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트랜드메카, 발리 아웃도어 패션 브랜드 티켓투더문 공식 수입 2024-09-03 13:53:26
브랜드 ‘티켓투더문(Ticket To The Moon)’의 국내 독점 사업권을 확보하고 본격 론칭을 공식화한다고 밝혔다. ㈜트랜드메카는 온라인 정품 명품 쇼핑몰로 해외 명품 브랜드 약 180여개 브랜드를 수입, 유통하고 있으며, 글로벌 명품 시계 및 쥬얼리 브랜드 ‘파슬그룹’(알마니, 디젤, DKNY, 마이클코어스, 파슬), 영국...
K면세점 추락…1위 넘본 롯데, 4위로 밀려 2024-09-02 17:37:12
전문매체 징데일리는 중국인의 한국 관광은 늘고 있지만 면세 쇼핑의 중심이 한국에서 일본으로 옮겨가고 있다고 최근 분석했다. 지난 5년간 위안화 대비 엔화 가치가 40%가량 하락한 영향이다. 이에 비해 원화 가치는 약 15% 낮아지는 데 그쳤다. 한국 면세점이 일본 면세점과의 가격 경쟁에서 밀리면서 중국인의 쇼핑이...
구찌, 추석 기념 '신상' 공개...한국 단독 제품도 2024-08-30 16:55:57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구찌가 추석을 기념하며 브랜드의 스타일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가죽 제품들을 공개한다고 30일 밝혔다. 공개되는 제품 중에는 한국에서만 단독으로 출시되는 제품도 있다. 여성 핸드백 라인은 승마에서 영감을 받은 제품인 홀스빗 '1955'를 선보인다. 로소 앙코라 색상은 한국 단독 출시...
"우리집 댕댕이 데리고 라운딩 간다"…골프족 '깜짝 소식' [이미경의 인사이트] 2024-08-30 13:30:03
함께 즐길 수 있는 상품을 비롯, 명품업계에서는 캐리어·옷·그릇 등 반려동물을 위한 다양한 고가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명품업계가 선보이는 제품 가격은 수백만원에 달해 눈길을 끌고 있다. 교원라이프는 반려동물 장례식장 ‘포포즈’ 운영사 펫닥과 29일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협약은...
'아시아 예술 수도' 서울의 심장이 뛴다 2024-08-29 18:54:39
발 앞서 선보여온 한남동 [리움미술관]은 5일 한국계 미국 작가 아니카 이의 아시아 첫 미술관 전시를 연다. 기술과 생물학을 융합하고, 감정-정치성-비인간 지능을 탐구하는 실험적인 작업이다. 아니카 이는 2016년 뉴욕 구겐하임미술관의 휴고보스 상을 받으며 널리 알려졌다. 박테리아와 포자 같은 미생물도 그에겐 재료...
크릿지, 한국명품감정원과 업무 협약 체결 2024-08-27 15:49:54
실천해 나갈 것이며, 그 과정에서 이번 한국명품감정원과의 협업은 구심점이 되어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크릿지는 앞으로도 혁신적인 고객 중심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SNS 커머스 시장에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브랜드 커머스 에이전시 시장을 선도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이주의 호텔 프로모션] '명품 추석 선물' 호텔에 다 모였다 2024-08-27 14:26:56
앤 스파 서울, 스파로 휴식 선물 스파 브랜드 '반얀트리 스파’와 반얀트리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 '몽상클레르'의 대표 상품으로 구성한 세트를 선보인다. 소중한 이에게 휴식의 시간을 선물할 수 있는 ▲스파 바우처 추석 에디션은 60분, 90분 바디 마사지 바우처 중 선택할 수 있다. 가격은 각각 26만 원과...
수도권 전월세난에 민간건설 임대주택 '안성 하늘채 라끄시엘' 눈길 2024-08-27 11:01:31
오갈 수 있다. 명품 주거 브랜드 하늘채가 적용되는 단지는 전 가구 남향 위주로 배치해 채광이 뛰어나고, 4베이(Bay)와 LDK 구조 위주로 설계해 우수한 일조권과 개방감까지 누릴 수 있다. 대형 팬트리, 파우더·드레스 룸 등 곳곳에 수납공간을 마련해 공간활용도도 극대화했다. 피트니스센터, GX룸, 락커룸, 스크린골프,...
화려한우, 추석 한우선물세트 '선물대첩' 프로모션 2024-08-27 10:52:17
명품 한우브랜드 ‘화려한우’가 추석을 앞두고 오는 28일부터 네이버와 함께 풍성하고 다양한 할인 혜택으로 중무장한 선물대첩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미트혁신기업 화려한우는 한우가 도축 후 소비자 식탁까지 전달되는 1차생산(발골), 유통, 2차생산(상품화) 등의 유통단계를 통합해 유통마진을 줄이고 최고등급...
[2024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상조서비스 전문기업, 더리본 2024-08-27 04:44:01
더리본이 ‘2024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명품브랜드(상조서비스) 부문을 8년 연속 수상했다. 상조서비스 전문기업 더리본은 장례, 웨딩, 여행, 어학연수 등 토탈 라이프케어서비스를 제공해 라이프문화를 선도하는 기업이다. 2009년 창립 이후 웨딩&외식 분야로 시장을 넓히며 전국 약 100여개의 직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