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티엘라, 저자극 바디크림 국내 단독 런칭 2024-10-24 10:00:01
향수의 배경지로도 잘 알려져 있는 이 지역의 특산물들이 사용됐다. 고급 향수에 사용되는 귀한 원료인 용연향이 포함되어 있어 향의 지속력이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7중 히알루론산 성분을 함유해 피부에 깊숙이 수분을 공급하며, 마이크로 바이옴 성분이 추가되어 바디 피부의 탄력을 유지하고 안티에이징...
'신행' 간 조세호 포착…커플 샤넬 카디건만 1600만원 2024-10-23 13:46:41
싶었는데 가격을 보고 깜짝 놀랐다"고 입을 모았다. 고물가에 소비자들의 주머니가 얇아지고 있지만 명품업계의 가격 인상은 이어지고 있기 때문이다. 샤넬은 지난 1월 주얼리의 가격을 올렸고, 뷰티(향수) 2월, 가방 및 의류는 3월에 인상한 바 있다. 명품 구매 붐이 일었던 2022년 샤넬은 1월, 3월, 8월, 11월 총...
스페인 향수 브랜드 로에베 퍼퓸, ‘야드로(Lladro) 컬렉션’ 런칭 2024-10-22 11:21:21
향수 플라스크 색상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도록 제작되었다. 전 세계적으로 각 향수당 600개만 출시된 이번 한정판 컬렉션은 로에베와 야드로 두 브랜드의 혁신과 예술에 대한 헌신을 나타내며 자연의 순수한 아름다움, 장인 정신과 함께 스페인의 역사와 자연에 대한 예찬을 담아냈다. 한편, '야드로 컬렉션’은...
"이 레전드들을 모으다니"…넥슨, 제대로 판 깔았다 '대박' 2024-10-22 09:05:42
전 세계 축구 레전드들과 2002년 한일월드컵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옛 태극전사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이틀간 참석한 약 10만명의 관중은 고이 보관해 오던 유니폼을 꺼내입고 레전드들 경기를 보며 환호했다. 22일 업계에 따르면 이번 경기는 넥슨과 축구 전문 유튜브 채널 슛포러브가 함께 진행했다. 넥슨이 서비스하는 축...
[2024 한국품질만족도 1위]친환경세제 브랜드, 탑스텝 2024-10-22 04:00:08
분해를 극대화하기 위해 프리미엄 9종 복합 효소 기술과 8배 초고농축 기술로 뛰어난 세탁력이 특징이다. 탑스텝 관계자는 “고성능 섬유유연제는 옷감손상보호, 섬유유연효과, 정전기 방지 기능뿐만 아니라, 향수처럼 시간이 지남에 따라 달라지는 다채로운 향을 느낄 수 있다”며 “앞으로도 기술력 좋은...
[금주핫템] 롱테이크 '퍼퓸 헤어오일'·수프라 '우먼스 컬렉션' 2024-10-19 07:00:00
공동 개발한 향수 전용 향료를 적용했다고 회사는 전했다. ▲ LG생활건강[051900]의 베이비·키즈 전문 브랜드 베비언스는 '베비언스 센서티브 베이비 고보습 크림'을 출시했다. ▲ 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여성 SPA(제조·유통 일괄) 브랜드 미쏘는 이번 겨울철을 겨냥한 겉옷 컬렉션 '뉴 헤리티지'를...
관광공사, 연말까지 청와대 권역 관광 활성화 '청와이웃' 프로그램 운영 2024-10-18 15:31:55
브랜드와의 협업으로 향수 조향, 보자기 아트, 자개공예, 비누 만들기, 단청채색 등 다양한 테마로 운영될 예정이다. 청와대 사랑채 방문객 대상 주변 관광지 방문 유도를 위한 스탬프 투어도 진행된다. 청와대 사랑채에서 출발하는 2개의 코스로, 청와대 권역의 유명 방문지들이 포함됐고, 스탬프 미션을 완료한 참가자...
관광공사, 청와대 권역 관광 활성화 위해 '청와이웃' 운영 2024-10-18 11:37:30
권역 내 다양한 로컬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향수 조향, 보자기 아트, 자개 공예, 비누 만들기, 단청 채색 등 다양한 테마의 클래스도 개최할 예정이다. 청와대 사랑채 방문객 대상 주변 관광지 방문 유도를 위해 스탬프 투어를 실시하는 한편 월별 테마가 있는 할인 패스권을 배포한다. 패스권은 이달 식음료, 다음 달...
중국 침체에 명품도 '흔들'…"팬데믹 후 최악 실적" 2024-10-17 22:08:08
끼쳤다. 중국에서는 지난해만 해도 핸드백과 기타 향수의 판매량이 10% 이상 증가했으나, 올여름 이후엔 이런 증가세가 멈췄다. 부동산 위기에 직면한 중국 부유층이 저축을 늘리고 있으며, 지난 10년간 주요 럭셔리 산업의 고객층이었던 젊은 층이 실업에 대한 두려움으로 소비를 줄이고 있다는 분석이다. LVMH 측은 ...
프랑스 명품 그룹 LVMH 3분기 매출 -3%…명품백 매출↓ 2024-10-17 21:58:48
중국에서는 지난해만 해도 핸드백과 기타 향수의 판매량이 10% 이상 증가했으나, 올여름 이후엔 이런 증가세가 멈췄다. 부동산 위기에 직면한 중국 부유층이 저축을 늘리고 있으며, 지난 10년간 주요 럭셔리 산업의 고객층이었던 젊은 층이 실업에 대한 두려움으로 소비를 줄이고 있다는 분석이다. 매출 감소는 제품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