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토니모리 "美·日 마케팅 강화…글로벌 K뷰티 영토 넓힐 것" 2024-12-22 17:13:28
알려지면서 입소문이 더해진 결과다. 중국에서도 복숭아 핸드크림이 선풍적인 인기를 끌어 2016년 사상 최대 매출인 2300억원을 기록했다. 토니모리는 브랜드숍의 한계를 느끼고 온라인, 올리브영, 다이소, PX(군납) 등 다양한 유통 채널로 판로를 확장하고 있다. 올해에는 ‘Be uncommon’(가장 자신다운 것이 가장 특별한...
하루 평균 60만개…일상이 된 '카톡 선물' 2024-12-22 14:44:22
배송 상품의 경우 비타민이 가장 많았고, 핸드크림, 립밤, 케이크, 초콜릿 등이 뒤를 이었다. 회사 측은 올해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8천600여개 브랜드의 66만종의 제품이 유통됐다고 설명했다. 카카오는 진화된 선물하기를 위해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앞두고 지난 13일부터 인공지능(AI) 쇼핑메이트 베타...
"1억이 3600만원 됐네"…'김연아 화장품' 대박난 토니모리 지금은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12-22 07:00:02
긍정적인 영향을 주었다. 중국에서도 복숭아 핸드크림이 선풍적인 인기를 끌면서 2016년 사상 최대 매출인 2300억원을 기록한다. 토니모리는 브랜드숍의 한계를 느끼고 온라인, 헬스앤뷰티(H&B), 다이소, PX(군납) 등 다양한 유통채널로 판로를 확장하고 있다. 올해에는 ‘Be uncommon’(가장 자신다운 것이 가장 특별한...
카톡 선물 하루 평균 60만개…1위 커피교환권·비타민 2024-12-22 06:15:01
많았고, 핸드크림, 립밤, 케이크, 초콜릿 등이 뒤를 이었다. 회사 측은 올해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8천600여개 브랜드의 66만종의 제품이 유통됐다고 설명했다. 카카오는 진화된 선물하기를 위해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앞두고 지난 13일부터 인공지능(AI) 쇼핑메이트 베타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트렌디한 맞춤형...
롯데홈쇼핑, 영하권 추위도 거뜬…헝가리 구스 소재 아우터 판매율 40% 증가 2024-12-18 16:19:08
혼방 핸드메이드 숏코트 역시 방송 30분 동안 3000세트가 판매되며 인기를 끌었다. 롯데홈쇼핑은 앞으로도 바이브리짓의 아우터를 비롯해 기모팬츠, 융기모 셔츠 등을 선보일 계획이다. 롯데홈쇼핑은 이달 2일 ‘루나코어스’의 천연양모 100% 소재의 롱코트도 론칭했다. 부드러운 촉감은 물론 뛰어난 보온성이 특징이다....
디올의 꿈의 무도회, ‘디올 뷰티 홀리데이 팝업’ 오픈 2024-12-18 14:54:40
오브제, 핸드 크림 ‘르 밤’ 등의 스킨케어 제품, 디올 하우스의 시그니처 아이템이 담긴 한정판 어드벤트 캘린더와 홀리데이 한정판 오퍼 등 주요 뷰티 아이템들도 직접 경험하고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이번 팝업스토어는 금액대별로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을 포함하여 꾸뛰르 감성이 돋보이는 특별한 아트 오브...
디올 뷰티 홀리데이 팝업, 26일까지 롯데월드몰에서 열려 2024-12-18 13:39:56
제품과 꾸뛰르 감성을 담은 뷰티 오브제, 핸드 크림 ‘르 밤’ 등의 스킨케어 제품, 디올 하우스의 시그니처 아이템이 담긴 한정판 어드벤트 캘린더와 홀리데이 한정판 오퍼 등 주요 뷰티 아이템들도 직접 경험하고 구매할 수 있다. 크리스챤 디올 뷰티가 선보이는 ‘디올 뷰티 홀리데이 팝업’은 금액대별로 만나볼 수 있...
시몬스 '크리스마스 마켓', 2만5000명 몰렸다 2024-12-16 11:09:12
△핸드메이드 캔들 브랜드 '아도록' △에코슬로우 뷰티 리추얼 브랜드 '몽클로스' 등 여러 로컬 스토어 부스들도 참가했다. 시몬스는 마켓 준비 과정에서 참여 품목이 중복되지 않게 업체들을 배려했고 집기 제작부터 부스 설치, 디스플레이 등 판매에 필요한 제반사항 등을 준비했다고 강조했다. 일정...
2만5000명 찾았다...경기도 이천이 크리스마스 '성지' 된 이유 2024-12-16 09:38:31
핸드메이드 캔들 브랜드 ‘아도록’ ▲에코슬로우 뷰티 리추얼 브랜드 ‘몽클로스’ 등 여러 로컬 스토어 부스들도 들어서 방문객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시몬스는 마켓 준비 과정에서 참여 품목이 중복되지 않게 업체들을 배려하는 동시에 방문객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집기 제작부터 부스 설치,...
"이렇게 외진 곳을 어떻게 알고"…한 달 만에 13만명 몰린 비결 2024-12-15 16:04:12
지난 9월 핸드메이드 뷰티 브랜드 러쉬코리아가 제주에 문을 연 ‘러쉬 제주점’은 오픈 한 달 만에 방문객 13만명이 몰렸다. 산방산 인근 다소 외진 지역에 위치해 접근성이 크게 좋은 것도 아닌 데다가 크게 광고에 돈을 들이지 않았는데도 온라인 입소문만으로 이 같은 결과를 낸 것이다. 러쉬코리아 측은 제주 지역과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