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고객 마음 얻을 때까지 전력질주…그렇게 대세 브랜드가 되다 2021-10-26 15:53:20
브랜드가 고객만족도가 높은 우수 브랜드로 낙점돼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화장품 헤어케어 부문에서는 엠앤케이코리아의 미황후가 2년 연속으로 수상했다. 화장품 더마코스메틱 부문에서는 아미코스메틱의 클리브, 기능성화장품 부문에서는 본쉬즈코리아의 본쉬즈가 수상했다. 산업(업사이클) 부문에서는 현대E.I의 씨밍,...
[호텔소식] “언택트 추석, 마음은 더 가까이” 특급호텔 풍성한 추석 선물세트 2021-08-25 17:15:12
받는 이의 선호도와 만족도가 높은 횡성 한우 선물세트는 부담 없는 불고기세트부터 횡성 한우의 풍부한 육즙과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등심, 안심, 채끝, 특수부위로 구성된 명품세트 등 다양한 구성으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영광 법성포 굴비 세트는 국내산 참조기를 엄선, 영광 앞바다에서 생산한 천일염으로 간을...
본우리집밥, 한전기술 등 단체급식 7건 수주 2021-07-28 15:15:53
등 한식 레시피와 외식업 노하우를 체화한 전문성과 운영 역량으로 입지를 다져오고 있다. 앞서 본우리집밥은 지난해 단체급식 사업을 본우리집밥으로 명명하고, 3가지 밥과 6가지 찬, 5가지 영양소 메뉴 구성의 `정성 365` 콘셉트를 마련하는 등 대대적인 리브랜딩을 진행한 바 있다. 임미화 본푸드서비스 대표는 "국내...
후쿠시마 식자재 피했다고?…황희 "지시한 적 없다" 2021-07-24 16:38:11
대한체육회가 선수들을 위해 2004년 아테네 올림픽 때부터 운영했던 프로그램"이라며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이나 컨디션 조절을 위해 급식센터 운영을 계속해왔고, 선수들의 만족도도 높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일본이 '후쿠시마 현민의 마음을 짓밟는 행위'라고 한 것에 대해 "그쪽에서 너무 민감하게 반응한...
네이버 연동…잡코리아 이력서 쉽게 작성 2021-07-20 17:16:06
컴퓨터활용능력, 워드프로세서, 한식조리기능사 등 사용 빈도가 높은 자격증을 사용할 수 있어 구직자 만족도가 높을 것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네이버는 올해 안에 한국방송통신전파진흥원의 국가 자격증 25종, 국제공인 영어시험인 한국지텔프 관련 자격증도 다룰 예정이다. 황지희 네이버 인증서비스 리더는 “출시...
배달음식 창업 1인보쌈 전문점 `싸움의고수`, 차별화된 혼밥 메뉴로 주목 2021-06-30 17:27:28
크다는 것이 전문가들의 평가다. 이에 한식 혼밥 브랜드 싸움의고수는 확대되는 배달 음식 시장에서의 적합성으로 `1인메뉴`라고 말한다. 싸움의고수는 1인보쌈의 수요를 바탕으로 족발, 삼겹살, 닭볶음탕 등으로 혼밥 메뉴라인을 확장시켰다. 브랜드를 런칭한 ㈜란체스터에프앤비(대표 박요하) 관계자는 "혼밥이 일상인...
서울시, 中 최대 IT기업 텐센트와 스마트관광 서비스 구축 2021-05-18 22:51:37
활용해 한류와 의료, 한식 등 프리미엄 콘텐츠를 선보여 서울여행의 브랜드 가치를 끌어 올린다는 게 서울시의 구상이다. 주용태 서울시 관광체육국장은 "텐센트와의 협력을 통해 프리미엄 인바운드관광 시장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며 "각종 첨단 디지털 기술을 이용한 스마트관광 환경 구축과 서비스 제공을 통해...
LH·한국부동산원 등 공공기관 75곳 고객만족도 '미흡' 2021-04-28 16:00:01
'미흡' 한국수자원공사·건강보험심사평가원 등은 만족도 '우수' (세종=연합뉴스) 곽민서 기자 = 한국토지주택공사(LH), 주택도시보증공사, 한국부동산원 등 75개 공공기관이 기획재정부의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최하 등급인 '미흡' 등급을 받았다. 반면 한국수자원공사, 건강보험심사평...
외식업 전문기업 서래스터, 신규 브랜드 밀키트전문점 `이지쿡` 런칭 2021-03-16 15:50:30
다채로운 한식 요리를 선보인다. 오픈 전부터 주목받았던 이지쿡은 오픈 행사로 1만원 이상 고객에게 달걀 10구 1판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해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관계자에 따르면 "매장을 직접 방문해 다양한 제품을 둘러보고 구매한 소비자들은 가성비는 물론 맛과 편의성까지 모두 잡은 상품에 높은 만족도를...
[2021 비대면 시대, 유망 스타트업] 10분 안에 한 끼 식사 만들 수 있는 ‘레디밀’ 개발한 테이스티나인 2021-01-25 15:31:00
홍 대표는 “간편하면서도 만족도 높은 한 끼를 즐기고 싶은 욕구가 가정 간편식 시장의 성장을 견인했다고 본다. 특히 테이스티나인은 꾸준히 제조기술의 고도화와 함께 고퀄리티 음식을 위해 연구를 이어갔기 때문에 코로나19 이후 오히려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고 설명했다. 코로나19 이후에도 테이스티나인은 전년대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