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구스다운'이라더니…오리털만 잔뜩 '논란' 2025-01-06 17:41:11
30%와 오리털 70%를 사용한 것으로 드러났다. 한국소비자원에 따르면 다운 표기를 하려면 제품의 솜털 비율이 75% 이상이어야 한다. 이 같은 사실이 드러나자 후아유는 문제가 된 제품 판매를 즉시 중단했고 현재 유통 중인 제품 전량에 대해 회수 조치를 진행 중이다. 또 문제가 된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반품 시 ...
패딩충전재 혼용률 잇단 논란…무신사·이랜드 후아유도 사과 2025-01-06 17:30:21
털 30%와 오리털 70%를 사용한 것으로 드러났다. 한국소비자원에 따르면 다운 표기를 하려면 제품의 솜털 비율이 75% 이상이어야 한다. 이 같은 사실이 드러나자 후아유는 문제가 된 제품 판매를 즉시 중단했고 현재 유통 중인 제품 전량에 대해 회수 조치를 진행 중이다. 회수된 상품은 즉시 전량 폐기할 방침이다. 후아...
"새해엔 AI 역량 강화해 수익 낸다" IT업계 힘찬 출발 2025-01-06 16:03:46
상황에서 한국 대표 ICT 기업들이 AI로 ‘퀀텀 점프’의 계기를 만들 수 있을지 주목된다. ○ 올해 목표는 AI 수익화SK텔레콤은 ‘글로벌 AI 컴퍼니’로 전환을 목표로 내걸었다. KT는 ‘AICT(AI+정보통신기술) 컴퍼니’, LG유플러스는 ‘그로스 리딩 AX(AI 전환) 컴퍼니’로 도약이 목표다. 통신사들은 AI의 핵심 인프라인...
[멕시코이민 120주년] '눈물의 애니깽'에서 이젠 '비바 꼬레아' 2025-01-05 07:01:02
연합뉴스는 멕시코 한인 이민사 조망, 주멕시코 한국대사 인터뷰, 진입장벽 높은 멕시코 테킬라 시장 진출로 보는 현지 안착 사례 등 기획 기사 3편을 송고합니다.] (멕시코시티=연합뉴스) 이재림 특파원 = 120년 전 한국인에게 멕시코는 '기회의 땅'으로 여겨졌다. 어수선한 사회 분위기와 부족한 먹거리로 곤궁에...
'뉴진스 사태'에 오너 리스크까지...주가 급락한 하이브, BTS 컴백으로 부활 시도[전예진의 마켓인사이트] 2025-01-04 11:07:36
도입했다. 유료 멤버십은 동영상 광고 제거 및 VOD 오프라인 저장 기능 등을 제공한다. 사용자 경험을 개선하고 팬 충성도를 강화하기 위해 도입했다. 위버스가 본격적으로 수익화 궤도에 진입하면 연간 약 1000억원의 매출을 창출할 것으로 회사 측은 기대하고 있다. 위버스는 팬클럽 기능을 하는 동시에 앨범과 굿즈 및...
패딩 솜털 고작 3%뿐?…칼 빼든 무신사 2025-01-03 20:46:22
광고의 진위를 상시 점검한다고 밝혔다. 조사 대상은 패딩의 보온용 충전재로 활용되는 다운(솜털)이나 고급 외투 소재인 캐시미어가 포함된 상품명을 가진 브랜드다. 무신사 스토어와 29CM(이십구센티미터), 무신사 글로벌 스토어 등 3곳에서 판매되는 해당 브랜드 상품을 집중적으로 들여다본다. 무신사는 혼용률을...
패딩 솜털 80%라더니 고작 3%?…무신사, 혼용률 광고 점검 2025-01-03 20:02:15
패딩 솜털 80%라더니 고작 3%?…무신사, 혼용률 광고 점검 공인 시험성적서 제출 의무화·'삼진아웃제' 도입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무신사는 3일부터 겨울철 대표 의류 상품인 패딩과 코트류를 중심으로 소재 혼용률 광고의 진위를 상시 점검한다고 밝혔다. 조사 대상은 패딩의 보온용 충전재로 활용되는...
미션컨트롤, '2024 올해의 광고PR상' 장려상 수상 2025-01-03 10:12:56
미션컨트롤(대표 이영우)이 한국광고PR 실학회가 주최한 ‘2024 올해의 광고PR상’에서 장려상을 수상했다고 3일 밝혔다. 미션컨트롤은 소비재 브랜드 개발 및 운영을 전문으로 하는 ‘브랜드 빌더 컴퍼니’이다. 대표 브랜드인 ‘히트워터’는 운동하는 여성들을 타깃으로 맛과 기능을 최적화한 에너지 드링크다....
'재생'으로 담은 '아름다움'...소비자와 지구를 지키다 2025-01-03 06:01:23
포장재를 사용한다. 러쉬코리아는 한국에서 초신선 제품 일부를 직접 조달한다. 러쉬의 인기 상품인 페이스 및 보디 마스크 ‘마스크 오브 매그너민티’는 전남 함평에서 수확한 국산 팥으로 만든다. 이 역시 재생 의미를 담아 유기농이나 생태농업으로 엄격한 구매 원칙을 적용해 구입한다. 프레쉬 마스크 팩에 들어가는...
가상자산 투자 SNS 리그오브트레이더스 "투명성 제공해 즐거운 투자 만들 것" [코인터뷰] 2025-01-02 09:00:03
광고 분석 플랫폼 '다이아나'로 처음 함께 사업을 시작했다. 이후 웹3에서의 기회를 포착하고, 2018년 덱시오스(Dexeos), 2020년 리그오브트레이더스 등 가상자산 관련 사업을 출시했다. 리그오브트레이더스의 개발 배경에 대해서는 투자에 있어 정보가 가지는 가치를 깨닫고, 정보가 얼마나 중요한지 알려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