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화장품이 돌아왔다"…LG생활건강, 64분기 연속 영업익 성장 시현 2021-04-22 13:59:08
거뒀다. HDB 매출은 지난 해 급증했던 핸드새니타이저, 마스크 등 위생용품 수요가 현저히 줄어들었으나, 프리미엄 브랜드의 비중 확대로 매출 성장세를 이어갔다. 리프레시먼트 사업은 높은 인지도를 보유한 주요 브랜드의 안정적인 성장으로 견고한 실적을 달성했다. 뷰티와 데일리 뷰티를 합산한 전체 화장품의 1분기...
"구두약과 마스크 만남"...방역용품도 이색콜라보 2021-03-26 15:28:53
핸드워시를 선보이며 콜라보 열풍에 동참했습니다. 그렇다면 방역용품에까지 콜라보 마케팅이 확산되고 있는 이유는 무엇일까. [이정희 / 중앙대학교 경제학부 교수 : 지금은 융합시대이다 보니 때로는 맞지 않을 것 같은 두 개의 업체가 콜라보 마케팅을 할 수 있는 거죠. 단순하게 서로 보완관계를 만들어주는 것도...
CNBC 선정 팬데믹 저점 이후 큰 성과 보인 종목 [월가 분석] 2021-03-24 08:03:32
다음 살펴볼 종목은 엣시입니다. 엣시는 핸드메이드 상품 거래를 중개하는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운영기업입니다. 현재 인테리어 소품, 악세서리, 파티용품 등 1억 개에 달하는 아이템들이 이곳에서 거래되고 있습니다. 지난해 코로나19 팬데믹이 전 세계를 강타하면서 이커머스 시장이 각광 받기 시작했는데, 엣시도 지난해...
LS니꼬동제련, 취약계층 청소년에 건강 키트 2021-03-15 17:40:53
마스크, 손소독제, 종합 영양제, 칫솔 세트, 핸드크림 등을 비롯해 학습에 필요한 다용도 가방과 학용품 등으로 구성됐다. 이 키트는 남부종합사회복지관을 통해 학생 100명에게 전달된다. 전달식에는 임종택 LS니꼬동제련 총무팀장(왼쪽 두 번째), 김우진 노조 사무국장, 박우삼 남부종합사회복지관 관장 등이 참석했다....
엣지있는 카테고리 킬러, 엣시 2021-02-22 15:56:57
호황을 맞이했다. 엣시도 4월을 기점으로 마스크 수요가 급증하며 구매자 유입이 가팔라졌다. 이후 구매품목은 여러 카테고리로 다변화됐고, 전반적인 구매빈도 역시 개선되는 양상을 보였다. 2020년 1~9월 총거래액(GMS)은 67억달러를 기록하며 전년동기 대비 100% 이상 증가했다. 마스크를 제외한 GMS는 2분기와 3분기...
성인남녀 94% "백신 접종 맞아도 마스크는 계속 착용하겠다" 2021-02-19 09:41:25
선제적으로 대응하며 지금까지 총 40종 이상의 마스크 제품을 비롯해 손소독제, 핸드워시 등 개인 위생 및 방역용품을 공급해 왔다. 유한킴벌리는 지난해 창립기념 행사 대신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마스크 100만매 기부를 진행하기도 했으며, 2018년부터 시작했던 ‘미세먼지 걱정아웃’ 캠페인을 통해 올바른 마스크 착용...
러쉬 50% 세일에 홈페이지 대기 시간만 2시간?! 2021-02-15 10:45:48
프레쉬 마스크, 페이셜 솝, 캔버스 백, 낫랩 등 일부 품목은 세일 대상에서 제외된다. 러쉬코리아측은 "프레쉬 세일은 더 신선한 제품을 전하려는 러쉬의 글로벌 가이드에 따라 1년에 한 번 진행하는 세일"이라며 "향기로운 입욕제 등을 찾는 수요가 늘면서 러쉬를 체험하려는 사람도 많아진 것"이라고 밝혔다. 민지혜 기자...
[2021 연세대 스타트업 에코시스템] “No 플라스틱 No 실리콘” 비건(Vegan) 화장품 ‘아렌시아’ 2021-02-08 13:59:36
‘배스솔트(입욕 소금)’, ‘프레쉬 마스크(세안형 팩)’, ‘바디바(샤워용 비누)’ 등의 상품도 개발해 상반기 내로 선보일 예정이다. 설립일 2017년 3월 주요 사업 친환경 비건(Vegan) 화장품 제조 및 판매 성과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목동점 팝업스토어 개최(2019), 신세계면세점...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 국내 아동 지원 위해 7천4백만 원 기부 2021-01-22 13:57:08
건강한 성장 발육을 도모했다. 또 휴대용 손소독제와 핸드워시, 마스크 등을 함께 선물해 코로나19 예방에도 관심을 높였다.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는 계속해서 저소득층 아동 교육 지원 사업 ‘#Study Must Go on(공부는 계속되어야 한다)’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지난해 전북 군산지역 내 46개 지역아동센터에 IT 학습...
허밍아비스, `스팀베이스 데일리 제품 3종` 군 PX 입점 2021-01-21 09:00:00
아이마스크(라벤더향), 데일리 핸드크림(제너두), 데일리 풋크림(니어앤디어) 제품 3종을 군 PX에 입점했다. 해당 제품 3종은 전국 군마트(px) 및 영외마트 약 1,000여 개소에 우선 입점했으며, 앞으로도 순차입점 진행할 예정이다. 현재 판매량 600만장을 돌파한 `스팀베이스 데일리 아이마스크`는 따뜻한 온천수 스팀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