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주니어 생글 기자가 간다] 학교 내 휴대폰 사용 금지 찬성 vs 반대 2024-03-02 01:57:17
금지’ 가이드라인을 내렸어요. 휴대폰이 학교 수업에 방해가 될 수 있다고 보고 학생들의 휴대폰 사용을 제한하는 지침을 발표한 것입니다. 이에 대해 학교생활에 집중하기 위해 적절한 조치라는 찬성 의견과 학생들의 권리를 지나치게 침해한다는 반대 의견이 나오고 있어요. 다양하고 편리한 기능만큼 많은 부작용도...
미쟝센, 글로벌 앰버서더로 걸그룹 '에스파' 발탁 2024-02-28 09:37:24
아모레퍼시픽의 헤어제품 브랜드인 미쟝센은 걸그룹 ‘에스파’를 글로벌 앰버서더로 발탁했다고 28일 밝혔다. 미쟝센은 “매력적인 비주얼과 개성 넘치는 무대로 사랑받는 에스파와 함께 헤어 패션 브랜드로서의 글로벌 입지를 다질 것”이라고 했다. 에스파는 데뷔 후 매 앨범마다 폭발적 신드롬을 일으키며 ‘글로벌...
'약보다 뷰티' 동국제약, 미용기기 공략 가속 2024-02-27 18:19:54
기존 제품과 달리 100만원대의 고가 라인이다. 동국제약이 뷰티사업에 본격적으로 뛰어든 시기는 2015년이다. 화장품 제조업자개발생산(ODM) 기업인 코스맥스, 한국콜마 등과 협업해 첫 화장품인 ‘마데카 크림’을 출시했다. 마데카솔에 사용되는 병풀잎 성분(센텔라아시아티카 추출물)인 테카가 피부 콜라겐 합성을...
"마데카솔 성분으로 화장품"…뷰티사업 진출한 동국제약의 승부수[오형주의 산업탐구] 2024-02-27 16:42:36
달리 100만원대의 고가 라인이다. 동국제약이 뷰티사업에 본격적으로 뛰어든 건 2015년부터다. 화장품 ODM(제조사개발생산) 기업인 코스맥스, 한국콜마 등과 협업해 첫 화장품인 ‘마데카 크림’을 출시했다. 마데카솔에 사용되는 병풀잎 성분(센텔라아시아티카 추출물)인 테카가 피부 콜라겐 합성을 촉진하고 진정, 보습...
"기 세 보이는데 멋있어"…'마피아 와이프' 대유행이라는데 [이슈+] 2024-02-24 20:42:04
라인 경매를 진행했고 폭발적인 매출을 올렸다"고 귀띔했다. 국내에서도 이런 스타일의 변화 흐름에 주목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키워드 분석 사이트 썸트렌드 조사 결과 지난달 23일부터 지난 22일까지 한 달간 온라인상에서 '몹 와이프' 관련 긍정 키워드는 86%에 달했다. 다수 언급된 키워드로는 '인기...
피토니끄, 플로럴 향기 담은 ‘센티드 샴푸·트리트먼트·바디워시’ 출시 2024-01-25 10:00:00
재현한 듯 감각적인 플로럴 향기를 담은 센티드 헤어·바디케어 6종을 선보였다. 피토니끄 센티드 라인업은 ‘라벤더 바닐라’, ‘플로럴 머스크’ 두 가지 향이며, 각각 1000ml 대용량 샴푸와 트리트먼트, 바디워시로 출시했다. 지친 일상에 새로운 활력을 충전하는 여행의 순간을 모티브로, 자연에서 얻은 싱그러운 원...
플로르방송제작사 “2024 겨울 키즈코디는 권다예·김민지 모델처럼” 2024-01-19 08:18:04
브이라인 넥 포인트와 치마 밑단 포인트로는 블랙 앤 레드로 자칫 심심할 수 있는 코디에 활기를 불어 넣어줬다. 하양색 스타킹으로 활동성과 보온성을 더했으며 블랙 가죽 워커로 스포티한 느낌까지 믹스매 치하여 따뜻하면서도 강렬한 느낌 두 가지를 동시에 나타냈다고 관계자는 덧붙였다. 관계자는 “동그란 이마를...
남성 스킨케어소비 세계 1위…화장품업계, '남성뷰티 강화한다' 2024-01-07 07:01:00
품목이 트러블 관리용 스킨케어, 메이크업, 립밤, 헤어 트리트먼트 등으로 다양해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화장품 업체들도 남성 전용 브랜드를 출시하는 등 남성 뷰티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다. 아모레퍼시픽[090430]의 남성 토탈 스타일링 브랜드 비레디는 뷰티제품에 관심이 많은 20대 남성을 공략해 다섯 가지 컬러의 쿠...
셀바티코, 더현대 서울 등 현대百 3곳서 팝업스토어 오픈 2023-12-27 17:16:41
말 20세기 초 프랑스의 분위기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향수 라인업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배형진 본작 대표는 “보다 많은 고객들이 셀바티코의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팝업스토어 3곳을 동시에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 팝업스토어를 비롯해 면세점, 아마존 프랑스·미국, 일본 라인...
세이션, ‘BNK 광고마케팅 펀딩’ 성공…누적 투자 유치 115억원 확보 2023-12-26 10:56:32
등 헤어케어 상품력을 인정받아 2019년 여성 헤어바디 브랜드 줄라이미를 론칭하여 자체 2개 브랜드로 동남아, 일본 시장에 일찌감치 진출하는 등 해외시장에서 연평균 54%로 성장중인 K뷰티 회사이다. BNK벤처투자 김용환 팀장은 이번 광고마케팅 펀딩과 관련해 “세이션은 일본과 동남아시아 등 해외 매출 비중이 동사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