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별걸 다 파네" 비웃었는데…앉아서 1000만원 번 '이 굿즈' [백수전의 '테슬람이 간다'] 2022-11-26 07:00:03
일으켰습니다. 마케팅용 상품으로 웃어넘기기엔 선을 넘었다는 겁니다. 언론들은 화재 위험 등 안전 문제를 제기했습니다. 당시 캘리포니아의 소방관 출신 주의회 의원은 “역대 최악의 화재를 겪은 이곳에서 화염방사기를 파는 건 몰상식한 일”이라고 비판했습니다. “30달러에 소화기도 판다”고 넘어가려던 머스크도...
"큰 집 대신 개인 창고"…'셀프 스토리지' 뜬다 2022-11-14 17:33:35
음악도 흘러나온다. 향기 마케팅을 적용한 곳도 있다. 온도와 습도를 조절해 고급 의류를 보관할 수도 있다. 심혜원 JLL 리서치팀장은 “셀프스토리지는 미국 등 도시화가 빠르게 진행된 나라에서 주로 활성화되고 있는 산업”이라며 “국내는 아직 사업 초기지만 1~2인 가구가 늘어남에 따라 향후 수요가 많아지고, 이에...
향기로 다독이는 마음…코로나 이후 '향기 치유' 제품 인기 2022-11-13 06:13:01
롯데백화점도 코로나 이후 힐링 아이템으로 향기 제품을 선택하는 소비자가 늘었다고 밝혔다. 지난달 롯데백화점 향수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0%가량 신장했다. 이처럼 향기 제품을 개인의 개성을 드러낼 뿐 아니라 마인드 테라피 아이템으로 활용하는 트렌드가 확산하자 롯데백화점은 다양한 니치 향수를 선보이고 있다...
하루 만에 14억어치 팔렸다…너도나도 눈독 들이는 '이것' 2022-10-20 07:11:03
향기를 콘셉트로 한 향수 '머니퍼퓸'을 출시해 눈길을 끌었다. 자사 애플리케이션(앱) 출시를 홍보하기 위해 선보인 향수로 지폐 성분을 분석, 지폐향을 구현한 향수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유튜브에 공개된 광고영상 3개는 한 달여 만에 조회수 약 1000만회를 기록했다. '액체 보석'이라 불리는 향수가...
로레알코리아, ‘2022 서울뷰티위크’서 글로벌 뷰티 기업의 인사이트와 지속가능성에 대한 비전 선봬 2022-10-04 12:00:11
‘향기 나무’는 오는 30일까지 한 달간 DDP어울림광장에 전시된다. 해당 작품에는 키엘 및 비오템 공병이 활용됐으며 평범한 일상 속에서 지속가능성을 위한 작은 노력이 세상을 바꾸는 아름다움이 될 수 있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뷰티 산업 전문가들을 대상으로 한 강연 역시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뷰티...
로레알코리아, 서울시 주최 ‘2022 서울뷰티위크’에 글로벌 뷰티 기업으로 참여 2022-09-30 12:00:11
통한 혁신’에 대해, 라로슈포제 마케팅 및 이커머스 신은경 디렉터가 ‘라로슈포제 브랜드 전략 및 디지털 마케팅 성공 사례’에 대해 나눌 예정이다. 혁신 뷰티 비즈니스 아이디어를 발굴하는 ‘비즈니스 밋업 피칭’ 대회에는 로레알코리아 소비자 및 마켓 인사이트(CMI) 팀 이주경 디렉터가 심사위원으로 참여한다....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1) 2022-09-21 10:00:23
수 있도록 다양한 영역을 통합해 맞춤형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21년의 업무 노하우와 인적 네트워크를 활용해 프랜차이즈 본사 및 중소기업 등 다양한 클라이언트 간 협업(co-work)을 통해 클라이언트 간 윈윈하는 전략을 펼쳐 보다 높은 마케팅 효과를 누릴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153프로덕션 김시현...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4) 2022-09-21 10:00:06
G밸리뉴스가 주최하고, 한국미디어마케팅그룹이 주관한 본 행사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고, 추천하여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시상하고자 제정됐다. 이번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에는 총 78개 업체가 선정됐다. 이는 소비자와 전문가가 중심이 된 사전 기초조사를 통한...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3) 2022-09-21 10:00:03
G밸리뉴스가 주최하고, 한국미디어마케팅그룹이 주관한 본 행사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고, 추천하여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시상하고자 제정됐다. 이번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에는 총 78개 업체가 선정됐다. 이는 소비자와 전문가가 중심이 된 사전 기초조사를 통한...
소비자 모이게 하는 향기는?…세스코 향기솔루션 출시 2022-09-19 16:58:54
업종·공간별 컨셉에 맞는 향기를 연출하는 컨설팅 솔루션(제품+서비스) ‘에어퍼퓸(Airperfume)’을 출시했다. 좋은 인상과 기억을 남기는 효과적인 방법으로 향기 마케팅이 각광받고 있다. 실제로 후각은 청각, 시각, 촉각보다 100배 이상 선명한 기억과 감정을 불러일으키는 등 인간의 오감 가운데 기억에 가장 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