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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년 씨엔티테크 초기창업패키지 선정기업] 요거트 브랜드 ‘룩트(lukt)’ 제조·판매하는 스타트업 ‘아티튜드’ 2023-02-23 10:05:33
대표는 “소비자들이 간편하고 질리지 않게 한끼 식사로 요거트를 즐기실 수 있도록 그래놀라, 과일, 꿀 토핑을 키트로 구성해 판매하는 것도 강점으로 꼽힌다”고 말했다. 룩트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20여종의 그래놀라, 과일, 꿀 토핑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매 시즌 새로운 맛을 출시하고 있다. 이외에도...
美 홀린 `신라면의 힘`...농심 `3조 클럽` 입성 2023-01-13 19:14:29
맛 타입도 단순합니다. 한국라면, 특히 신라면은 계란과 치즈를 넣었을 때 한끼 식사로 충분하다는 인식이 강하게 자리 잡으면서 각광을 받았고 매출이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이에 증권가에선 올해도 미국 시장에서 20%대 고성장을 기록하며, 농심의 실적을 견인할 것이란 분석입니다. 미국 제2공장 가동률에...
신세계푸드, `노브랜드 버거` 200호점 돌파 2023-01-05 10:29:39
밝혔다. 신세계푸드는 맛과 품질이 뛰어난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 것이 고물가 시대 한끼 식사로 버거를 즐기려는 젊은 층에 호응을 얻고 있기 때문인 것으로 분석했다. 노브랜드 버거 가격은 단품이 2,500~5,900원, 세트가 4,500~7,700원 수준이다. 아울러 MZ세대를 겨냥한 브랜드 콜라와 사이다를 출시하고,...
이마트24, 집밥 플랫폼 슈퍼키친과 업무협약..."집밥 메뉴 확대" 2022-12-13 10:16:51
수 있는 한끼 식사 메뉴를 편의점을 통해 제공해, 새로운 집밥 문화를 선도할 계획이다. 이날 협약식에는 최은용 이마트24 MD담당 상무, 이성민 전략기획팀 총괄팀장, 이진호 슈퍼메이커즈 대표이사, 정인수 사업본부장 등 양사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최근 식재료 비용이 증가하고, 1~2인 가구 비중이...
이마트. 겨울철 델리코너 신제품 출시…"맛·가성비 모두 잡았다" 2022-11-20 06:00:01
전골(2인분, 7,500원)` 등이다. 앞으로도 이마트는 고물가 시대를 이겨낼 밥상물가 도우미로서 고객 중심의 차별화된 먹거리 개발에 앞장설 방침이다. 최현 이마트 피코크 담당 상무는 "고객의 장바구니 부담을 낮추면서도 풍성하고 맛있는 한끼 식사를 위해 즉석조리 델리, 피코크 등 이마트만의 경쟁력 있는 먹거리...
'떡켓팅' 뚫어야 맛본다…찹쌀떡의 힙한 변신 [이미영의 트렌드 톡톡] 2022-10-31 10:53:44
'맛'이다. 생크림 과일과육을 활용한 퓨전 찹쌀떡은 얼렸다 살짝 해동 후 먹으면 "쫀득함과 부드러움의 조화가 환상적"으로 "아이스크림을 맛보는 듯"하다는 평이다. 또한 간편하고 깔끔하게 한끼를 해결 할 수 있는 점도 찹쌀떡 인기에 한몫했다. 1인, 맞벌이 가구가 별다른 조리없이 아침을 든든하게 해결할 수...
푸드IP 플랫폼 키친엑스, 레스토랑 간편식업체 '요리반상회' 인수 2022-09-26 14:08:33
노포 맛집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키친엑스는 2019년 배달 전문 공유주방으로 시작해 2020년 9월 다크키친 분야 최초의 규제 샌드박스 실증 특례를 받았다. 이후 시장 변화에 맞춰 배달 지점 확장 및 자체 브랜드 메뉴 개발에 집중하고 있다. 최용민 요리반상회 대표는 "내가 좋아하는 식당의 좋은 경험과 기억이 집에서도...
이번엔 `반값 비빔밥`...롯데마트, 3천원대 도시락 선봬 2022-09-15 15:00:17
등을 배합한 비빔전용밥을 사용해 비빔밥 재료의 맛을 보다 조화롭게 도와주는 것이 차별화된 강점이라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롯데마트는 `한통가득 탕수육`에 이어 가성비 중식으로 `더 커진 깐쇼새우`와 `더 커진 크림새우`를 선보인다. 정상가 1만800원에서 엘포인트 회원 대상 행사카드(롯데, 신한, NH농협, 하나)...
씨알푸드 갓구운 유기농 통곡물, 유기농 스타상품 경진대회에서 대통령상 수상 2022-08-12 11:50:44
첨가물 하나 없이 곡물 특유의 고소한 맛을 구현한 점 △국내산 유기능 원료만 사용한 점 △기름 한방울 사용하지 않고 찌고 구워 비건인증을 획득한 점 등에 높은 점수를 받았다. 씨알푸드 경영총괄운영책임자 정덕상 사장은 "껍질째 가공되기 때문에 식유섬유가 풍부해 위나 소장에서 소화되지 않고 대장까지 이동한다"...
물가 오를수록 '불티'…벌써 5000억, 대세 된 '불황의 미식' [박동휘의 컨슈머 리포트] 2022-07-15 10:28:49
편의점 도시락은 ‘불황의 미식’이다. 치솟는 물가에 한끼 밥값조차 부담스러운 요즘, 보통 사람들이 누릴 수 있는 꽤 괜찮은 정찬이다. 2013년 779억원 규모였던 편의점 도시락 시장은 지난해 5100억원대(업계 추정치)로 성장했다. 편의점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에 따르면 CU의 올해 월별 도시락 매출신장률(전년 동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