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국내 중기 60여곳, 하노이서 고객 직접 만나…뷰티 시장 등 공략 2024-08-29 18:02:52
참가했다. 이들은 화장품, 헤어용품, 마사지 기기 등 뷰티용품부터 유아용품, 어린이용 식품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베트남 고객과 대면했다. 이들은 삼성·현대차 등 대기업들과는 달리 자체 브랜드가 베트남에서 거의 알려지지 않은 곳이 대부분이다. 하지만 현지 소비자가 한국산 제품에 대해 좋은 이미지를 갖고...
경인여자대학교, 치위생·작업치료·응급구조·반려동물산업학과 등 신설 2024-08-28 16:27:38
△글로벌한국학과 △뷰티융합계열(뷰티케어 전공, 메이크업 전공, 헤어뷰티 전공) △AI 정보융합계열(AI휴먼케어 전공, 컴퓨터소프트웨어 전공)을 신설한다. 전체 입학 정원의 39.5%를 보건 계열로 구성, 지역 최고의 보건특화대학으로 거듭나겠다는 목표다. 경인여대 간호학과는 올해 졸업생 202명이 전원 간호사...
라우쉬, 두피 건강으로 더 나은 삶의 질 이루다 2024-08-27 15:58:20
라우쉬는 스위스 ‘더모 헤어케어’ 브랜드다. 134년의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두피 및 모발 건강을 지키는 허브 솔루션을 제공한다. 특히 임상실험과 과학적인 제조과정을 통해 생산한 맞춤형 허브 제품들은 다양한 두피와 모발의 건강을 지켜주고 있어 전 세계 소비자의 사랑을 받고 있다. 두피 노화를 방지하는...
[2024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미용실 기반 헤어케어 제품 전문 브랜드, 박준뷰티랩 2024-08-27 05:39:01
헤어케어 경험을 쌓은 브랜드로, 현대인의 모발 관리를 위해 다양한 미용 서비스와 헤어케어 제품 및 기기를 생산·판매하고 있다. 해당 브랜드는 120여개 미용실을 기반으로, 현직 수석 디자이너들의 다년간에 걸친 엄격한 테스트를 통해 헤어 제품을 생산하며, 미용실에서 직접 사용하는 검증된 제품만을 판매한다....
[여기어때] 대부도 '더 헤븐 리조트' 주말 호캉스로 안성맞춤 2024-08-26 13:16:45
코스. 전문 바다 마사지와 시세이도 팀의 헤어관리 및 네일, 페디큐어까지 한 번에 완성하는 프라이빗 토털 뷰티케어를 받을 수 있다. 마사지를 받으며 통창으로 보이는 바다 전경을 감상하는 여유로운 시간을 즐기다 보면 하루가 금세 지나간다. ▶ 부대시설 카페 이솔라, 사우나, 피트니스 센터 요가&필라테스, 스파,...
에스티로더 '中心' 못 잡고 휘청…15년 이끈 수장도 물러난다 2024-08-20 18:05:16
MAC 등 다양한 브랜드의 화장품, 향수, 스킨케어, 헤어제품 등을 판매한다. 2009년 임명된 프레다 CEO의 주도로 톰 포드와 디오디너리 등을 보유한 캐나다 데시엠, 아시아에서 유명한 닥터자르트를 인수하는 등 덩치를 키웠으나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매출이 급감했다. 중국 로컬 브랜드 화장품의 품질 향상과 중국인의...
다이슨, 헤어 에센셜 케어 제품 2종 공개 2024-08-16 09:40:32
다이슨, 헤어 에센셜 케어 제품 2종 공개 (서울=연합뉴스) 강태우 기자 = 다이슨은 헤어 에센셜 케어 제품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제품은 '다이슨 키토산 프리 스타일 크림', '다이슨 키토산 포스트 스타일 세럼'으로, 오이스터 머쉬룸에서 추출한 복합 고분자 키토산 성분과...
플로르 소속 모델들과 키즈매거진 ‘보나몽 8월호’ 교보문고 출간 2024-08-12 16:40:31
요즘 핫한 패션 슈즈, 여아 헤어 악세서리까지 다양한 패션 화보를 만나 볼 수 있다”고 전했다. 지난 1일 발행 된 ‘보나몽 8월호’는 ‘빔보빔바’, ‘키즈텐’, ‘아인헬스케어’, ‘아니유니하우스’와 함께 했다. 보나몽의 시그니쳐 코너인 등원룩과 어린이들의 최애탬을 만나 볼 수 있는 애장품 코너에는 보호자가...
패밀라운지, 법인 창립 선언 및 신개념 융복합문화시스템 '클라운지(CLOUNGE)' 운영 2024-08-12 16:16:29
하이드로파티좀 헤어 트리트먼트’, ‘알이피 하이드로어트 바디 세럼’, ‘알이피 사이프레스 홀바디 크림’, ‘알이피 하이드로DNA 마스크팩’의 화장품류 4종과 의약외품으로 ‘알이피 리코리쉬 덴탈 케어 치약’, 그리고 독자적인 세계기탁 균주가 약 50억마리 함유되어 있는 ‘찰보리 발효 BNT_G101’을 선보였다....
아모레퍼시픽 영업익 4.2% ↑…국내·중화권 주춤, 미국·유럽 등 선전 2024-08-06 16:43:38
시장으로 설정해 브랜드를 집중적으로 육성하고 있다. 이와 함께 중국 시장의 질적 성장을 이뤄내기 위해 중국 사업의 구조 재편과 경쟁력 확보에도 힘쓰고 있단 설명이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더마·선 케어·헤어 케어와 같은 핵심 카테고리의 재설정 및 유통 채널의 최적화 등 집중해야 할 사업 영역의 재정의를...