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깨끗한나라, 99.9% 클린라인 실속형 핸드워시 대용량 리필 1L 출시 2023-01-03 13:36:14
포밍 핸드워시 대용량 리필 1ℓ(L)’ 제품을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클린 마일드 포밍 핸드워시는 250㎖의 용기형과 200㎖ 리필형 2종류를 구성됐다. 부드러운 식물성 크림 거품으로 30초 이내에 대장균과 황색포도상구균을 99.9% 항균효과는 물론 미세먼지까지 세정할 수 있다. 식물 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해 자극 없이...
몸과 머리가 기억하는 향, 코스메틱 브랜드 ‘렘버’ 2022-12-27 13:57:01
되나요. 퍼퓸(Parfum), 핸드크림, 디퓨저로 구성했고, 내년 초에 룸 스프레이와 퍼퓸 핸드워시를 출시할 예정이에요. 제품구성을 확대해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로 키워나갈 계획입니다. 렘버의 제품 특징은 무엇인가요. 스탠디와 마찬가지로 렘버도 향이 특징입니다. 스탠디는 요가나 필라테스와 같은 운동을 하면서...
생활공작소, '2023 독일 디자인 어워드' 2관왕 쾌거 2022-12-19 15:46:48
2관왕의 영예를 안았다. 패키징 분야에서 ‘생곰이·생범이 핸드워시’로 본상인 위너(Winner)를, 브랜드 아이덴티티 분야에서 최근 리뉴얼한 BI로 특별상인 스페셜 멘션(Special Mention)을 수상했다. 본상을 수상한 생곰이·생범이 핸드워시는 패키지와 거품 툴에 귀여운 동물 캐릭터를 새겨 코로나 팬데믹 기간 어린아이...
발롱블랑, 2022 대표한류브랜드 선정 영예 2022-12-13 10:34:56
런칭한 발롱블랑은 마스크팩, 핸드크림 등을 판매 중인 브랜드로 미국 아마존 웹사이트 마스크팩 카테고리에서 판매 순위 상위권을 기록한 바 있다. 지난 2020년에는 미국 라인프렌즈와 협업해 핸드워시, 비건핸드크림, 손소독제 등을 판매하고 있다. 또한 한국청소년골프협회, 한국주니어골프협회, 대한생활체육골프협회...
블랑101, 투명한 섬유유연제 EQ FREE 출시 2022-10-04 09:41:57
안전기준 적합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이다. 향은 해질녘 분홍빛 뭉게구름처럼 포근한 코튼에 향긋한 플라워 향기를 더 해 풍부한 볼륨감을 오래도록 느낄 수 있는 `프레시코튼` 향이다. 프레시코튼 향은 블랑101 핸드워시, 리프레셔, 세탁비누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블랑101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제품이 아닌 경험을 판다'…MZ고객 겨냥 공간마케팅 활발 2022-09-20 16:26:13
이들이 주목하는 장소다. 독특한 향의 핸드크림과 바디워시로 유명한 ‘논픽션’은 한남, 성수, 부산에 이어 지난 7월 삼청동에 네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를 열었다. 2014년부터 아라리오 갤러리의 전시 공간으로 운영되던 곳에 둥지를 틀었다. 1층은 호텔의 라운지를 표방해 고객들이 여유를 느낄 수 있는 휴식처이자 전시...
[게시판] 애경산업, 마포구 저소득 학생에 3천만원어치 선물꾸러미 전달 2022-08-11 08:29:09
함께 '응원꾸러미 전달식'을 진행한다. 과학, 체육, 음악 등 분야에 재능이 있지만 경제 사정 때문에 꿈을 펼치지 못하는 구내 저소득층 학생 300명에게 약 3천만원 상당의 선물 꾸러미를 제공한다. 기부품은 핸드워시를 비롯한 생활용품과 문화상품권 등으로 구성됐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유한킴벌리, 아동 샴푸·로션 등에 '캐치! 티니핑' 디자인 적용 2022-07-11 11:15:31
인기 캐릭터 디자인을 적용한 '캐치! 티니핑'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캐치! 티니핑은 에스에이엠지엔터테인먼트의 인기 캐릭터 IP(지식재산권)다. 캐치! 티니핑 에디션은 그린핑거 마이키즈 로션, 워시, 핸드워시, 샴푸, 린스 5종과 스페셜 세트 2종으로 출시됐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색다른 생활용품…아마존 뚫은 생활공작소 2022-06-24 17:12:02
데 충분했다. 핸드워시와 고무장갑의 누적 판매량도 올 5월 기준 각각 900만 개와 700만 켤레를 돌파했다. 생활공작소는 대기업이 선점한 오프라인 시장 대신 온라인 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했다. 소비자 신뢰를 얻기 위해 기본 기능에 충실한 원료 및 함량을 바탕으로 실력 있는 중소기업과의 협업을 추진했다. 지난해...
'집 인테리어와 어울리는 고무장갑' 입소문에…350억 '잭팟' [민경진의 미텔슈탄트] 2022-06-24 14:06:03
이상은 온라인 판매로 얻은 실적이다. 스테디셀러인 핸드워시와 고무장갑의 누적 판매량은 지난 5월 기준 각각 900만 개와 700만 켤레를 돌파할 정도다. 올해 2월에는 미국 아마존에 공식 입점하는 등 세계 11개국에도 온오프라인 형태로 진출했다. 세련된 그레이·베이지 색상의 ‘손에 물 한 방울 안 묻게 해 줄게’ 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