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이브·뉴진스' 포카로 1억6000만원 벌었다…기막힌 수법 2024-10-29 10:39:43
해외직구 사이트에서 구매한 뒤 국내 밀반입한 혐의를 받는다. A씨는 1세트당 55장이 들어있는 400원에서 1000원짜리 포토카드를 국내 인터넷 쇼핑몰에서 10배가 넘는 1만원대에 판매해 1억6000만원가량의 부당 이익을 챙긴 혐의도 있다. A씨가 판매한 '짝퉁' 포토카드에는 그룹 아이브, 뉴진스, 아이유, 에스파,...
유명 아이돌 '짝퉁 포토카드' 밀수입 2024-10-29 10:07:32
중국 해외직구 사이트에서 구매한 뒤 국내 밀반입한 혐의를 받는다. A씨는 1세트당 55장이 들어있는 400∼1천원짜리 포토카드를 국내 인터넷 쇼핑몰에서 1만원대에 판매해 1억6천만원가량의 부당 이익을 챙겼다. 그는 아이브, 뉴진스, 아이유, 에스파, 스트레이 키즈, 방탄소년단 등의 '짝퉁' 포토카드를 주로...
"슈퍼 안가요"...온라인 쇼핑 큰손, 의외로 '중년' 2024-10-28 15:09:30
7만원으로 나타났다. 가장 많이 이용하는 쇼핑몰은 쿠팡과 G마켓 등 오픈마켓(남성 65%·여성 64%)으로 나타났다. 그 이유로는 1위가 빠른 배송, 2위가 저렴한 가격, 3위가 다양한 상품으로 꼽혔다. 네이버와 카카오 등 포털 사이트, 마켓컬리와 무신사 등 전문몰, SSG닷컴과 롯데ON 등 종합몰, 알리익스프레스와 테무 등...
"소비자 절반은 매주 온라인 쇼핑…월 27만원 지출" 2024-10-28 14:56:28
영향을 끼친 것으로 보인다"고 분석했다. 가장 많이 이용하는 쇼핑몰은 쿠팡과 G마켓 등 오픈마켓(남성 65%·여성 64%)으로 나타났는데 이유로는 1위가 빠른 배송, 2위가 저렴한 가격, 3위가 다양한 상품으로 꼽혔다. 네이버와 카카오[035720] 등 포털 사이트, 마켓컬리와 무신사 등 전문몰, SSG닷컴과 롯데ON 등 종합몰,...
연매출 50억원의 주얼리 전문기업 M&A 매물로 2024-10-28 09:44:41
약 50억원이다.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균형 잡힌 판매 전략으로 운영하고 있어 매출 구조가 안정적이다. 기존 24K 순금 제품군을 14K, 18K로 확장하거나 새로운 디자인 제품 라인을 개발하는 등 다양한 성장 전략도 구사 가능하다. 매각을 주관한 브릿지코드의 김대업 파트너는 "A사는 우수한 품질의 제품...
3마, 잇따라 홍콩 매장…중화권 공략 속도 2024-10-27 17:28:53
홍콩의 대표적인 번화가다. 대형 쇼핑몰, 명품 매장, 카페, 레스토랑 등이 한데 모여 있어 ‘쇼핑 성지’로 불린다. 관광객은 물론 현지인도 많이 찾는다. 패션 브랜드 인큐베이터 하고하우스가 운영하는 패션 브랜드 마뗑킴은 이곳에 해외 1호점이자 중화권 첫 매장을 열었다. 105㎡ 규모로 문을 연 매장에서는 가방,...
윤영미 하이랜드푸드 대표, '대한민국 CEO 명예의 전당-글로벌 부문' 4년 연속 수상 2024-10-25 10:14:50
2024 한국수입박람회(Korea Import Fair)에도 참가해 우수 해외 파트너사와 협력, 양질의 육류 공급 확대에도 나섰다. 전시회에서는 호주 퀸즐랜드 대표 우육 생산기업 ‘킬코이(Kilcoy Global Foods)’, 캐나다 돈육 생산기업 ‘하이라이프(HyLife Foods)’, 브라질 계육 생산기업 ‘라(Lar)’ 등 하이랜드그룹의 글로벌...
롯데百, 쇼핑몰로 대전환…2030년까지 7兆 투자 2024-10-24 17:48:31
점을 쇼핑몰로 전환하겠다”고 말했다. 롯데는 롯데몰로 운영 중인 서울 은평점과 경기 수지점도 타임빌라스로 전환할 예정이다. 해외에서도 베트남 웨스트레이크 하노이의 성공을 이을 쇼핑몰을 추가로 출점하는 방안을 검토 중이다. 이를 통해 2030년까지 국내 쇼핑몰 매출을 연 6조6000억원, 해외까지 포함하면 7조원...
롯데百, 7조원 투자해 '타임빌라스' 13개로…신유열도 현장(종합) 2024-10-24 16:48:04
이번 쇼핑몰 투자 계획 배경에는 잠실 롯데월드몰과 해외사업인 베트남 하노이의 웨스트레이크의 성공이 자리 잡고 있다고 자신했다. 롯데월드몰은 연간 5천500만명이 방문하고 있으며 매출도 매년 25%씩 성장하고 있다. 지난해 9월 문을 연 하노이 웨스트레이크도 1년간 천만명이 방문했고 2천800억원의 매출을 올렸다....
롯데백화점, 쇼핑몰에 7조원 투자…"타임빌라스 13개로 늘릴 것" 2024-10-24 10:17:38
대표는 이번 쇼핑몰 투자 계획 배경에는 잠실 롯데월드몰과 해외사업인 베트남 하노이의 웨스트레이크의 성공이 자리 잡고 있다고 자신했다. 롯데월드몰은 연간 5500만명이 방문하고 있으며 매출도 매년 25%씩 성장하고 있다. 지난해 9월 문을 연 하노이 웨스트레이크도 1년간 천만명이 방문했고 2800억원의 매출을 올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