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마트 '가성비 델리' 이번에 2천원대 더블버거 2024-09-25 06:00:11
있는 '어메이징 허니 윙봉'(16입)은 9천원대 가격에 각각 선보인다. 이마트는 치솟는 외식 물가를 고려해 맛과 가격을 모두 잡은 '가성비'(가격 대비 품질) 좋은 델리 식품 개발에 심혈을 기울여왔다. 이번에 내놓은 버거 제품도 6개월이 넘는 개발 기간이 소요됐다고 한다. 석 달간 40만개의 판매 수량을...
박진영, 노개런티로 3시간동안 29곡 열창…PD도 놀랐다 [김수영의 크레딧&] 2024-09-24 19:48:01
'너의 뒤에서', '허니', '피버', '스윙 베이비' 등 박진영의 히트곡은 물론 그가 제작한 후배들의 곡까지 공개됐다. 선곡은 박진영이 직접 했다. 고 PD는 "선곡에는 제작진이 개입하고 싶지 않았다. 방송 종사자들의 생각으로 담아내는 게 맞지 않다는 생각이 들었다. 30주년을 축하하는...
K-과자, 연간 수출액 1조 원 돌파 눈앞! 글로벌 시장 공략 가속화 - [앱으로 보는 시장] 2024-09-24 14:34:09
꼬북칩, 롯데의 빼빼로, 크라운제과의 허니버터칩 등은 해외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이들 제품의 성공적인 해외 진출은 한국 과자의 글로벌 경쟁력을 입증하는 사례로 평가받고 있다. 해외에서는 이미 한국 라면과 김에 이어 K-과자가 새로운 한류 식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LA 다저스 선수들이 방한 전 진행한...
세계인 입맛 잡은 'K-과자'…연간 수출액 사상 첫 1조 가능성 2024-09-23 06:15:01
각국에서 빼빼로와 허니버터칩 등 한국 과자를 찾는 소비자가 늘면서 과자 수출액이 올해 역대 최대를 기록했다. 23일 농림축산식품부에 따르면 올해 들어 지난달까지 과자류 수출액은 4억9천420만달러(약 6천605억원)로, 작년 동기보다 15.4% 증가했다. 과자류 수출액은 농식품 품목 중 라면, 연초류(담배와 전자담배)에...
“정산피해에도 배송”…‘착한기업’ 덕 11번가 거래액 2배 ↑ 2024-09-13 16:19:46
‘허니삭스’는 37배, 이유식 ‘짱죽’은 100배 이상 거래액이 뛰었다. 또한 이번 기획전에서는 일부 여성 및 육아 브랜드의 거래액이 4~13배 뛰었고, 레이디가구와 듀오백과 같은 가구 브랜드도 5배 이상 매출이 뛰었다. 고광일 11번가 영업기획담당은 “이번 ‘안심쇼핑 착한기업’ 기획전을 통해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11번가 "착한기업 기획전 성황…참여사 거래액 최대 100% 증가" 2024-09-13 08:38:35
10배 이상 급증한 판매사도 9곳이나 됐다. 물티슈 '베베숲'은 40배, 패션양말 '허니삭스'는 37배, 이유식 '짱죽'은 100배 이상 거래액이 뛰었다. 여성 속옷 브랜드인 '컴포트랩', 화장품 '리르', 유아용품 '아벤트 코리아', 이유식 '루솔'과 '엘빈즈' 등...
현대백화점, 플라스틱 포장 없앤 추석 과일세트 1만개 팔려 2024-09-10 10:55:44
완충재 '허니쿠션'으로 대체한 것이다. 허니쿠션은 촘촘하게 짜인 벌집 패턴 모양으로 제작돼 패턴 사이의 공기층이 외부 충격을 완화해준다. 기존에는 배송 중 과일이 움직이거나 부딪혀 상처 나지 않도록 말랑한 플라스틱 소재의 '팬캡'과 'SP망'으로 일일이 과일을 감싸 포장했다. 김동진...
'여기서만 먹을 수 있는 칵테일' 뭐길래…수십억 '잭팟' 2024-09-04 19:57:36
장면이 포착되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허니 듀스의 가격은 지난 5년간 4번의 인상을 거쳤음에도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고 CNN은 전했다. 업체 측은 현재 원가 상승 요인 등을 고려해 허니 듀스 한 잔 가격을 지난해보다 1달러 비싼 23달러(약 3만8800원)에 판매하고 있다. 알레코 아즈케타 마케팅 부사장은 칵테일의 인기...
롯데백화점, 추석선물 '꿀' 인기…"국내산꿀부터 마누카꿀까지" 2024-09-04 06:00:10
랑네제 아카시아 허니콤 등을 판매한다. 롯데백화점은 단독으로 15g씩 소포장한 꿀 스틱을 반고흐 작품이 그려진 패키지에 담은 안상규 벌꿀의 '챕터 82' 반고흐 뮤지엄 특별 에디션'을 선보인다. 윤민석 롯데백화점 그로서리팀 꿀 담당 바이어는 "차세대 건강 대표 상품군으로 꿀을 꼽고 관련 선물 품목 수를...
라면 이어 아몬드…'굿즈 맛집' 된 서울시 2024-09-03 18:50:51
것으로 판단했다”고 말했다. 바프는 2015년 허니버터 아몬드 출시로 알려진 옛 길림양행의 제품 브랜드이자 현 사명으로, ‘건강하면서도 맛있는 맛(Healthy But Awesome Flavors)’이라는 뜻을 담고 있다. 식음료·패션 등으로 ‘무한 확장’서울시가 식음료 굿즈를 내놓기 시작한 건 올 2월부터다. 식품기업 풀무원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