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강공원서 치킨 즐긴다…뚝섬 한강공원에 첫 교촌치킨 매장 2023-05-17 15:37:07
처음 선보인다. 교촌치킨은 서울 뚝섬유원지 아리랑하우스 1층에 '교촌치킨 투고(특수형 관광지 매장)'를 오픈했다고 17일 밝혔다. 교촌이 한강 상권에 매장을 여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뚝섬유원지를 찾는 고객들은 배달 대신 포장으로 교촌치킨을 즐길 수 있다. 다만 매장 내 취식은 불가하다. 교촌은 한강...
용산 일식 오마카세에서 가장 잘 팔리는 술은? [긱스] 2023-05-15 11:18:11
하우스 예약 플랫폼 지냄의 창업 멤버였던 김 대표는 2017년 벨루가를 창업하며 디지털과는 동떨어져 있던 주류산업에 뛰어들었다. 벨루가는 온라인 주류 유통 플랫폼을 운영하며 주류 제조·수입사→도매상→상점으로 이어지는 주류시장의 데이터를 확보했다. 현재 전국 1만여 개 상점과 300여개 공급사, 도매상 400여개...
"사진찍고 체험하고"…식품업계, MZ겨냥 팝업스토어 마케팅 강화 2023-05-14 06:00:03
구름 하우스'를 운영 중이다. 오는 16일까지 계속되는 이 팝업스토어에서는 밀키스의 부드러움을 구름으로 형상화한 것이 특징으로 한정판 음료와 디저트, 산리오 캐릭터인 '시나모롤'과 협업해 만든 밀키스 굿즈를 구매할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팝업스토어에 매일 오픈런이 생길 정도로 인기가...
곰표 밀맥주 만들던 세븐브로이, 팝업 열고 새이름 '대표 밀맥주' 알린다 2023-05-12 12:47:36
출시 후 3년간 6000만 캔 이상 판매되며 수제맥주 단독 제품으로 판매량 1위를 기록했다. 기존 제품명의 상표권 계약 종료로 인해 수제맥주를 '대표하는 맛'을 지킨다는 의미로 제품명을 변경 출시했다. '숲속양조장'은 세븐브로이맥주가 처음으로 수제맥주를 만들기 시작한 공간으로 '횡성...
라인·메타 출신 기획자가 '완판' 3D NFT를 만든 비결 [정효림의 NFT나우] 2023-04-22 13:46:16
갱하우스의 가장 큰 차이점으로 '디지털 지갑 연동' 및 '가상자산 결제'를 꼽았다. 갱하우스는 이용자가 디지털 지갑을 연동해 자신이 보유한 NFT를 통해 커뮤니케이션할 수 있을 예정이다. 그는 "지금은 웹2, 웹3 시장이 섞이기 힘들다는 판단에 이 같은 차별화 전략을 진행 중"이라며 "향후 두 플랫폼을...
"곰표는 몰라도 표곰이는 안다"…밀가루 회사의 이유있는 변신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2023-03-22 10:25:38
말했다. 곰표 브랜드를 소개하는 온라인 '곰표하우스'도 리뉴얼을 거쳐 재탄생한다. 김 본부장은 "2018년에 만든 온라인 '곰표레트로하우스'를 중심으로 곰표 브랜드를 활용한 활동과 제품을 소개하며 고객들과 소통해왔는데, 이를 리뉴얼해 소통을 강화하고자 한다"며 "여러 채널로 분산돼 판매되는 ...
파크 하얏트 서울, ‘해피아워 프로모션’ 선봬…‘매일 2시간의 행복’ 2023-02-14 10:00:09
하우스는 매일 오후 5시부터 오후 7시까지 ‘해피아워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바삭한 치킨 가라아게와 부드러운 식감의 돈카츠 산도, 감칠맛 나는 게살에 고소한 크림이 어우러진 게살 크림 크로켓, 일본식 두부튀김 아게다시도후, 해산물을 곁들인 쫄깃한 치즈 떡볶이, 미소 소스에 절인 항정살이 포함된 꼬치구이...
"미친 사람만 오세요"…'몸값 2000억' 8명 남자들의 정체 [긱스] 2023-02-10 09:56:58
셰어하우스 건물이 나온다. 차 한 대가 겨우 들어갈 좁은 골목, 작은 가로등 하나를 곁에 둬 밤이 되면 잘 보이지도 않는 이곳 안쪽엔 '광인회관'이 있다. 광인(狂人), 미친 사람들이 모여사는 곳이란 뜻이다. 창업에 미쳐 있는 사람들이다. 대다수가 1990년대생들이다. 이곳에서는 8명의 창업가가 먹고, 자고,...
요새 뜨는 광고…TV, 라디오, OOH, 극장에서 2023-01-29 11:27:36
‘다이나핏’(14일),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13일), 한국타이어의 ‘아이온’과 ‘벤투스’(12일), ‘11번가’(10일) 등도 극장 단골 브랜드로 나타났다. 인쇄 광고와 OOH에선 정부 부처 및 공공기관이 톱5에 많이 포함됐다. 인쇄 광고의 경우 한국산업단지공단, 서울특별시, 환경부 등이, OOH에선 농림축산식품부,...
bhc그룹 작년 매출 1조 클럽…치킨·아웃백이 '실적 쌍끌이' 2023-01-10 17:47:29
bhc치킨이 업계 최초로 매출 5000억원을 넘겼고,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역시 사상 첫 매출 4000억원을 돌파한 덕분이다. bhc그룹은 지난해 매출(연결 기준)이 1조110억원으로 집계됐다고 10일 발표했다. 전년 대비 64% 증가했다. ‘1조 클럽’ 입성의 1등 공신은 bhc치킨과 아웃백이다. bhc치킨은 사회적 거리두기 완화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