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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사] 현대해상 ; 하이투자증권 ; 오렌지라이프 등 2020-12-31 16:19:15
백제호▷채널심사파트장 김별기▷다이렉트자동차사업부장 서방렬▷다이렉트장기일반사업부장 이영근▷개인마케팅파트장 오창우▷TC수도권사업부장 김민중▷경인지역단장 주일권▷대전지역단장 이정일▷수도GA3사업단장 이호열◇KB손해사정▷대표이사 사장 한동석◇KB손보CNS▷대표이사 및 업무본부장 사장...
이강택 한국방송채널진흥協 회장 취임 2020-12-28 17:50:59
이강택 TBS 대표(사진)가 28일 한국방송채널진흥협회 제3대 회장으로 취임했다. 임기는 2년이다. 이 회장은 서울대 정치학과를 졸업한 뒤 KBS에서 PD로 근무하는 동안 한국방송프로듀서연합회 회장, 전국언론노동조합 위원장 등을 지냈다. 현재는 서울시 미디어재단 TBS 대표로 재직 중이다.
한국광고주대회 온라인 개최…코로나시대 트렌드 조망 2020-10-22 10:03:41
논의됐다. 이정치 한국광고주협회 회장은 "한국광고주대회는 광고주와 광고회사, 매체사 등 주체들이 한자리에 모여 광고 산업 발전과 정책을 논의하는 공론의 장"이라고 말했다. 이어 "광고는 기업의 마케팅 수단이면서 경제의 선순환 성장을 견인하고 국민에게 힘을 주는 문화 콘텐츠로서도 역할을 다해왔다"며 "좋은...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 이용자 큰 폭으로 증가…SK KT LG 인터넷설치 시 당일 현금지원까지 가능해 2020-10-19 00:00:02
지급해 준다. 펭귄통신 관계자는 “당사는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KAIT) 공식 승인 인터넷가입 법인기업으로, 전산을 통해 오후 4시 이전 설치건은 당일 현금 지급을 원칙으로 하고 있다”며 “오후 4시 이후 설치건은 평일 기준 다음날에 지급하는 등 인터넷설치 이후 사은품 지급까지 기다리는 동안의 소비자들의 불안감을...
배동성-유정현, 스포츠닥터스 릴레이 응원 캠페인 동참 2020-10-05 11:37:25
한국방송진행자연합(KFBA) 소속 아나운서(김진·박소연·김은비·오수화·노경미·정아람·이도경·한은지·장채린·이경아·김수정·유미라·고유경·이현주·김서희·오유진·박새하·최소영·이슬기·오유미·박유림·이새미·김민정·고아침·설예임), 성우 안지환이 참여했으며, 배우로는 이승기·이...
인터넷가입 현금 지원되는 `인터넷비교사이트` 이용자 급증…설치 당일 사은품 지급 2020-09-18 00:00:00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KAIT) 공식 승인 인터넷가입 법인기업으로, 통신사 코드를 자체 보유해 전산을 통해 고객의 인터넷설치 유무를 확인할 수 있다"며 "전산을 통해 오후 4시 이전 설치건은 당일 현금 지급을 원칙으로 하고 있고 오후 4시 이후 설치건의 경우 평일 기준 다음날에 사은품을 지급하고 있다"고 말했다....
[인사] 유한양행 ; GC녹십자 ; 한양증권 등 2020-07-01 17:54:30
이은석 ◈한국개발연구원(KDI)▷공공경제연구부장 이호준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광고진흥본부장 김종영 ◈한국장학재단◎신규 보임▷고객지원부장 홍성준▷복권기금장학부 복권기금장학운영팀장 장희선▷지역총괄부 충북센터TF장 조인상▷미래혁신부 사회적가치팀장 오원교▷인사부 복지팀장 배승헌 ◈세계...
"유튜브에 나오는 아동·청소년 보호지침 나왔다" 2020-06-30 14:19:54
통해 한국전파진흥협회 1인미디어 창작자 양성 지원센터의 청소년 수강생에게도 지침을 홍보할 예정이다. 한상혁 방송통신위원장은 "이 지침을 통해 인터넷개인방송이 우리 아이들의 창의성이 마음껏 발현될 수 있도록 건전하면서도 무한한 가능성을 지닌 플랫폼으로 거듭나길 바란다"며 "아동·청소년, 보호자 그리고...
유튜브에 아동 3시간 연속 출연안된다…학대오인 콘텐츠도 제한 2020-06-30 11:07:54
이상 생방송을 진행하거나 출연해선 안 된다. 사업자는 신고 및 댓글·채팅 중지 등 기술적 조치를 시행하고, 생방송 진행 시 보호자 동의를 얻어야 한다. 유튜브와 아프리카TV[067160], 트위치 등 플랫폼 사업자들도 이런 지침을 준수하기로 했다. 방통위는 주요 다중채널네트워크(MCN) 사업자와 협조해 지침 홍보에 나설...
'포스트 코로나', 한국언론의 과제는? 2020-05-24 19:17:13
총 5조532억원으로 방송(3조6905억원)과 인쇄(1조6829억원)를 합친 것보다 더 많아졌다. 2018년말 현재 국내 신문업계 매출에서 광고수익이 차지하는 비중은 60.3%다. 종이신문 판매수익 10.3%, 디지털을 포함한 콘텐츠 판매수익 8.3%와 견줘보면 여전히 압도적인 비즈니스 모델이다. 하지만 신문업계는 디지털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