기저귀 나눔 캠페인 시행 2021-03-16 09:42:03
넘는 하기스 기저귀를 이웃과 나누어 왔다. 유한킴벌리 하기스 담당자는 “국내 1위 브랜드로서 혁신제품을 통한 세계적 경쟁력 지속과 함께 아이 낳고 키우기 좋은 환경을 만드는 데 기여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저귀 나눔에 참여하고 있다”며, “함께 참여해 주시는 고객과 사원에게도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유한킴벌리, 18년 연속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선정 2021-03-02 11:36:14
유한킴벌리는 크리넥스, 하기스, 좋은느낌, 스카트 등의 기존 주요 브랜드 외에도 그린핑거, 디펜드, 더블하트 등의 신성장 사업으로 성장을 추구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제품혁신을 통해 주요 전 제품에서 시장점유율 1위를 달성하고 있다. 또한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캠페인 외에도 매년 100만패드의 생리대...
유한킴벌리, 18년 연속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선정 2021-02-26 08:23:25
1위에 선정됐다. 유한킴벌리는 크리넥스, 하기스, 좋은느낌, 스카트 등의 기존 주요 브랜드 외에도 그린핑거, 디펜드, 더블하트 등의 신성장 사업으로 성장을 추구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제품혁신을 통해 주요 전 제품에서 시장점유율 1위를 달성하고 있다. 유한킴벌리는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캠페인 외에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