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최대 호황 누리는 온라인 식품시장…작년 40조원 '훌쩍' 2021-02-15 05:20:02
동원그룹은 올해 들어 온라인 판매 조직을 통합했다. 기존 동원F&B 온라인사업부의 식품 전문 쇼핑몰(동원몰)과 동원홈푸드 HMR사업부의 온라인 장보기 마켓(더반찬&), 동원홈푸드 금천사업부의 축산 온라인몰(금천미트)을 동원홈푸드 온라인사업 부문으로 통합해 운영하고 있다. 한국야쿠르트는 지난해 12월 온라인몰...
식품업체 비대면 특수…온라인 거래 40조 넘는다 2020-12-28 17:56:27
그룹은 동원F&B 온라인사업부의 식품 전문 쇼핑몰(동원몰)과 동원홈푸드 HMR사업부의 온라인 장보기 마켓(더반찬&), 동원홈푸드 금천사업부의 축산 온라인몰(금천미트)을 동원홈푸드 온라인사업부문으로 합쳤다. 온라인 조직을 통합 운영해 시너지를 내기 위한 목적이다. 한국야쿠르트도 최근 기존 온라인몰 하이프레시를...
코로나 팬데믹에 온라인 식품시장 40조 돌파…60% 늘어 2020-12-28 13:52:04
있다. 동원그룹은 동원F&B 온라인사업부의 식품 전문 쇼핑몰(동원몰)과 동원홈푸드 HMR사업부의 온라인 장보기 마켓(더반찬&), 동원홈푸드 금천사업부의 축산 온라인몰(금천미트)을 동원홈푸드 온라인사업 부문으로 합쳤다. 온라인 조직을 통합 운영해 시너지를 내기 위한 목적이다. 한국야쿠르트도 최근 기존 온라인몰...
코로나 특수 맞은 '온라인 식품시장'…전년比 60.3%↑ 2020-12-28 07:27:03
소비가 늘어날 것을 고려한 것이다. 동원그룹은 동원F&B 온라인사업부의 식품 전문 쇼핑몰(동원몰)과 동원홈푸드 HMR사업부의 온라인 장보기 마켓(더반찬&), 동원홈푸드 금천사업부의 축산 온라인몰(금천미트)을 동원홈푸드 온라인사업 부문으로 통합했다. 한국야쿠르트는 이달 중순 기존 온라인몰 '하이프레시'를...
코로나로 온라인 식품시장 '쑥'…올해 40조원 돌파 2020-12-28 06:15:01
최근 동원그룹은 동원F&B 온라인사업부의 식품 전문 쇼핑몰(동원몰)과 동원홈푸드 HMR사업부의 온라인 장보기 마켓(더반찬&), 동원홈푸드 금천사업부의 축산 온라인몰(금천미트)을 동원홈푸드 온라인사업 부문으로 합쳤다. 동원그룹 관계자는 "온라인 조직을 통합 운영해 시너지를 극대화하기 위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11만 명 '커피 힐링'…'코로나 블루' 날린 축제 2020-12-13 17:44:17
SPC그룹, 한국야쿠르트, 투썸플레이스, 스타벅스 등 30여 개 국내 주요 커피 브랜드가 참여해 ‘초성퀴즈’ ‘2행시 짓기’ ‘민초단 돌체단 모여라’ 등의 행사를 열었다. ‘청춘’으로 2행시를 짓는 이벤트의 반응이 가장 뜨거웠다. ‘청춘은 지금인데/춘하추동 집에만 있다 엉엉(밍구리)’ ‘청록색 여름이 지나고 추운...
집에서 즐기는 '럭셔리 외식'…밀키트, 4년새 120배 폭풍성장 2020-11-18 17:08:13
시장 점유율이 50%가 넘을 것”이라고 분석했다. 한국야쿠르트의 ‘잇츠온’과 GS리테일의 ‘심플리쿡’이 2위 자리를 놓고 엎치락뒤치락 경쟁 중이다. 잇츠온과 심플리쿡의 시장점유율은 지난해 각각 14.7%, 17.7%였다. 올해는 프레시지의 선전으로 각각 13.6%, 13.3%로 떨어졌다. 두 회사 모두 강력한 유통망으로...
반려동물 유기농 간식 판매량 2배 '껑충'…효과는 '글쎄' 2020-11-13 11:00:03
국내 식품업계도 수제·프리미엄 간식을 잇달아 선보이고 있다. 한국야쿠르트는 지난 5월 펫 브랜드 '잇츠온펫츠'를 론칭하며 수제간식 6종(닭가슴, 오리안심, 북어채, 소간, 오리목뼈, 돼지귀)을 내놨다. 지난달에는 반려동물 전용 유산균인 '펫쿠르트' 제품 라인업을 선보이기도 했다. 동원F&B는 지난 8...
SK이노, 한국야쿠르트와 손잡고 취약아동 유제품 지원 2020-10-07 11:31:15
SK이노베이션이 생산한 배터리가 탑재된 한국야쿠르트 전동카트로 복지 사각지대 아동에게 유제품을 지원하기로 했다. 한국야쿠르트는 배송 인프라를 통해 약 1년간 400여명의 아동에게 직접 유제품을 전달하고, SK이노베이션은 유제품 구매 비용 5천만원을 기부한다. 행복도시락사회적협동조합은 유제품을 받을 취약계층 ...
기업과 군대 '1대1 가교'…4차 산업혁명 주도할 전사로 키운다 2020-09-28 15:13:34
철도라는 공통점이 있다. 육군 제25사단과 한국야쿠르트는 30여 년 전부터 이어오던 인연이 1사1병영으로 더 돈독해진 사례다. 기업 본사 및 제조공장이 있는 지역 내 군부대를 지정하면 결연 가능성이 더 높다. 인력난에 고심하는 중소·중견기업으로선 숨은 인재를 발굴할 좋은 기회다. 부대와 기업 모두 새로운 경험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